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년사] 강승수 한샘 회장 "국내 매출 10조원 목표" 2020-01-02 14:06:13
마켓쉐어 확대', '전략기획실 강화 통한 10조 경영 시스템 구축', '글로벌 한샘 도전 기반 확립'이라는 3가지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중기목표 달성을 위해, '리하우스 사업본부'는 표준매장 성공 모델을 만들고 이를 전국 50개 상권으로 확대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차별화된 스타일 패키지를...
금주(12월 13일~19일)의 신설법인 2019-12-23 15:45:52
용산구 원효로90길 11, 주거동비203호내22호 (원효로1가,용산더프라임) ▷쏭스타일(신혜정·50·의류, 신발, 액세서리 도소매업) 동대문구 한천로 229 302호 (전농동,아림빌딩) ▷씨에스투(오일석·10·LCD 반도체부품, 전기기기용부품, 기구물 도소매 및 무역업) 금천구 가산디지털...
스타일쉐어, 기술보증기금 예비유니콘 기업 선정 2019-12-19 18:45:18
꼽혔다. 스타일쉐어는 대한민국 1020세대 여성의 62%가 사용하는 쇼핑 앱(응용프로그램)이다. 이달 누적 가입자 수 600만명을 넘겼다. 커머스 플랫폼인 동시에 국내 패션뷰티 고관여 여성 소비자가 가장 많이 모인 커뮤니티라는 점이 경쟁력이다. 지난해 3월에는 온라인 편집숍 29CM(에이플러스비)를 인수해, 10대는 물론...
매쉬업엔젤스 물류 플랫폼 '쉽다'에 시드투자 2019-12-19 18:34:52
매쉬업엔젤스 파트너는 “정보의 비대칭성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판단해 초기 투자에 나섰다”고 했다. 매쉬업엔젤스는 2013년 설립된 기관이다. 정보통신기술(ICT) 분야 초기 스타트업에 집중한다. 지금까지 스타일쉐어, 드라마앤컴퍼니(리멤버) 등 90여개 회사에 투자했다. 송형석 기자...
피부미용기기 ZWC `산소LED돔`으로 피부 속 건조부터 모공관리까지 간편한 홈케어 화제 2019-12-18 17:46:56
커머스 `스타일쉐어` 사의 설문조사에서는 참여자의 95%를 차지한 Z세대의 가장 큰 피부 고민은 `블랙헤드와 모공`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바깥에서는 칼바람에 노출되고 실내에서는 과한 난방으로 인한 피부 속 건조와 크게 부각되어 보이는 모공관리는 연령대를 가리지 않는 피부의 최대 고민이라고 볼 수 있다. 겨울철...
14개 예비 유니콘기업 775억 특별보증 2019-12-11 18:16:33
뤼이드, 마이리얼트립, 바로고, 스마트스터디, 스타일쉐어, 아젠컴, 엔젠바이오, 오티디코퍼레이션, 원티드랩, 웨딩북, 이티에스, 제이투에이치바이오텍, 피엔에이치테크 등이다. 이들 기업의 평균 매출이 2015년 24억원에서 지난해 127억원으로 지난 3년 동안 5.26배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기업당 평균 고용도 같은...
박기호 "벤처 성장 지원하는 1300억 펀드 조성 ...AI·블록체인·테크기업에 투자 확대" 2019-12-11 15:47:48
달성했다. 박 대표는 “압타바이오, 아이큐어, 스타일쉐어, 눔(Noom), 비디에이치 등에 대한 초기 기업 투자에서 올해 목표치인 1000억원 이상을 회수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내년에는 투자 규모를 키워 1500억원 이상을 투자하고 회수할 예정이라고 그는 덧붙였다. 내년에는 인공지능(AI), 블록체인, 테크...
마이리얼트립 등 예비 유니콘기업 14개곳 선정…특별보증 실시 2019-12-11 12:01:00
마이리얼트립, 바로고, 스마트스터디, 스타일쉐어, 아젠컴, 엔젠바이오, 오티디코퍼레이션, 원티드랩, 웨딩북, 이티에스, 제이투에이치바이오텍, 피엔에이치테크 등 총 14개사다. 중기부 관계자는 "하반기 사업을 진행한 결과 전반기보다 경쟁률이 높아지는 등 예비 유니콘 특별보증 사업에 대한 시장이 반응이 뜨겁다"며...
중기부, 예비 유니콘기업 14개사 선정…최대 100억원 지원 2019-12-11 12:00:13
뤼이드, 마이리얼트립, 바로고, 스마트스터디, 스타일쉐어, 아젠컴, 엔젠바이오, 오티디코퍼레이션, 원티드랩, 웨딩북, 이티에스, 제이투에이치바이오텍, 피엔에이치테크다. 이들은 지난 8월부터 진행된 심사를 통과해 예비 유니콘으로 선정됐다. 경쟁률은 3.9대 1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에 선정된 업체들은 ▲ 소재·부품...
신세계백화점, '라이프스타일센터'로 변신한 백화점…고객과 직원이 모두 만족하는 신세계 2019-12-02 15:26:35
형태의 ‘라이프스타일센터’를 장점으로 꼽고 있다. 라이프스타일센터는 상품 판매 위주의 전통적인 쇼핑 기능에 문화, 예술, 엔터테인먼트 시설까지 갖춘 복합시설이다. 백화점을 방문하는 가족단위 고객이 쇼핑을 하면서 여가와 레저를 함께 즐기는 ‘라이프 쉐어’ 문화를 반영한 것이다. 2016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