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자살 예방 ‘SOS 마음의전화’ 론칭 캠페인[+현장] 2025-09-18 17:54:32
'비:리브유(Be:live U) 이음 캠페인'의 팝업 행사를 서울 중구 청계광장에서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비:리브유 이음 캠페인’은 생명보험재단이 도심형 'SOS 마음의전화' 론칭을 기념하기 위한 대중 참여형 공익 캠페인으로, 시민들이 서로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하며 생명존중 문화를 자발적으로...
생명보험재단, 'SOS 마음의전화' 론칭 캠페인…"생명 존중 확산" 2025-09-18 17:26:16
비:리브유(Be:live U) 이음캠페인 팝업 행사…14년간 1만건 상담 진행 (서울=연합뉴스) 강수련 기자 =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 18일 자살 예방을 위한 시민들의 응원 메시지를 세상에 전하는 '비:리브유(Be:live U) 이음 캠페인'의 팝업 행사를 서울 중구 청계광장에서 개최했다. 생명보험재단이 도심형 'SOS...
[게시판] 제일기획-HL그룹 제작 옴니버스 스낵무비 '빌리브' 개봉 2025-09-18 14:41:51
[게시판] 제일기획-HL그룹 제작 옴니버스 스낵무비 '빌리브' 개봉 ▲ 제일기획은 HL그룹과 제작한 옴니버스 스낵 무비 '빌리브'가 지난 17일 전국 CGV에서 개봉했다고 18일 밝혔다. 총 37분 분량으로, HL그룹의 브랜드 철학을 '믿음'이라는 키워드를 풀어냈다. 이종석, 라희찬, 박범수 감독과 배우...
더본코리아 "연돈볼카츠, 도시락 전문 연돈튀김덮밥으로 전환" 2025-09-17 08:29:33
'연돈튀김덮밥'으로 리브랜딩 한다고 17일 밝혔다. 더본코리아는 브랜드 전환을 위해 필요한 비용 30억원과 간판 변경, 신규 주방 기기, 주요 공급품 등에 필요한 비용을 지원한다. 또 전국 주요 입지 옥외 광고와 디지털 매체 광고, 할인 행사 등에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본사가 전액 부담할 계획이다. 브랜드...
'SNS 관심도를 보상으로'…소닉 SVM, 웹3 ACM 모델 선보인다 [코인터뷰] 2025-09-16 18:49:53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준비 중이다. ACM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를 지표화해 실제 거래 가능한 자산으로 전환하는 구조다. 쉽게 말해, 소셜미디어의 '좋아요', 동영상 조회수, 온체인 거래 기록 등 이용자의 관심을 보여줄 만한 행동 데이터를 '관심 점수(Attention Score)'로 환산하고, 이 점수를 기반으로...
서울시-SBA, 동대문디자인플라자서 ‘게임·e스포츠 서울(GES) 2025’ 개최 2025-09-15 10:42:50
‘서울컵’은 2022년부터 청소년 중심 대회로 리브랜딩해 건전한 게임 문화 조성과 e스포츠 저변 확대에 기여해왔다. 올해 대회는 한 단계 더 나아가 장애인 부문을 신설, 게임을 통해 더 많은 참가자들이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포용적 e스포츠 축제로 발전한다. 아트홀 1관에서는 주요 대·중견 기업의 부스와 서울...
"한물갔다고? 천만의 말씀"…속속 '부활' 2025-09-14 08:24:54
초 '캠퍼스룩' 열풍을 일으켰던 후아유는 리브랜딩을 거쳐 본격 재기에 나섰다. 곰 캐릭터 마케팅과 백화점 팝업스토어 전략으로 다시 주목받기 시작해 현재는 주요 백화점에 입점했다. 매출은 2021년 550억원에서 지난해 1,000억원까지 늘었으며, 올해 상반기에도 전년 동기 대비 20% 성장했다. 면세점 매출은...
추억 입고 돌아온 패션브랜드들…Y2K 넘어 MZ세대에도 통했다 2025-09-14 07:35:00
캐릭터를 중심으로 리브랜딩을 단행하고, 백화점에 팝업 스토어 형식으로 마케팅을 벌이기 시작하면서 다시 주목받기 시작했다. 올해는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을 포함한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면서 본격적인 부활을 노리고 있다. 실제 후아유 매출액은 2021년 550억원, 2022년 750억원, 2023년 900억원, 지난해...
"1만원 언제 넘을까"…개미들 속태우더니 '깜짝 전망' 나왔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9-13 07:00:28
리브가 점유율 45%로 압도적 1위인데 우신시스템이 GM 글로벌 신차 모델 다수를 수주해 장기 성장성이 높다”고 주장했다. 목표주가는 1만3000원을 제시했는데 현 주가 대비 88.13% 상승 여력이 있다. 독립리서치를 운영하는 이재모 아리스(ARIS) 대표는 13일 기자와의 통화에서 “국내 대표 자동차 부품 중소형 회사인...
고요이, ‘오 드 퍼퓸’ 라인 첫선…잠실 롯데월드몰서 팝업스토어 오픈 2025-09-12 09:49:22
브랜드 고요이가 리브랜딩 이후 첫 번째 향수 제품인 ‘오 드 퍼퓸’ 라인을 정식 론칭하고 오는 2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팝업존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고요이는 리브랜딩을 통해 ‘Calm&Energy’를 핵심 메시지로 내세워 내면의 고요함과 대담한 에너지를 향으로 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