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예쁘지 않아도 맛있어"…신세계百, 농산물 구하기 프로젝트 2024-03-13 06:00:03
등 맞춤형 레시피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제공한다. 신세계는 앞으로 언프리티 프레시를 농가를 살리고 물가를 안정시키는 대표 프로젝트로 키워나간다는 방침이다. 기존에는 연간 1회 진행했던 행사를 올해부터 상, 하반기로 나눠 두 번씩 진행하고 딸기와 오이, 고구마 등 상품 캐릭터 상품도 출시해 버려지는...
"우리 아이 좋은 옷 입혀야죠"…부모 된 MZ 공략 통했다 2024-03-11 16:34:46
지원 서비스도 한다. 60가지 자체 개발 레시피를 활용한 쿠킹 클래스를 열어 영유아 대상 식문화 체험 교육을 제공한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영유아는 줄고 있지만, 늘봄학교 도입 등의 영향으로 영유아들의 끼니와 간식 수는 늘어났기 때문에 키즈 전용 고급 식재료에 대한 니즈는 더 커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일본 오면 신라면 드세요" SNS 글 확산…반응 쏟아진 이유 [이슈+] 2024-03-10 06:57:11
수 있다"며 "고객 민원에 따라 제품의 레시피를 바꾸는 것은 기존 제품의 맛을 즐기는 소비자에게 되레 실망을 드릴 수 있는 부분이라 내용물에 관련된 민원은 대응에 어려운 점이 있다"고 말했다. 한편 국가별 신라면 컵 내용물에 차이가 있다는 이야기는 2017년 10월에도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논란이 된 바 있다....
LG전자, 촉촉한 '수비드' 요리 가능한 오븐 신제품 출시 2024-03-08 10:00:05
등 LG 씽큐(ThinQ)의 3단계 설문을 통해 자동요리 레시피를 추천 받는다. 사용빈도가 많은 레인지, 오븐, 에어프라이, 해동 등 기본 기능을 제외한 나머지 요리 기능은 씽큐 앱에서 추가, 삭제, 순서를 변경해 맞춤형으로 관리할 수 있다. LG 디오스 광파오븐의 ‘인공지능쿡’ 기능도 편리하다. 씽큐 앱의 카메라로 LG전자...
LG전자, 에어수비드 기능 탑재한 디오스 광파오븐 신제품 출시 2024-03-08 10:00:01
등에 관한 LG 씽큐의 3단계 설문으로 자동 요리 레시피를 추천받고 다양한 요리 기능을 맞춤형으로 관리할 수 있다. LG전자와 제휴된 가정간편식의 바코드를 씽큐 애플리케이션 카메라로 인식하면 광파오븐이 자동으로 최적 조리법을 찾아주는 '인공지능쿡' 기능도 제공된다.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솔루션사업부...
퀴즈노스, 18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2024-03-08 09:00:02
구운 빵, 신선한 재료 그리고 독창적인 레시피로 차별화된 맛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샌드위치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퀴즈노스와 쯔양의 콜라보를 기념하여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퀴즈노스 기프트 카드 10만원, 텀블러, 머그컵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쌍계명차,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2024-03-07 15:55:43
8종으로, 한국의 전통차를 기반으로 다양한 티 레시피를 선보이며 세련된 티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성을 나타내고 있다. FINAL winner로 선정된 ‘일상다완 김동곤 명차 6종’은 녹차의 등급과 찻잎의 특성을 디자인에 반영하여 소비자의 제품 선택을 도우며, 우전 명인의 손글씨와 인감을 라벨 디자인으로...
"인구 절반이 30세 미만"…CU, '블루오션' 젊은 나라 '공략' 2024-03-07 15:01:28
등 한국 대표 먹거리는 물론, 현지 음식과 한국 레시피를 콜라보한 퓨전 음식도 적극 선보일 계획이다. 국내 중소협력사가 제조한 CU의 자체브랜드(PB)도 이곳에서 판매한다. CU가 중앙아시아를 공략하는 건 젊은층이 많고, 소형 유통 채널이 많지 않아 시장 잠재력이 크다는 판단에서다. CU는 이미 몽골에 382개의 점포를...
"이건 먹어봐야 해"…장민호 편스토랑 우승하더니 품절된 상품 2024-03-06 10:06:49
씨의 레시피로 만든 '꾸덕명란크림우동'이 출시 보름 만에 냉장면 카테고리 판매 1위에 올랐다고 6일 밝혔다. GS25는 해당 상품 초기 물량을 이전 상품의 약 세 배 이상으로 준비했으나 예상보다 빠른 일주일 만에 물량이 조기 소진, 사흘간 발주가 중단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고 전했다. 또한 재발주 이후 주문량이...
숙취해소제 ‘모닝이즈백’, 배우 고민시와의 브랜드 CF 캠페인 공개 2024-03-06 09:00:00
수 있는 편리함, 환은 최적의 레시피로 확실한 효과가 특징임을 내세웠다. 캠페인의 슬로건 ‘초깔끔한 아침의 시작’과 함께 브랜드명이 쉽게 각인되는 ‘백이면 백, 모닝이즈백’은 기억에 남는 언어유희를 통해 ‘어떠한 예외 없이 숙취해소제는 모닝이즈백이 확실하다’라는 의미를 강조하는 의미를 담고 있는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