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한항공-GS리테일 전략적 협력…GS25서 마일리지 적립·사용 2024-08-12 08:51:43
편의점 GS25, 슈퍼마켓 GS더프레시, 홈쇼핑 GS샵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또 이들 판매처에서 결제 금액에 비례해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도록 한다는 구상이다. 또 브랜드 마케팅 협업 차원에서 인천국제공항과 양사 진출 국가인 몽골, 베트남 등에서 대한항공을 콘셉트로 만든 '...
GS리테일, '유통 기술' 보유 스타트업 발굴한다 2024-08-11 09:07:17
홈쇼핑 GS샵, 슈퍼마켓 GS더프레시 등 GS리테일의 유통 브랜드와 통합 애플리케이션 '우리동네GS' 등에서 사업을 검증할 기회도 준다. 1기에는 5개 스타트업이 선발돼 디지털 전환, 상품 개발, 운영 효율성 제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이 이뤄졌다. 이성화 GS리테일 신사업부문장은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GS샵, 스튜디오에 생성형 AI 도입…"한 달 걸리던 작업 3분만에" 2024-08-05 08:35:33
GS샵, 스튜디오에 생성형 AI 도입…"한 달 걸리던 작업 3분만에"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TV홈쇼핑 채널 GS샵은 지난달부터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을 방송 스튜디오에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지난달 생성형 AI 기술이 도입된 AI 스튜디오에서 진행한 방송은 160여회로 패션과 뷰티(미용), 가전,...
소상공인 지원 온라인 쇼핑몰 40개…중기부, 유동성 전수조사 2024-08-01 06:01:01
│ │, 지마켓, 11번가, 네이버│ │ │쇼핑, 쿠팡, GS샵, SSG, C│ │ │J온스타일, 오아시스, 지 │ │ │그재그, 여기어때, 무신사│ │ │ 등 │ ├───────────────┼────────────┤ │ 해외 쇼핑몰 입점 지원(11개) │큐텐SG, 쇼피코리아컴퍼니│ │ │, 이베이재팬, 지마켓글로│...
인터파크쇼핑·AK몰도 미정산…인터파크도서는 서비스 중단(종합) 2024-07-31 16:50:42
정산 지연 사태가 인터파크커머스로 전이되면서 주요 입점 판매사들도 동요하는 분위기다. AK플라자는 다음 달 1일부로 AK몰에서의 상품 운영을 중단하기로 했고 롯데백화점과 GS샵·CJ온스타일 등 TV홈쇼핑사도 상품을 뺐다. 인터파크커머스 관계자는 "판매자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최대한 빨리 해결책을 찾을 것"이라고...
“마른 하늘에 날벼락” 티몬·위메프 정산지연 사태 일파만파 2024-07-24 11:18:48
이어 롯데백화점과 GS샵·CJ온스타일·현대홈쇼핑 등 홈쇼핑 업체, SK스토아·공영홈쇼핑·홈앤쇼핑·신세계라이브 등 T커머스 기업들이 최근 티몬과 위메프를 통한 상품 판매를 중단했다. 여행사와 유통 업체뿐만 아니라 소상공인들까지 티몬과 위메프에서 철수한 이유는 대금을 받지 못할...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고객이 가고 싶은 곳으로 만들었다 2024-07-23 16:25:14
품질 1위를 달성한 기업은 모두 11개다. 한화생명(생명보험)과 GS수퍼마켓(대형슈퍼)이 15년 연속 1위에 올라 최다 연속 연수를 기록했다. 신한은행(은행)과 삼성전자서비스(가전 AS)는 14년 연속 1위였다. 삼성전자서비스는 모바일IT기기 AS 부문에서도 1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기아(자동차 AS)는 11년 연속 정상의 자리...
GS샵 "고물가에 밀폐용기 인기…프라이팬 제치고 주방용품 1위" 2024-07-18 10:06:24
비중이다. GS샵은 밀폐용기가 주방용품 '대장'으로 급부상한 배경으로 고물가를 꼽았다. 외식 물가 급등으로 집에서 음식을 직접 조리해 먹는 '집밥족'이 늘면서 식재료나 남은 음식을 보관하기 위해 밀폐용기를 많이 구매했다는 것이다. GS샵은 밀폐용기 수요가 더 늘어나는 한여름을 앞두고 오는 21일...
짧고 강렬하게 홀린다…순식간에 쇼핑업계 점령한 '숏핑' 2024-07-17 17:30:19
홈쇼핑 업계다. GS샵은 작년 12월 ‘숏픽’ 서비스를 출시했다.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등 다른 채널에서 송출한 판매 영상을 1분 안팎 길이로 편집한 영상을 올려 6개월 만에 누적 페이지뷰 1억 회를 넘겼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3월 숏폼 타임세일 방송 ‘300초 특가’를 시작했다. 300초 동안 특정 상품을 업계 최저가로...
억대 연봉이라더니 "해명도 돈벌이"…조회수 목매는 렉카들 2024-07-17 16:46:47
최적화된 숏폼으로 돌파구를 마련하겠다는 전략이다. GS샵은 작년 12월 ‘숏픽’ 서비스를 출시했다.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등 다른 채널에서 송출한 판매 영상을 1분 안팎 길이로 편집한 영상을 올려 6개월 만에 누적 페이지뷰 1억 회를 넘겼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3월 숏폼 타임세일 방송 ‘쇼파르타 300’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