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교보생명, 여성암 유전자 검사비 보장 특약 배타적사용권 획득 2025-11-11 13:40:54
상품 기획 단계부터 의료 전문가의 자문을 통해 상품 완성도 및 신뢰도를 제고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이번 배타적사용권 획득은 혁신적인 보험 상품 개발을 위한 꾸준한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건강한 삶을 평생 지켜주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전했다.
대동, 조직개편 단행…"농업 인공지능 전환 선도" 2025-11-11 10:32:38
연구개발(R&D) 기획과 개발·시험부터 생산·구매·품질부터 제품화 전 과정을 AX 기반으로 혁신하고 관리 효율화를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그룹경영실의 기능도 대폭 강화했다. 조직장으로는 나영중 전무가 부사장으로 승진해 그룹경영실장에 선임됐다. 그룹경영실 산하에는 그룹 AX 전환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을 주도하는...
대동, 농업 AX 선도 위한 조직개편 단행 2025-11-11 10:26:19
대폭 강화했다. 조직장으로는 미래사업 기획부터 R&D 등 핵심 직책을 두루 거치며 그룹의 성장 전략을 주도해 온 나영중 전무가 부사장으로 승진, 그룹경영실장에 선임됐다. 그룹경영실 산하에는 그룹 AX 전환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을 주도하는 △그룹전략본부, 그룹 전반의 상품 AX 및 AI 로보틱스 대전환을 총괄하는...
나랏밥 먹는 주식부자들 ‘삼전·AI·양자컴퓨터’ 담았다[그들의 재테크⑥] 2025-11-11 10:02:49
시장은 지난해 만료된 보험과 금융상품을 정리하고 남아 있던 신라젠 257주와 브라질 국채를 팔았다. 대신 마이크로스트래티지(현 스트래티지) 1241주, 팔란티어테크 1310주, 아이온큐 2500주, 엔비디아 1100주를 사들였다. 오 시장이 매수한 시점은 정확히 알 수 없지만 4개 종목은 지난 한 해 각각 약 380%, 341%, 250%,...
"5000원도 안 해요"…다이소 뺨치는 초저가 화장품 쏟아진다 2025-11-11 09:58:54
제조사와 협업한 단독 상품을 선보이며 ‘5000원 미만’ 초저가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려는 계획이다. 롯데마트는 ‘4950원 화장품’의 신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전문 화장품 제조사 더마펌, 제이준코스메틱과 협업한 기능성 스킨케어 9종으로 롯데마트가 직접 기획한 단독 상품이다. 이...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 두바이 여행 프로모션 성료...하이엔드 여행 영역 성과 검증 2025-11-11 09:42:06
바탕으로 이번 두바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두바이 자유여행에 최적화된 일정의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면서도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 것이다. 특히 단독 구성 상품으로 아부다비 페라리 월드, 모닝 사막 사파리 투어 등이 포함돼 프리즘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도 했다. 독보적인 상품 기획과 고감도...
사그라든 한한령 해제 기대…엔터株 실적 부진에 '추락' [종목+] 2025-11-11 08:52:50
반영됐음에도 기획상품(MD) 사업 성과가 예상보다 저조했던 탓이다. 에스엠은 본업에서의 성장세를 유지했으나 디어유와 드림메이커 등 일부 주요 자회사의 실적이 부진했다. 이화정 NH투자증권 연구원은 "디어유의 경우 중국 진출 이후 사업 진행 속도가 기대보다 다소 더딘 상황"이라며 "드림메이커는 본사와의 협업이...
마트도 뷰티에 힘준다…롯데마트, 단독상품 출시에 기획전도 2025-11-11 06:00:06
단독상품 출시에 기획전도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롯데마트는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헬스앤뷰티(H&B) 기획전 '뷰티플렉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뷰티플렉스는 롯데마트가 연중 최대 규모로 선보이는 뷰티 특가전으로, 2주간 1천여종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폭탄 세일해도 안 갔는데"…MZ들 백화점 갈까 고민하는 이유 2025-11-10 19:35:01
‘미니토이 가챠샵’을 더해 캐릭터 상품과 한정판 굿즈를 판매하고, 다음달에는 셀프 포토부스가 추가로 열려 가족과 연인들이 크리스마스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내년 1월4일까지 ‘크리스마스 마켓’을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에서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과 달리 지상에서 열린다. 올해는 몰입형 경...
"K뷰티 열풍 올라타자"…롯데온, 화장품 브랜드 출시 2025-11-10 17:11:15
시장에서 상품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트윈웨일은 롯데온과 파트너사가 공동 기획해 선보인 두 번째 NPB(공동기획브랜드)다. 롯데온의 대규모 뷰티 기획전 ‘뷰세라(뷰티 세일 라인업)’ 기간에 맞춰 출시했다. 롯데온이 자체 브랜드를 선보인 것은 차별화한 상품을 내세워 온라인 뷰티 시장 경쟁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