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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브리핑] 유해란의 우승 비결…"제로 토크 퍼터로 자신감 상승" 2025-05-22 11:07:27
완벽한 그린 플레이를 선보였다. 유해란은 “기존에 사용하던 스파이더 퍼터와 이질감 없는 외관과 디자인의 느낌이 좋아서 신뢰가 갔고 바꾸길 잘한 것 같다”며 “사흘 연속 이글을 기록해 행복하다"고 돌아봤다. 스파이더 ZT 퍼터는 말렛형으로 퍼팅을 할 때 클럽에 작용하는 토크를 제로로 만들어 안정된 스트로크를...
'일상의 순간 특별함을 완성'…엠디루사, 다이아·18K 골드 주얼리 컬렉션 2025-05-21 16:03:32
엠디루사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 라이트를 캠페인 전반에 활용,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감성을 한층 더 강조했다. 엠디루사의 ‘그린 라이트’는 그린 라이트가 켜지는 순간처럼 기다림 끝에 전해지는 기쁜 소식을 상징하며 사랑하는 이에게 전하는 축복과 기쁨의 순간을 전달하는 매개체다. 엠디루사의 주얼리는...
경매로 나온 마포 연트럴파크 꼬마빌딩, 투자하면 수익 날까?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2025-05-19 12:15:01
주거형 건물의 특징을 보이며, 디자인 역시 단순한 입면 구성과 함께 세월에 따라 벽돌 색감이 바래 전체적으로 노후화된 인상을 주는 외관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번 리노베이션 컨셉은 기존 구조를 유지하되, 외관을 브랜딩된 상업공간 형태로 재해석한 사례입니다. 전체 톤은 고급스러운 적벽돌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친구의 아내를 사랑했다"...男 비밀 세상에 들킨 충격 사건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5-05-17 09:24:13
친구가 하나 있었습니다. 켈러는 도자기를 디자인할 때 예술가들의 도움을 받곤 했는데, 라우리츠도 그중 하나였지요. 친구의 부탁으로 공장을 찾아 도자기 디자인을 의논하던 라우리츠. 그의 눈에 아름다운 젊은 여성이 들어옵니다. 그녀에게 첫눈에 반한 라우리츠는 친구에게 물었습니다. “저 사람은 누군가?” “아, 저...
이동식 스크린 'LG 스탠바이미2'…더 자유롭고, 더 선명하고, 더 오래간다 2025-05-13 15:37:00
어떤 장소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디자인부터 실내외 어디서든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고용량 배터리,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는 터치 스크린 등 원조 이동식 스크린의 따라할 수 없는 독창성과 편리함이 사용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LG전자는 2021년 세계 최초 무선 TV인 ‘스탠바이미’를 출시하며...
SK매직, 하루 얼음 600개 만드는 직수 정수기 2025-05-13 15:33:55
차별화된 부분은 디자인이다. 컬러는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해 화사한 파스텔 톤의 △옵틱 화이트 △파스텔 세이지 그린 △파스텔 핑크 △파스텔 블루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다양한 인테리어에 맞춰 나만의 주방공간을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다. 온수는 유아수, 차, 온수, 고온수(약 100℃)까지 4단계로 이용 가능하며,...
유럽미술 걸작 떴다…들썩이는 '아트 도쿄' 2025-05-08 18:59:10
미술관’이었다. 야스다화재 인쇄물 디자인을 맡았던 일본의 서양화가 도고 세이지에게 컬렉션을 기증받아 주로 그의 작품을 상설 전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도고는 20대 시절 프랑스에서 파블로 피카소에게 독자적인 스타일을 관철하는 자세를 배우고, 서양화의 전통 기법을 연구했다. 귀국 후 현대 여성의 새로운 이상형을...
한경ESG 5월호 발간…혁신 산업에 몰리는 ESG자금 시장 분석 2025-05-08 16:28:21
조명했다. 재고 소각 대신에 창의적인 디자인의 업사이클링 브랜드로 재탄생하는 과정에 대해 집중적으로 다뤘다. 리더 섹션에서는 셰리 마데라 탄소정보공개 프로젝트(CDP) 최고경영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스코프3를 아우르는 공급망 관리 방안의 방향성에 대해 짚었다. 이진아 바이엘 코리아 대표와의 인터뷰에서는 한...
최고 수준 환경성 평가, 유한킴벌리의 ‘그린핑거 포레스트 피톤 샤워젤’[2025 지속가능상품 15] 2025-05-08 06:00:27
있다. 재활용 우수 등급 패키지도 적용했다. 용기에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했고, 특히 펌프에는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금속 스프링 대신 플라스틱 탄성 소재를 적용해 패키지 전체를 재활용할 수 있다. 상품 설명 라벨도 점착제를 최적 수준으로 설계해 손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구현화 기자 kuh@hankyung.com
아모레퍼시픽, 제품 설계부터 회수까지 ‘친환경’ 가치 녹여 2025-05-03 06:01:27
[한경ESG] 플라스틱 제로, 그린 비즈니스 ③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은 기능만큼 ‘포장’이 중요하다. 고급스러운 디자인, 내용물 보호, 사용의 편리함 등 다양한 이유로 플라스틱 사용은 불가피하다. 이에 아모레퍼시픽은 제품 개발부터 회수까지 전 과정에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있으며, 나아가 플라스틱 저감 노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