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고] 강영숙 씨 별세 外 2022-03-10 18:16:55
010-9248-9043 ▶송영찬씨 별세, 송홍근 신동아 팀장 부친상=9일 고대 안암병원 발인 12일 오전 7시 02-923-4442 ▶유록산씨 별세, 유종식 경기퍼니처 대표 부친상=9일 아주대병원 발인 11일 오전 9시 031-219-6654 ▶정기완씨 별세, 심정오 이베스트투자증권 부동산투자개발본부장(상무보) 장인상=9일 부천장례식장 발인...
민원처리 비용 하청업체에 전가 경남기업·태평로건설 시정명령 2022-03-10 12:00:01
삼부토건[001470], 서희건설[035890], 신동아건설 등 17개 업체에 대해 경고 조치했다. 이밖에 3개 업체에 대해서는 혐의 등이 없음이 확인돼 사건을 종결하기로 했고, 나머지 3개 업체에 대해서는 상반기 중 제재할 예정이다. 이재국 건설용역하도급개선과장은 이번 사건의 제재 수준이 낮다는 지적에 대해 "과징금 부과...
'신풍역 신동아 파밀리에' 조합원 모집 2022-02-28 09:00:03
신동아 파밀리에’로 조합원을 모집한다. 63빌딩을 건설한 신동아건설이 시공 예정이다. 신풍역 신동아 파밀리에는 지하 3층~지상 35층, 16개 동, 전용 51~84㎡, 총 2028세대(예정)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되며, 수요자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전용면적별로는 ▲51㎡ 566세대(공공임대 199세대 포함)...
신동아건설, 서울 성수동 정안맨션6차 소규모 재건축 수주 2022-02-14 11:20:08
330억원이다. 신동아건설은 내년 2월 사업시행인가와 9월 착공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입주는 2025년 9월 예정이다. 이 단지에는 신동아건설이 15년 만에 새로 단장해 최근 공개한 '파밀리에'(FAMILIE) 신규 브랜드가 적용된다. redfla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지방도 리모델링 바람…'1호 조합' 경쟁 뜨겁다 2022-02-08 17:19:35
국화동성·국화라이프·국화신동아·국화우성·국화한신 등 5개 단지가 리모델링을 통해 3346가구로 탈바꿈한다. 대구 수성구 만촌동 ‘메트로팔레스 1~5단지’도 통합 리모델링을 진행 중이다. 메트로팔레스 추진위 관계자는 “지방 아파트 시장은 수도권에 비해 주목도가 떨어지는 데다 규모까지 작으면 경쟁력을 갖추기...
신동아건설 '파밀리에' 새단장 14년만에…브랜드 경쟁력 강화 2022-02-03 17:39:30
신동아건설이 자사 주택 브랜드 ‘파밀리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리뉴얼하고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신동아건설은 브랜드 정체성 재정립과 수주 경쟁력 확보를 위해 14년 만에 파밀리에 브랜드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3일 밝혔다. 새 브랜드 슬로건은 ‘섬세히 다듬어진 편안함(Refined Serenity)’이다....
신동아건설, 14년 만에 ‘파밀리에’ 브랜드 새단장 2022-02-03 16:17:55
신동아건설이 자사 주택 브랜드 ‘파밀리에’의 브랜드 이미지(BI)를 리뉴얼하고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신동아건설은 브랜드 정체성 재정립과 수주 경쟁력 확보를 위해 14년 만에 파밀리에 브랜드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3일 밝혔다. 새 브랜드 슬로건은 ‘섬세히 다듬어진 편안함(Refined Serenity)’이다....
신동아건설, 14년 만에 파밀리에 브랜드 새 단장 2022-02-03 13:51:43
신동아건설이 주택 브랜드 '파밀리에'를 전면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 신동아건설은 '파밀리에' 브랜드의 심볼, 워드마크, 컬러를 모두 변경하고 변화한 가족의 의미를 재해석해.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재정립했다. 파밀리에의 새 브랜드 슬로건은 '섬세히 다듬어진 편안함'이다. 기존의...
신동아건설, 15년만에 '파밀리에' 브랜드 새단장 2022-02-03 11:01:26
= 신동아건설은 자사 주거시설 브랜드 '파밀리에'를 새로 단장했다고 3일 밝혔다. 회사는 "브랜드 정체성 재정립과 주택시장 내 수주 경쟁력 확보를 위해 파밀리에 브랜드 디자인을 단장했다"며 "브랜드의 심볼·워드마크·색상을 모두 바꾸고, 변화된 가족의 의미를 재해석해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재정립했다"고...
신동아건설, 14년 만에 `파밀리에` 브랜드 새 단장 2022-02-03 10:04:59
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냈다. 신동아건설은 아파트, 오피스텔, 주상복합, 타운하우스 등 모든 주거상품에 파밀리에 브랜드를 통합 적용할 방침이다. 브랜드 경쟁력 강화 및 고객경험 극대화를 위한 브랜드 상품 발굴에도 적극 나설 방침이다. 새 브랜드는 영등포구 신길5동 지역주택조합, 신진주역세권 타운하우스 등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