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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나무 "코인 투자사기 예방하세요" 2024-05-20 08:57:36
지속적으로 발생하면서, 금융감독원과 디지털자산거래소 공동협의체 닥사(DAXA)는 가상자산 투자사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콘텐츠를 제작해 널리 알리고 있다. 이에 업비트는 이용자가 가상자산 투자사기 피해 예방 콘텐츠를 학습하고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LGU+, AI 기업으로 변신 선언 2024-05-19 18:54:06
황현식 LG유플러스 대표는 “AI와 디지털 전환(DX) 분야에 고객 관심이 커지고 있어 브랜드 차원에서 소통 전략을 새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그간 콘텐츠와 플랫폼 분야에 집중해오던 LG유플러스는 최근 잇달아 AI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다음달 AI 챗봇을 활용한 사내 데이터 검색용 솔루션 ‘아쿠아’를 출시하기로...
[최지혜의 트렌드 인사이트] 도파민 디톡스의 세계 2024-05-19 18:23:45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기업도 디지털 디톡스를 주제로 한 콘텐츠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SK텔레콤은 지난 2월부터 T팩토리에서 스마트폰을 제출하고 전시를 즐기는 도파민 디톡스 전시를 선보였다. 디지털 디톡스를 위한 저용량 요금제를 제공하는 알뜰폰 통신사도 있다. ‘아침에 30분 핸드폰 보지 않기’ ‘쇼핑몰...
LGU+, 새 브랜드 슬로건 공개...“AX 기업 되겠다” 2024-05-19 15:10:11
1분기 온라인 성과 공유회에서 “AI를 활용한 디지털 전환(DX)에 집중하는 회사가 되자는 의미로 새 브랜드 슬로건을 만들었다”며 “AI나 DX 분야에 고객 관심이 커지고 있어 브랜드 차원에서 소통 전략을 수정했다”고 말했다. 그간 콘텐츠나 플랫폼 사업에 집중했던 LG유플러스는 최근 잇따라 AI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美 스트리밍 시장 움직이는 아시아계…"K콘텐츠 신뢰 높아" 2024-05-18 07:00:06
닐슨의 다양성 리포트 '아시아 콘텐츠 소비 분석'에 따르면 아시아계 미국인들은 다른 인종보다 총 미디어 소비 시간은 적지만, 스트리밍 등 디지털 미디어 분야에 있어서는 '헤비 유저'였다. 올해 1월 기준 아시아계의 TV 소비 중 스트리밍이 차지하는 비율은 1년 전 43%에서 45.4%로 상승했다. 전체...
EU, MS에 "27일까지 생성AI 위험 정보 제공하라" 2024-05-17 22:49:00
AI 딥페이크 콘텐츠 등으로 허위정보가 확산할 수 있다는 우려에 따른 조처다. DSA는 엑스나 틱톡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플랫폼에서 허위 정보나 불법·유해 콘텐츠의 유통을 막기 위한 법이다. 소규모 일부 플랫폼을 제외한 거의 모든 온라인 플랫폼이 적용받고 있다. 초대형 온라인 플랫폼으로 지정된 기업은 더...
안산시, 디지털생태계 조성 위해 '카카오엔터프라지즈와 업무협약' 2024-05-17 16:48:16
활용한 첨단기업 육성과 공공부문 디지털 혁신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지난해 9월 준공된 카카오 데이터센터 안산(상록구 해안로 689)에서 이민근 시장, 이경진 카카오엔터프라이즈 대표이사, 이기형 한양대학교 에리카 산학협력부총장, 유동준 경기테크노파크 원장을 비롯한 관계자...
넷플릭스, 한국 프로덕션 인력 양성 나선다 2024-05-17 15:33:58
주요 콘텐츠 제작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게 골자다. 교육 프로그램은 △프로덕션 인력 양성 △제작 프로세스 효율화 △제작 기술 고도화에 초점을 맞춰 구성했다고 넷플릭스 측은 설명했다. 컴퓨터그래픽(CG) 작업 부담을 줄여주는 ‘창문 배경 솔루션 촬영’, 예능 제작용 카메라 촬영 방법 등을 교육하는 워크숍을...
카카오 대표, 주주 달래기 나섰다…"매년 2억 주식 매입" [종합] 2024-05-17 14:24:33
제공할 수 있다"며 "AI와 콘텐츠를 결합해 사용자의 활동 패턴과 선호도를 분석해 관심사에 맞는 콘텐츠를 추천하는 등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도록 할 것"이라고 부연했다. 글로벌 사업 매출은 카카오 그룹 전체 매출 중 약 20%를 차지하고 있다. 정 대표는 이에 대해 "만족할 만한 수준에 도달하지...
넷플릭스 "'그로우 크리에이티브'로 K콘텐츠 경쟁력 키운다" 2024-05-17 12:29:33
올 하반기 KOCCA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방송영상콘텐츠 전문인력 양성 교육을 진행하고, 부산국제영화제에서 KOFIC 및 KAFA와 워크숍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최근 콘텐츠 제작 현장에서 가장 수요가 큰 버추얼 프로덕션, 창문 배경 솔루션 촬영, 예능 제작 카메라 촬영, 디지털 이미징 테크니션, 믹싱 분야에 중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