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복과 라인프렌즈가 만났습니다 2018-04-04 17:59:00
제품은 ‘리벤지 플러스’와 ‘클래식 레더’입니다. 리복의 클래식한 감성을 담은 디자인은 살리되 베이비 핑크, 베이비 민트 등 파스텔 톤으로 귀여운 느낌을 강조했죠. 신발끈과 신발 뒤꿈치에 캐릭터 이미를 새겨넣은 것도 인상적입니다. 또 액세서리 상품으로 캐릭터 얼굴 모양 슈레이스 홀더를...
신혼부부 자가 비중 전세 추월…"주거 해결 안되면 결혼 포기" 2018-04-02 09:30:00
데 따른 것이라고 통계청은 분석했다. 2일 통계청의 'KOSTAT 통계플러스' 창간호에 실린 '결혼하면 어떤 집에 살고 왜 이사를 할까' 이슈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1년 미만 신혼부부의 주거점유 형태는 2015년 기준 자가 비중이 37.7%, 전세 비중은 35.1%로 자가가 전세를 앞질렀다. 5년 전인 2010년 기준...
[인터뷰] 채은정 “가늘고 길게 갈 수 있는 ‘방송인’ 되는 것이 목표” 2018-03-27 14:51:00
전문 방송인 이미지를 구축할 때도 어느 정도 플러스가 될 것 같아서 열심히 준비 중이다. 하루에 4시간씩 매일 연습하고 공부하면서 준비 중이다. q. 데뷔 한 이래 한결 같은 미모와 몸매가 눈에 띈다. 특별한 관리법이 있다면 운동만 한다고 해서 젊어지거나 어려지는 건 아닌 것 같다. 내 생각에는 유전적인 게 큰 것...
[ 사진 송고 LIST ] 2018-03-07 15:00:02
플러스 모션데스크' 출시 03/07 11:16 서울 진연수 '세상 모든 아이들의 건강한 처음을 위해' 03/07 11:17 서울 서명곤 접경지역 시장,군수와 악수하는 서주석 국방차관 03/07 11:17 서울 진연수 쿠첸, 프리미엄 유아가전 '쿠첸 베이비케어' 출시 03/07 11:17 서울 서명곤 국방부 방문한...
주말 백화점, 올림픽·설·밸런타인데이 '트리플 마케팅' 2018-02-10 06:00:02
문화홀에서 '2018 프리미엄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부가부·스토케·비비하우스·압소바 등 20여개 유아 브랜드의 유모차·카시트·의류·침구·소품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다음 달 1일부터 판매되는 부가부의 신제품 '폭스 스트롤러 유모차(192만4천원)'를 업계에서 유일하게 예약 판매한다....
㈜에이원, 리안·조이·뉴나 `33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2018-02-07 14:46:30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리안(Ryan)`, `조이(Joie)`, `뉴나(Nuna)` 등 ㈜에이원의 대표 브랜드들이 모두 참여해 유모차, 카시트 등 올해 출시되는 다양한 신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더불어 인기 유아용품의 할인 혜택은 물론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예정이어서 박람회를 찾은 이들에게 좋은...
현대百 '프리미엄 베이비페어'…유아용품 최대 60% 할인 2018-02-06 11:12:02
7일부터 11일까지 무역센터점에서 '2018 프리미엄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 행사에는 부가부, 스토케, 비비하우스, 압소바 등 20여 개 유아 브랜드가 참여한다. 현대백화점은 유모차, 카시트와 의류, 침구, 소품 등 유아용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네덜란드 유모차 브랜드 부가부 신제품인 ...
현대백화점, '2018 프리미엄 베이비페어' 진행…최대 60% 할인 2018-02-06 09:25:05
10층 문화홀에서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2018 프리미엄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이번 페어에는 부가부·스토케·비비하우스·압소바 등 20여 개 유아 브랜드가 참여하며, 유모차·카시트 등 발육상품과 의류·침구·소품 등 유아용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순하기로 입소문난 아기 화장품 아이베베, 롯데마트에 떴다 2018-01-22 13:58:05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지난 해 런칭한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베베’ 는 자타공인 베이비 페어의 최고 인기 화장품이다. 다른 회사는 쉽게 시도할 수 없는 아기피부 맞춤형 미니멈처방(최소한의 핵심 전성분만을 사용해 아이 피부를 보호)으로 주목받았다. 특히 전성분이 EWG 그린 등급을 준수하고, EU 화장품...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글라스락, 테두리 없앤 밀폐용기로 더 편리하게 보관 2018-01-15 21:51:50
글라스락 베이비, 텀블러 전문 브랜드 텀블락, 반려동물 식기 전문 브랜드 오펫까지 다양한 주방용품을 선보이고 있다.올해로 출시 13주년을 맞는 글라스락은 미국, 유럽, 중국 등 세계 90개국 이상에서 5억 개 이상 판매되는 등 글로벌 주방용품 브랜드로 성장했다.삼광글라스는 제품 리뉴얼과 다양한 신제품 출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