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심, 유럽 메이저 유통사 입점‥유럽공략 `가속` 2013-02-07 10:32:45
공식 스폰서 자격으로 홈경기장에 농심 로고와 신라면 브랜드 이미지를 광고할 계획입니다. 이용재 농심 해외영업본부장은 "농심 신라면을 무기로 공격적인 해외마케팅을 펼쳐 올해 유럽 매출을 지난해보다 30% 이상 끌어올리겠다"고 말했습니다. 농심의 올해 해외매출목표는 5억7천만달러로, 지난해 4억4천만달러보다 ...
'신라면' 유럽시장도 뚫었다…대형유통사와 잇따라 판매계약 2013-02-07 09:49:37
광고한다. 홈경기 시작 전 팬들에게 농심 신라면을 무료로 제공하는 고객 이벤트도 벌일 예정이다. 이용재 농심 해외영업본부장은 "이번 사례는 농심제품에 대한 신뢰와 맛으로 일궈낸 성과”라며 "신라면을 무기로 공격적인 해외마케팅을 펼쳐 올해 유럽 매출을 전년 대비 30% 이상 끌어올리겠다"고 밝혔다.농심의...
"농심, 라면 시장 점유율 회복‥수익성 개선 기대" - 교보증권 2013-02-07 08:49:29
지난해보다 18.3% 증가한 1천203억원 예상된다"고 말하고 "지난해 삼다수 계약해지와 과징금 등 최악의 실적에서 벗어나 이익 개선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정 연구원은 "이는 농심이 신라면 블랙 판매호조를 바탕으로 라면 점유율 69% 수준 회복이 예상되고, 프리미엄 제품 확대와 스낵 부문 가격인상으로...
[한경 마케팅 대상] 오뚜기, 참깨라면 요리비법·퀴즈 이벤트…SNS소통 호응 2013-02-04 15:31:11
결과 신라면(15%), 육개장(11%)에 이어 참깨라면(10%)이 높은 선호를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회사 관계자는 “참깨라면의 인기 비결은 참기름 유성스프, 볶음 참깨, 계란 블록 등 고소한 맛을 주는 첨가물과 얼큰한 국물의 조화에 있다”며 “이런 강점이 젊은 층과 다변화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 잡은 것”이라고...
액토즈, 불우이웃 위해 희망라면 1800봉지 나눠 2013-01-30 19:05:30
사회복지협의회에서 운영하는 푸드마켓 3호점에 신라면 45박스(1800봉지)를 증정하고, 이와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함께 전달함으로써 이웃사랑에 대한 마음을 다시 한 번 돌아보고 희망 나눔을 실천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마포구 사회복지협의회에서 운영하는 푸드마켓은 식품을 기부 받아 어려운 이웃과 함께 ...
'꽃게짬뽕·신라면블랙' 뜨고…'진짜진짜' 부진 2013-01-27 17:08:41
선택 기준으로 삼으면서 꽃게짬뽕과 신라면블랙이 잘 팔리고 있다”고 설명했다.반면 농심이 ‘제2의 신라면’으로 키우겠다며 작년 4월 내놨던 진짜진짜는 30위권으로 밀려났다. 진짜진짜는 출시 직후 10위권 안에 진입하며 기대를 모았지만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지 못했다. b대형마트 관계자는 “농심은 매운맛을...
라면시장 2위, 삼양식품서 오뚜기로 넘어가나 2013-01-25 14:46:01
라면으로 대체됐다. 대표 빨간국물 라면인 농심 신라면은 12월 매출 280억원을 돌파하며 연중 최고 매출을 기록하기도 했다.신제품 경쟁도 치열했다. 라면업체들은 지난해 20여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농심은 지난해 총 8개의 신제품을 출시, 역대 최다 신제품 출시 기록을 세웠다. 삼양식품과 팔도, 풀무원도 각각 돈라...
"추위엔 라면 국물"…매출 24% 늘어 2013-01-20 17:07:13
24.1% 늘어났다. 신라면 매출은 전월보다 28.8% 증가했다. 오징어짬뽕과 짜파게티 매출은 47.7%와 46.1% 급증했다.삼양식품의 매운맛 라면 매출도 크게 늘었다. 지난해 4월 출시된 불닭꼬꼬면은 지난해 11월부터 매출이 15% 이상 증가했다.▶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한파에 방학특수, 라면업계 '신바람' 2013-01-20 10:30:47
전월 대비 47.7%, 짜파게티는 46.1% 늘었다. 신라면은 전월과 비교해 매출이 28.8% 증가했다. 삼양식품은 매운맛 라면으로 재미를 봤다. 지난해 4월 출시된 불닭꼬꼬면은 지난해 11월부터 한파가 몰아치자 매출이 15% 이상 뛰었다.오뚜기 콕콕콕 시리즈(라면볶이, 짜장볶이, 스파게티, 치즈볶이)도 겨울방학을 맞아 매출이...
농심, 美월마트에 라면 직접 공급…"올 현지 매출 30% 늘린다" 2013-01-17 17:16:07
신라면’ 등 라면제품을 미국 전역에 판매한다. 이를 통해 올해 미국 매출을 작년보다 30% 늘릴 방침이다. 농심의 미국법인 농심아메리카는 한국 식품업계 최초로 월마트와 직거래 계약을 맺고 미국 내 3600여개 월마트 매장에 라면을 공급하게 됐다고 17일 발표했다. 신동엽 농심아메리카 법인장은 “월마트는 과거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