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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카드, '트래블로그'에 24시간 챗봇 도입…회의록·보고서 초안도 자동 작성 2025-08-21 15:49:26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된 방대한 상담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학습해 △충전·환전한 외화 종류 △해외 결제 및 ATM 출금 관련 FAQ 응대 등 해외여행 시 발생하는 상황별 최적화된 답변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최근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을 지도 기반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도 열었다....
삼성전자, '가전제품 원격진단' 서비스 120개국 확대 2025-08-21 13:37:15
상태 정보를 원격으로 모니터링하고 분석해, 상담사가 분석 내용을 토대로 전문 엔지니어 수준의 진단과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지난 2020년 한국에서 처음 실시됐고, 지난해부터 영어를 사용하는 미국, 영국, 프랑스 등 10개국에서 시범 운영을 진행했다. 올해 서비스 지원 언어를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아랍어 등...
성우하이텍·토스씨엑스, 부산에 457억 '통큰 베팅' 2025-08-18 16:50:42
상담 센터를 개설할 예정이다. 고객 상담 서비스 고도화와 함께 인공지능(AI) 학습 데이터 구축 사업이 신설 센터에서 이뤄진다. 총 161명의 지역 인재를 채용한다는 계획도 밝혔다. 토스씨엑스는 국내 대표 핀테크 그룹 토스(비바리퍼블리카)의 금융 상담 전문 계열사다. 토스는 이번 투자를 통해 부산을 토스씨엑스의...
메가존클라우드, AWS와 ‘AI Connect 2025’ 개최 2025-08-18 14:39:08
센터를 통해 고객 만족도, 상담 생산성,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어떻게 실현하고 있는지에 대해 공유할 예정이다. 기술 데모 세션에서는 AWS의 고정현 Connect Specialist SA와 하재영 Retail & CPG SA가 실제 리테일 환경을 기반으로 구성한 고객 상담 시나리오를 통해 Amazon Connect의 주요 기능과 상담 자동화...
LG유플러스, 고객 맞춤 ARS 도입…대기 시간 66% 단축 2025-08-18 14:12:21
= LG유플러스[032640]는 고객 유형에 맞춘 맞춤형 고객자동응답시스템(ARS)을 도입해 상담 대기 시간을 약 66% 단축했다고 18일 밝혔다. 기존에는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면 요금·납부 문의(1번), 휴대전화 결제 문의(2번),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문의(3번) 등 동일한 메뉴가 제공됐다. 그러나 새 ARS는 고객 상황을 반영해...
"체계적인 상속 설계, 유언대용신탁으로 해결" 2025-08-17 16:10:00
증가, 가족 형태 변화, 상속·증여세 부담이 겹치며 단순 자산 이전을 넘어 ‘설계된 상속’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유언대용신탁은 단순 상속 대안을 넘어 고객의 가치관과 생애 계획을 담는 맞춤형 자산 승계 솔루션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금융회사가 이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려면 단순 광고보다 고객...
한솔인티큐브, 옴니채널 강화한 컨택센터 솔루션 'CTI 브릿지 5.0' 출시 2025-08-14 18:44:24
5.0버전을 신규 출시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컨택센터 라우팅 솔루션은 PC를 통해 전화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분산 관리하는 시스템 솔루션이다. ‘CTI 브릿지 5.0’은 전화, 채팅, 이메일 등 여러 경로로 유입되는 고객들의 문의를 하나의 채널로 연계해, 상담원이 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컨택센터 라우...
양주·포천 지식산업센터 '텅텅'…마피 내걸어도 안 팔려 2025-08-13 17:45:07
“서울 금천구 A지식산업센터는 분양 실적이 저조해 임대로 전환했지만 여전히 텅 비어 있습니다. 건물 통매각도 안 되고 공실 해결책이 없습니다.”(상업용 부동산 업체 임원 B씨) 지난 12일 찾은 A지식산업센터 보행로 곳곳에는 ‘분양 상담 고객 외 출입 금지’라는 안내문이 붙어 있었다. 이곳의 분양 실적은 10%도 안...
KB증권, 디폴트옵션·TDF로 연금 수익률 높인다 2025-08-13 15:36:13
변경이 가능하다. 비대면 고객을 위해 연금자산관리센터 프라임PB의 맞춤형 유선 상담 서비스도 지원한다. KB증권 관계자는 “고객의 안정적인 노후 준비를 돕기 위해 디폴트옵션 포트폴리오를 꾸준히 관리하고 TDF 상품군을 확대하고 있다”며 “검증된 금융상품과 편리한 관리 시스템,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알뜰폰요금제로 건강관리까지… 이야기모바일, '마이헬스케어 요금제' 출시 2025-08-13 09:00:06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고객의 사용 패턴에 맞춰 유연한 선택이 가능하다. 이야기모바일 관계자는 “헬스케어 접근성이 낮은 고령층이나 독거노인 등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부모님의 건강을 걱정하는 자녀에게도 신뢰할 수 있는 생활형 통신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마트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