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대회 후원 “전략적 축구마케팅 나선다” 2013-01-28 12:05:13
팬 존’을 운영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테마송과 뮤직 비디오를 제작했고 각 국을 대표하는 선수들을 홍보대사로 선정, sns 활용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아프리카에서 펼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청소년 3명을 선발해 다채로운 현장 소식을 전달하는 ‘삼성 유스...
삼성전자, 아프리카네이션스컵 활용 다양한 마케팅 2013-01-28 11:00:08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남아공뿐 아니라가나, 나이지리아, 코트디부아르, 앙골라, 잠비아, 콩고민주공화국(DRC) 등 7개국,15개도시에서 캠페인을 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Ⅱ, 갤럭시Ⅲ, 스마트 TV를 비롯한 최신 제품을 체험할수 있는 28개의 '삼성 팬 존'을 운영중이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삼성 갤럭시 날개 달고 전세계 모바일 음악서비스 꿈 2013-01-27 17:06:48
혁신의 비밀 (1) 한국기업, 실리콘밸리 상륙작전삼성이 인수한 엠스팟 현지 취재 세계 첫 클라우드 뮤직서비스 '엠스팟' 창업자 대런 추이 자유로운 분위기 선호해 회사서 개 키울 수 있게 해 의사결정 빠른 삼성에 놀라…혁신 포용하려는 삼성, 성공할 것 미국 캘리포니아주 팰러앨토시. 애플 창업자인 고(故)...
야마하 뮤직코리아 ‘제10회 그랜드피아노 페어’ 개최 2013-01-15 16:06:49
될 것이다. 야마하뮤직코리아 후쿠토메 히토시 대표는 “야마하는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그랜드피아노를 좀 더 많은 분들께 체험시켜 드리기 위해 매년 그랜드피아노 페어를 개최하고 있다. 그랜드피아노를 구입하려는 많은 전문연주자는 물론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원하는 악기를 찾을 수 있길...
백지영 '싫다' 뮤지 속 신비소녀 이엘리야 누구야? 2013-01-07 10:29:14
감정을 표현해야하는 뮤직비디오에서 어려운 연기들을 너무 잘 소화해냈고 신비로운 엘리야의 표정와 이미지가 뮤직비디오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잘 어우러져 뮤직비디오의 영상미를 배가 시켰다."고 전했다. 이엘리야는 최근 삼성갤럭시노트2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 광고계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으며, 연기 뿐아니라 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