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KL 3분기 영업이익 173억원…작년 동기보다 199%↑(종합) 2025-11-11 15:27:16
경우 VIP(귀빈) 수요 회복을 위해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마케팅 활동 방식을 유지하고 있다"며 "기존고객 이탈 방지를 위해 고객별, 국적별 VIP 바카라 대회, 디너쇼 등 고객 맞춤형 이벤트 행사를 적극적으로 개최하고 있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레드오션'된 트래블카드…1위 하나카드의 승부수는? [딥파이낸스] 2025-11-11 14:46:13
대출 사업은 총량 규제에 막혀 있다. 마케팅을 경쟁적으로 하기도 어렵다. 더구나 고금리 환경에서 카드사들은 수익을 방어하는 데 집중할 수밖에 없었다. 하나카드는 틈새를 노렸다. ‘여행’이라는 감성에 금융을 입혀 트래블카드 시장을 개척한 것이다. 환전 수수료 0원, 해외 출금 무료 혜택 등으로 여행객의 지갑을...
디오, 3분기 매출 414억원... 전년대비 32% 성장 2025-11-11 14:42:05
매출 414억 5000만원, 영업이익 41억 6000만원을 기록했다고 11일 공시했다. 3분기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32% 성장했고,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10배 가까이 성장했다. 순이익은 59억원을 기록하며 흑자 전환했다. 3분기 매출도 글로벌 전략시장에서 성장을 이끌었다. 특히 중국에서 교육사업확대와 적극적 마케팅 활동으로...
KT 유심 무료 교체 시작됐지만…현장선 '오락가락' 안내 2025-11-11 14:18:26
기기 변경이나 인터넷TV 가입을 권유하는 등 영업 행위가 이뤄지기도 했다. A씨는 상담을 마치기 전 상담원으로부터 "휴대전화 기기 변경이나 인터넷TV 가입 혜택도 좋은데 들어보시겠느냐"고 권유받았다. 상담원은 이달 중 기기 변경이나 인터넷TV에 가입하면 다량의 상품권과 결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추가 상담...
'나라사랑카드 유치전' 후끈…신한·하나·기업銀, 담당직원 늘린다 2025-11-11 08:00:04
3기 사업자인 신한·하나·기업은행이 영업 개시를 두 달 앞두고 관련 인력 채용에 나서며 전열을 정비하고 있다. 일찍이 고금리 적금과 군대 내 매점(PX) 할인 등 각종 혜택도 준비해놓은 것을 고려하면 군심을 사로잡기 위한 치열한 영업전이 벌어질 전망이다. 군인고객 확보 경쟁 '시동'11일 금융권에 따르면...
"장사 안 된다더니"…홈쇼핑 업체 돈 쓸어담은 '반전' 이유 2025-11-10 20:00:05
세대인 2030을 끌어들이기 위한 인플루언서, 연예인 마케팅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다른 업체들은 TV 홈쇼핑의 수익성 강화도 병행한다는 전략이다. GS샵은 4050세대를 겨냥한 자체브랜드(PB) 제품을 늘리고 있다. 올해 들어 분트로이, 르네크루 등의 패션 PB를 리뉴얼했다. 롯데홈쇼핑도 올 하반기 들어 네메르, 블루쿠샤...
"폭탄 세일해도 안 갔는데"…MZ들 백화점 갈까 고민하는 이유 2025-11-10 19:35:01
현대는 두 자릿수 영업이익 증가율을 기록했다. 이러한 기세를 이어가 모객 효과가 큰 크리스마스 마케팅으로 4분기 매출도 늘려가겠다는 방침이다. 11월에는 백화점 방문객을 유인할 별다른 기념일, 공휴일 등이 없다는 점도 백화점들이 이른 크리스마스 마케팅에 나선 배경이다. 한 백화점 업계 관계자는 "통상 11월은...
한샘 3분기 영업이익 작년 동기보다 6% 줄어(종합) 2025-11-10 18:33:48
코스피 상장사 한샘[009240]은 연결 기준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68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6.1% 감소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0일 공시했다. 매출은 4천414억원으로 2.8% 감소했으며 순손실은 5천만원으로 적자로 돌아섰다. 한샘은 건설 경기 침체와 인테리어·가구 시장의 전반적 위축 상황에서도 2023년 2분기 이후...
LG생활건강, 3분기 영업익 462억…전년비 56.5%↓ 2025-11-10 16:35:28
음료(Refreshment) 부문 3분기 매출은 5,125억원, 영업이익은 62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4%, 16.9% 증가했다. 즉석 음료(RTD) 시장의 침체는 계속되는 가운데 계절적 성수기를 맞아 주력 유통 채널을 중심으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면서 매출이 증가했다. 여기에 각종 비용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면서 영업이익도...
클래시스, 3분기 누적매출 2434억원…"4분기도 호조 예상" 2025-11-10 15:48:06
연결 매출액 830억원, 영업이익 376억원을 기록했다고 10일 공시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0%, 30% 증가한 수치다. 3분기 누적 매출액은 약 2434억원으로 이미 전년도 연간 실적(2429억원)을 넘어섰다. 다만 일부 이월된 마케팅 비용이 집중되며 영업이익률은 소폭 하락했다. 판매 지역별로 보면 북미에서는 2024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