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티즈, 자체 플랫폼 내에서 디지털 캠페인 탄소 배출량 측정 솔루션 출시 2024-01-08 09:50:32
협력하고 책임감있게 미디어를 소싱한다는 것을 의미하게 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지난해 11월 전 세계 25억 건의 광고 노출에 대해 스코프3에서 실시한 탄소 배출량 평가에 따르면, 티즈는 직접 공급 매체를 활용하여 광고 배출량을 평균 35% 감소시켰다. 그 결과, 협력 브랜드는 더 높은 수준의 투명성을 통해 다른...
SSG닷컴, 글로벌 명품 플랫폼 '네타포르테' 공식 브랜드관 선봬 2024-01-08 09:46:49
어려웠던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 상품을 접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라고 전했다. 향후 쓱닷컴은 미스터포터 등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 산하 타 플랫폼 브랜드관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장지철 SSG닷컴 해외소싱/직구 파트장은 "글로벌 기업의 사업 제휴 요청이 늘고 있다"며 "국내 온라인 명품 직구시장에서...
SSG닷컴,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 '네타포르테' 브랜드관 개설 2024-01-08 08:32:42
소개한다. SSG닷컴은 앞으로 남성 럭셔리에 특화된 '미스터포터' 등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 산하 다른 플랫폼 브랜드관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장지철 SSG닷컴 해외소싱·직구 파트장은 "국내 온라인 명품 직구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고자 럭셔리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마이리얼트립, 전세계 85만개 숙소 예약 수수료 0% 전면 적용 2024-01-04 15:31:18
특가 상품 소싱에도 집중해 고객들이 다양한 서비스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택 예약할 수 있도록 서비스 확장에도 나설 방침이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고객 만족을 위해 여행업계 최초로 최소한의 마진까지 모두 제거한 숙소 예약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경험을 강화할...
"먹거리·생필품, 초저가 제공"…이마트, 가격파격 선언 2024-01-04 06:00:00
‘가격역주행 1993’이다. 이마트는 소싱 노하우와 유통구조 혁신 그리고 제조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정상가 대비 30~50% 저렴한 가격으로 한정판 상품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월 1차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4월, 7월, 10월 총 네 차례에 걸쳐 분기별로 50개 이상의 상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이마트는 가격파격 선언이 다른...
"설 선물 미리 준비 하세요"…사전 예약하면 할인 듬뿍 2024-01-03 16:07:10
감안해 시세가 가장 저렴한 수확 시기에 롯데마트·슈퍼 통합 소싱을 활용했다. 이런 방식으로 지난해 설보다 알뜰 상품 물량을 30% 늘렸다. 동시에 20만원 이상 프리미엄 세트도 함께 강화했다. 홈플러스도 지난 설보다 사전 예약 상품 수를 20% 늘렸다. 800여 종의 상품 중 67%가 3만원대 이하다. ‘CJ비비고 토종 김 5...
롯데마트·슈퍼, 설 선물 부담없게…'알뜰세트' 늘렸어요 2024-01-03 16:06:48
저렴한 수확 시기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의 통합 소싱(조달)을 통해 가격을 낮췄다. 지난해 설보다 알뜰 상품 물량을 30%가량 확대했다. 축산 선물세트는 가격 경쟁력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10만원대 이하 ‘물가안정 세트’는 전년 설과 비교해 품목 수와 물량을 각각 30% 확대했다. 1등급 한우로 구성된 ‘한우 정육세트...
갑진년 혹독한 불황…유통업계, '오프라인의 힘'으로 승부수 2023-12-31 06:29:01
통합 소싱을 통해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잡으면서 매장의 90%를 식료품으로 채운 특화매장 '그랑 그로서리'와 미래형 점포 '제타플렉스'를 주축으로 매장 리뉴얼에도 힘을 주기로 했다. ◇ 면세점업계, '개별 관광객' 공략 나선다 면세업계는 관광 트렌드가 변화한 점에 주목하면서 전략을 대폭...
맥도날드 '한국의 맛', 누적 판매량 1900만개 넘었다 2023-12-28 17:12:15
로컬 소싱 프로젝트다. 전국 특산 식재료의 우수성을 알리고 지역 경제에 도움이 되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지금까지 △나주배 칠러 △제주 한라봉 칠러 △창녕 갈릭 버거 △보성녹돈 버거 등 메뉴가 출시돼 1900만 개 이상 팔렸다. 이중 버거 판매량은 약 950만 개에 달한다. 한국맥도날드는 3년간 ‘창녕 갈릭 버거’로...
KT, AI 기술로 TV 홈쇼핑 마케팅 지원한다 2023-12-27 14:37:33
제공하는 식이다. KT 관계자는 “홈쇼핑 상품 소싱이나 편성, 마케팅에 도움이 될만한 고객 반응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하는 게 특징”이라며 “최종 판매율을 높일 전략을 짜는 데 효과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KT는 이날 국내 홈쇼핑 17개 채널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모아보기 서비스 ‘쇼핑+’도 선보였다. 홈쇼핑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