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실N치즈로 천만관광 임실시대 연다 2024-04-23 14:00:06
함께 관광객들에게 더 큰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심 군수는 “우리 군이 가지고 있는 치즈와 아름다운 자연환경, 최신 트랜드를 더한 사업들을 통해 천만관광 임실시대를 만들겠다.”며 임실N치즈의 명성과 섬진강 옥정호 등 지역 관광산업을 연계하여 시너지 효과를 노리고 있음을 밝혔다. 이어서 심...
"한강 위로 고양이가~" …클릭 한 번으로 만드는 차세대 AI 프로필 '앱 크리아이' 선봬 2024-04-23 12:53:25
원하는 테마를 고르고 간단히 사진 한 장을 업로드하면 이용자는 일정 시간 후 AI가 생성한 자신의 사진 또는 영상을 받아볼 수 있다. 크리아이는 매일 새로운 테마를 출시하며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인공지능 기술에 엔터테인먼트를 접목한 창의적인 서비스로 트렌드를 이끌어나갈 전망이다....
KT스카이라이프, 10년 만에 얼굴 바꿨다…2030 세대 겨냥 2024-04-23 10:06:00
정했다. 회사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주는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KT스카이라이프가 BI를 개편한 것은 2014년 이후 10년 만이다. 이 회사는 2001년 한국디지털위성방송으로 출발했다. 최근 TV, 인터넷, 알뜰폰을 결합한 TPS(TV·인터넷·알뜰폰) 상품을 강화 중이다. 최영범...
야놀자, 국군 장병 여가·문화 생활 지원 도서 후원 캠페인 2024-04-23 09:09:21
기념해 경기 연천군 육군 제5보병사단에 약 330권의 도서를 전달하는 것을 시작으로 사단별 도서 기부 활동을 정례화할 계획이다. 야놀자는 2009년부터 환경ㆍ사회ㆍ지배구조(ESG) 경영의 하나로 다양한 지역과 계층에 여가의 즐거움을 전달하는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게시판] KT스카이라이프, 브랜드 개편해 TPS 마케팅 강화 2024-04-23 09:07:04
Happy Life'(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주는 브랜드)로 개편하고 TPS(TV+인터넷+모바일)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최영범 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는 "미디어 트렌드에 부합하는 BI의 혁신을 통해 2030 세대를 적극 공략하고 TPS 상품의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청년 해외진출기지 지원 사업] 무인 이동체 자율군집제어 전문 스타트업 ‘파블로항공’ 2024-04-22 18:17:25
있다”며 “드론아트쇼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사람들이 행복해할 때 보람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파블로항공은 지난해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청년 해외진출기지 지원 사업에 뽑혔다. 사업은 해외 창업의 꿈을 가진 청년들에게 해외 진출 기회를 제공해 글로벌 최고경영자(CEO)로 성장할 수 있...
동아쏘시오홀딩스, 임직원 월요병 해소 '동아 어른이날' 진행 2024-04-22 16:51:09
사이언스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임직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올해는 반려견 동반행사 '펫밀리데이'를 진행해 구성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잔디가 깔려 있는 본사 옥상 정원 '로사리움'을 1일 반려견 유치원 공간으로 활용해 반려견들이 맘껏 뛰어 놀 수 있게 했다. 또 참여...
LG에너지솔루션, 사진·꽃꽂이 등 배우고 재능 기부…'함솔이' 프로보노 봉사활동 펼쳐 2024-04-22 16:02:06
노하우, 그리고 즐거움을 사회취약계층 대상으로 나눌 수 있다는 생각에 행복하게 참여했다”라고 말했다. LG에너지솔루션의 봉사 활동은 국내에만 제한되지 않는다. 글로벌 이웃을 대상으로 한 봉사활동도 활발하다. 이 회사는 지난해 인도네시아 카라왕시 와나자야 마을에서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두바이 여행 90만원부터, 에미레이트 항공 특가 프로모션 2024-04-22 15:42:45
위해 기내 우선 탑승 서비스를 제공한다. 어린이와 성인 모두를 위한 100개 이상의 채널을 포함해 총 6500개 이상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갖춘 ice엔터테인먼트 시스템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전 세계 140개 이상의 도시에 취항하고 있는 에미레이트 항공은 현재 인천-두바이 항공편을 주 10회 운항하고...
라이즈 픽한 환타···‘원해? 환타!’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2024-04-22 13:00:44
캠페인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내가 원하는 즐거움만큼은 놓치지 말고, 해야 하는 일과 원하는 것 사이의 균형을 맞추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해야 할 일이 많은 상황 속에서도 즐거움이 필요한 순간이라면 환타와 함께 짜릿한 시간을 즐기자는 메시지를 라이즈와 함께 상큼하고 유쾌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캠페인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