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TV, 개인방송 철수...오리지널 콘텐츠 집중 2021-05-31 08:02:40
영상이나 TV나 케이블에서 보던 스타일의 방송 영상을 주로 선보이는 서비스로의 단계적 변화를 꾀하고 있다"며 "이런 서비스 변화 방향성에 따라 아쉽지만, 후원 및 광고 수익 쉐어 서비스를 종료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카카오TV 개인방송의 전신은 2007년 다음이 시작한 `tv팟 라이브`다. 초창기 스포츠·게임 등...
카카오, 개인방송 수익 사업 접는다…자체 콘텐츠에 집중 2021-05-31 07:01:00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영상이나 TV나 케이블에서 보던 스타일의 방송 영상을 주로 선보이는 서비스로의 단계적 변화를 꾀하고 있다"며 "이런 서비스 변화 방향성에 따라 아쉽지만, 후원 및 광고 수익 쉐어 서비스를 종료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카카오TV 개인방송의 전신은 2007년 다음이 시작한 'tv팟 라이브'...
‘유니콘’ 무신사, 스타일쉐어·29CM 3000억원에 인수 2021-05-17 16:43:29
대상을 스타일쉐어·29CM 입점 브랜드까지 확대하고, 통합 물류 시스템 구축을 위한 풀필먼트 센터 개발에 더욱 속도를 낼 전망이다. 조만호 무신사 대표는 “국내 브랜드 패션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패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해외 시장 진출은 필수”라며 “앞으로 무신사,...
덩치 키우는 무신사…스타일쉐어·29CM 3000억에 인수 2021-05-17 16:23:23
확보 차원"이라고 밝혔다. 인수 후에도 무신사와 스타일쉐어, 29CM는 각각 독립 경영 체제를 유지한다는 방침이다. 통합 전략 수립 및 시너지 창출은 통합 물류 시스템 구축을 위한 풀필먼트 센터 개발 등 인프라 부분에 집중한다. 또한 무신사는 현재 운영 중인 브랜드 동반성장 프로그램 적용 대상을 스타일쉐어·29CM ...
[마켓인사이트]무신사, 스타일쉐어·29CM 3000억원에 품는다.. 해외 판로 개척 2021-05-17 15:02:10
패션 플랫폼 스타일쉐어·29CM을 인수한다. 이번 인수는 양사가 보유한 핵심 역량을 결합해 국내 브랜드의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경쟁력 확보 차원이다. 무신사는 이날 스타일쉐어·29CM의 지분 100%를 3000억원에 인수한다고 밝혔다. 무신사는 지난해 연간 거래액 1조2000억원으로 패션 플랫폼 가운데 1위를 차지했다....
무신사, 스타일쉐어·29CM 3천억에 인수…"해외로 나간다" 2021-05-17 14:01:40
대상을 스타일쉐어·29CM 입점 브랜드까지 확대하고, 통합 물류 시스템 구축을 위한 풀필먼트 센터 개발에 더욱 속도를 낼 전망이다. 조만호 무신사 대표는 "국내 패션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고객에게 다양한 패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해외 시장 진출은 필수"라며 "무신사·스타일쉐어·29CM 입점 브랜드가 국내는 물론...
무신사, 스타일쉐어·29CM 3천억원에 인수…"해외 판로 개척" 2021-05-17 10:53:55
무신사, 스타일쉐어·29CM 3천억원에 인수…"해외 판로 개척"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쇼핑 플랫폼 스타일쉐어와 29CM를 인수한다고 17일 밝혔다. 무신사가 스타일쉐어와 29CM의 지분을 각각 100% 인수하는 것으로, 인수 규모는 총 3천억 원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각 사가 보유한 핵심...
W컨셉이 깔아놓은 M&A 판, 무신사가 마침표 찍었다 [마켓인사이트] 2021-05-11 09:25:31
29CM와 스타일쉐어 회원 수를 무신사(840만여명)와 합치면 중복 소비자를 감안하더라도 최소 1700만명 이상을 확보한 것으로 업계는 보고 있다. 무신사 연매출 3319억원에 29CM(257억원), 스타일쉐어(150억원)를 더하면 2020년 기준으로만 3726억원. 2위인 W컨셉의 회원이 500만명, 작년 매출 710억원을 거둔 것과 비교하면...
[단독] 무신사 3000억 M&A…스타일쉐어·29CM 인수 2021-05-07 17:37:55
따돌릴 것"무신사는 스타일쉐어와 29CM를 인수하게 됨에 따라 주 고객층을 확대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 2011년 윤 대표가 창업한 스타일쉐어는 주로 1020세대를 중심으로 패션과 뷰티 관련 제품을 취급한다. 가입자가 700만 명에 달한다. 29CM는 스타일쉐어의 자회사로 2030세대 여성 소비자를 겨냥해 개성 강한...
얼모스트블루, 에뛰드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파우치 증정… 깜짝 등장 2021-03-15 14:21:00
연예인들이 착용하면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가방, 지갑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 악세서리를 출시해 많은 구매를 이끌고 있다. 현재 모든 제품은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무신사, 텐바이텐, 스타일쉐어, 1300k, 서울스토어, 지마켓 등에 입점해 있으며 중국, 일본, 베트남, 태국 등 93개국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