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3000선 못 지킨 나스닥 최악의 하루, 왜? [신인규의 이슈레이더] 2023-10-26 08:04:30
20억 9천만 명으로 전년 대비 5% 성장했고 월평균 활성사용자 수도 다 시장의 예상을 웃돌았습니다, 인당 평균 수익도 8.71달러로 지난해 1분기 이후 가장 높습니다. 메타버스 사업부인 리얼리티 랩스의 손실폭은 지난 분기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다만 실적 발표 직후 상승했던 메타의 주가는 컨퍼런스 콜 이후에 하락세로...
부스터즈, 파트너 슈즈 브랜드 '르무통' 월 최대 매출 경신 2023-10-20 14:23:02
있으며, 이를 통해 르무통은 파트너쉽 이후 월평균 100% 이상의 매출 증가 추이를 보이고 있다. 부스터즈가 지난해 12월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는 르무통 TV 광고 역시 브랜드 특유의 편안함을 실용적으로 잘 전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행객, 의사, 포토그래퍼, 호텔리어, 스타트업 종사자 등 장시간...
[2023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월 19,900원 카페 구독 서비스 ‘리프’ 운영하는 스타트업 ‘메이크세렌디’ 2023-10-19 20:29:38
월평균 커피 지출액이 약 10만원이 넘는다”라며 “리프는 이를 혁신적으로 낮춰 매일 고객이 카페에 찾아와 카페가 활성화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이를 통해 고객은 저가 커피가 아닌 스페셜티 커피를 매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리프는 오프라인 기반 구독...
디즈니스토어 韓 상륙 100일…MZ 잡았다 2023-10-19 17:43:53
명 이상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됐다. 매출 대부분은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보단 MZ세대(밀레니얼+Z세대)로부터 나온 것으로 나타났다. 해외에 가야만 살 수 있었던 디즈니 공식 굿즈를 한국에서도 살 수 있게 되면서 디즈니 성인 팬덤이 몰린 결과다. ○하루 1만 명 넘게 찾기도1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지난 7월 경기 성남...
CJ푸드빌 뚜레쥬르, 식물성 기반 제품 해외로 확대 2023-10-19 09:02:34
월평균 1만2천개 이상 팔리며 식빵 매출의 10%를 차지했다. 유제품 대신 올리브오일을 사용해 뚜레쥬르 식빵 특유의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을 유지했다. 뚜레쥬르는 식물성 식빵 2종에 토마토 등 다른 재료를 추가한 응용 제품 3종도 선보였다. 이들 제품도 월평균 판매량이 1만2천개를 넘어섰다. 인도네시아 뚜레쥬르도...
해외서 시들한 '이 가게'…한국선 100일만에 10만명 찾았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0-18 17:03:41
문을 연 디즈니스토어의 월평균 매출은 6억원대를 기록했다. 객단가 약 5만원의 캐릭터 IP 활용 굿즈 판매만으로 이룬 매출로는 이례적인 수준이다. 현대백화점이 기존에 자체적으로 운영했던 캐릭터 브랜드 단일 매장 평균 매출과 비교했을 때 두 배가 넘는 매출이다. 백화점으로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앵커 테넌트(핵심...
GTF, 9월 월간 기준 매출 사상 최대치… "상장 후 최대 실적 전망" 2023-10-17 08:23:10
4년 만에 월간 기준 최대 매출액을 경신한 것이다. 이같은 매출 증가세는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 전환으로 리오프닝(경제활동 재개)이 본격화된 영향이 크다.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기간 구조조정 등 각종 비용을 절감한 데다 방한 외국인의 객당 구매력이 높아진 점도 맞물렸다. GTF 관계자는 "지난 8월 방한 외국인...
영업·여성에 초점…새로운 금융리더로 도약하는 한화손해보험 2023-10-16 16:23:54
평가된다. 장기보장성 신계약 매출은 과거 월평균 30억 중반 수준에 머물렀으나, 올해 들어 신계약 매출을 월평균 50억원 수준으로 크게 확대했다. 이를 통해 상반기 2929억원의 신계약 CSM을 확보했다. 이는 나 대표 취임 이후 영업 중심의 경영전략을 통해 영업체력을 강화한 덕분으로 분석된다. 효율지표 관리를 통해...
편의점에 1억원 짜리가…오픈런도 불사 2023-10-14 09:31:29
올해 1∼9월 양주 매출은 전년 대비 80% 이상 증가했고, 그중에서도 위스키 매출은 100% 늘었다. GS25의 경우 올해 월평균 위스키 매출은 2018년과 비교해 8배 급증했다. 올 상반기에는 편의점들이 인기 양주를 할인 판매를 기획해 오픈런(문 열리자마자 달려간다는 의미)이 이어졌다. 행사 당일 수백 미터의 긴 줄이...
편의점 '양주'의 진화…캪틴큐 팔다 1억원짜리 고가도 2023-10-14 09:01:01
올해 1∼9월은 35% 각각 늘었다. 세븐일레븐의 올해 1∼9월 양주 매출은 전년 대비 80% 이상 증가했고, 그중에서도 위스키 매출은 100% 늘었다. GS25의 경우 올해 월평균 위스키 매출은 2018년과 비교해 8배 급증했다. ◇ 양주 '오픈런'·차별화 전략 편의점 업계는 올 상반기 인기 양주를 할인 판매하는 오픈런(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