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퍼스트빌리지, `세계 아웃도어 대전`...세계 15개 브랜드 50만점 출격 2014-01-28 11:20:51
네파, 컬럼비아, 밀레, 머렐, 라푸마, 버그하우스, 아이더 등 전세계 최고급 아웃도어 브랜드 15개가 참여하는 이례적인 행사로 무려 50만점의 제품이 공개된다. 특히 이중 5만점은 기모바지 1만원, 이중자켓 3만원, 덕다운 3만원의 균일가로 판매해,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의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아웃도어 마니아들은 물론...
노스페이스·블랙야크 헤비다운점퍼 충전도 KS 권장기준 '미달' 2014-01-27 11:57:00
함량이 낮았다. 컬럼비아의 아라라스(ct4-ym3390-010-100(l) 제품은 보온성능을 나타내는 하한온도가 -21.5℃로 상대적으로 높았고, 가격은 48만3000원으로 조사대상 중 두 번째로 저렴했다. 제품 중량이 932g으로 조사대상제품 평균 863g보다 무거운 점은 아쉬운 점이었다. 한국소비자원은 "아웃도어 다운점퍼에 관한...
퍼스트빌리지, 파격 세일 시작 90% 할인 진행 ‘화이트프라이데이!’ 2014-01-23 19:02:19
오는 24일부터 10일간 진행하며 컬럼비아, 아디다스, 나이키 등 40여개 이상의 아웃도어 및 스포츠 브랜드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화이트프라이데이’에는 앞서 언급한 스포츠 브랜드 외에도 퍼스트빌리지에 입점한 전체 브랜드가 참여하며 일부 품목을 제외한 모든 품목을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한다....
퍼스트빌리지 홈피, `화이트프라이데이` 행사에 `마비` 2014-01-23 17:41:13
1만원대의 가격에 가져갈 수 있고, 컬럼비아와 나이키, 아디다스 등 40여개 이상의 고가 아웃도어 및 스포츠 브랜드를 최대 90%까지 폭탄 세일한다. 또한 설날인 31일 퍼스트빌리지의 먹거리를 책임지는 프랑스빌리지 착한식당에서는 주변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과 퍼스트빌리지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사골...
나이키 패딩 1만원 하는 `화이트프라이데이`란? 2014-01-23 16:14:43
수 있고, 컬럼비아와 나이키, 아디다스 등 40여개 이상의 고가 아웃도어 및 스포츠 브랜드를 최대 90%까지 폭탄 세일한다. 퍼스트빌리지 측은 "`나이키 500원` 마케팅에 이어 이번 축제 기간에도 많은 고객이 몰려 조기품절 사태도 발생할 수 있다"고 전했다. 설날인 31일 퍼스트빌리지의 먹거리를 책임지는 프랑스빌리지...
퍼스트빌리지, `화이트프라이데이`...나이키 패딩 1만원대? 2014-01-23 11:26:54
`어게인 블랙프라이데이, 화이트프라이데이`에선 컬럼비아, 나이키, 아디다스 등 40여개 이상 브랜드의 고가 아웃도어 및 스포츠 브랜드를 최대 90% 할인 적용해, 정상가의 10%만 내면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나이키, 아디다스 패딩점퍼와 스프리스, 아식스 등의 다운점퍼를 1만원대라는 믿기 힘든 가격으로 가져갈 수 있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설 맞이 프로모션 실시 2014-01-21 14:33:55
k2, 아이더, 컬럼비아 등 5대 아웃도어 브랜드 대전이 특설행사장에서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청마의 해를 기념한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말 모티브 로고를 사용하는 브랜드인 코치·폴로 랄프로렌(polo ralph lauren)·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컬럼비아, 2014 올림픽 프리스타일 스키 팀 3개국 유니폼 공개 2014-01-20 10:17:30
글로벌 아웃도어 기업 컬럼비아스포츠웨어컴퍼니가 세계적인 프리스타일 스키 선수들에게 영감을 받아 제작한 2014 올림픽 프리스타일 스키 팀 3개국의 유니폼과 제작 과정을 담은 영상(http://youtu.be/9s5XOoxpc30)을 전 세계에 공개했습니다. 이는 2014년 올림픽에 참가하는 미국, 캐나다, 러시아 3개국의 프리스타일...
컬럼비아, `리얼 라이프` 아웃도어 브랜드 지향···올해 매출 17% 성장 목표 2014-01-16 10:45:46
있습니다. 이에 컬럼비아는 등산과 같은 전통적인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스포츠웨어와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넘나드는 제품력을 강점으로 소비자들의 일상과 떼려야 뗄 수 없는 `리얼 라이프`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 입니다. 이를 위해 컬럼비아는 라이프 밀착형 마케팅을 전개, 소비자들과 보다 긴밀한...
SBS 힐링캠프 이휘재 식단일기 화제 ‘생활밀착 다이어트가 뜬다’ 2014-01-08 16:16:33
실제로 최근 컬럼비아대학의 연구진이 보통 체중의 남녀에게 6일 동안 하루 평균 4시간을 자게 한 뒤 식사습관을 조사한 결과 잠이 부족한 사람이 충분히 잔 사람보다 약 300칼로리를 더 먹는 것으로 나타났다. 숙면이 면역체계 및 피부건강,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다이어트 효과까지 있다는 점이 밝혀지게 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