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국 기술주 강세..엔디비아, 테슬라↑-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7-23 08:47:07
컨센서스 22억원을 충족할 전망 - 2024년말을 기점으로 다양한 신규 게임 출시가 본격 시작된다는 점에서 2025년 이후 신작 모멘텀과 실적 성장 기대 - 예정된 신규 게임은 서머너즈워 IP를 활용한 게임 2종(서머너즈워:레기온(방치형 RPG), 레전드서머너(캐주얼액션))과 일본 NPB 라이센스를 확보한 프로야구 RISING을...
NHN '다키스트 데이즈' 제작진 "슈팅 본고장 북미서 성공하겠다" 2024-07-19 09:00:01
영역까지 시장에 최선을 다해 선보이겠습니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18일 경기 성남시 사옥에서 진행된 '다키스트 데이즈' 기자 간담회에서 "올해 하반기부터 신작 11종을 선보이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다키스트 데이즈'는 그간 웹보드·캐주얼 게임 개발에 집중해온 NHN이 오랜만에 자체 개발해...
넵튠, PC 게임 신작 '슬립스트림' 얼리 액세스 출시 2024-07-15 09:24:18
PC 게임 신작 '슬립스트림'을 스팀(Steam)에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로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슬립 스트림'은 밤마다 악몽 속에 등장하는 괴생물체를 물리치는 톱다운 시점의 슈팅 게임으로, 스테이지 구성이 판마다 무작위로 바뀌는 로그라이트(rogue-lite) 요소를 차용했다. 얼리 액세스 버전에는...
SOOP, 스트리머 참여형 게임·e스포츠 브랜드 '어쎔블' 출시 2024-07-12 10:57:40
e스포츠 월드컵(EWC)를 한국어로 독점 생중계하고 있다. SOOP은 이같은 게임·e스포츠 콘텐츠 기획·제작 역량을 기반으로 '어쎔블'을 확장해나갈 방침이다. SOOP은 오는 16일부터 캐주얼 서바이벌 게임 '폴가이즈' e스포츠 대회 '어쎔블-폴가이즈'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에는 '킴성태',...
콕스웨이브, 인도 현지 스타트업 손잡았다 [Geeks' Briefing] 2024-07-11 08:30:04
카카오벤처스, 알버스에 시드투자 하이퍼 캐주얼 게임 개발사 알버스가 카카오벤처스로부터 5억원 규모로 시드투자를 유치했다. 알버스는 전세계 모바일 게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하이퍼 캐주얼 장르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하이퍼 캐주얼은 조작이 쉽고 단순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게임 이용자를 폭넓게 확보할 ...
퍼블리싱 강화하는 컴투스…신작 3종 타이틀 공개 2024-07-10 09:59:38
게임 '프로젝트 ES(가제)'를 출시하며 지식재산(IP) 다각화를 위한 사업 확대에 나선다. 컴투스는 이밖에 자체 개발작으로 '서머너즈 워' 시리즈의 방치형 RPG 최신작 '서머너즈 워: 레기온', 자회사 펀플로가 개발 중인 캐주얼 액션 게임 '레전드 서머너'(가제), 일본 프로야구 기반의...
무신사, 파리올림픽 단복에 '파격' 입혔다 2024-07-09 17:30:40
9일 공개했다. 무신사의 캐주얼 브랜드 무신사스탠다드가 국가대표 선수단의 단복을 제작한 것은 2023년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이어 두 번째다. 글로벌 시장에 K패션을 각인시키고, 해외시장 공략을 강화하려는 전략이라는 분석이다. 무신사는 지난해 대한체육회와 파트너십 계약을 맺고 항저우 아시안게임과 파리올림픽 두...
"명품인 줄" "진짜 트렌디"…'파리 올림픽 단복' 반응 터졌다 2024-07-09 11:18:23
멤버스가 제작했었다. 하지만 캐주얼 브랜드인 무신사 스탠다드가 지난해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단복을 처음 제작한 데 이어 올해 파리올림픽 단복까지 맡게 되면서 젊은 감각이 반영된 트렌디한 디자인이 나왔다는 평가다. 한 대기업 디자이너는 “선수단복은 통상 정장이나 트레이닝복 스타일로 어느정도 디자인 방향이...
“이젠 올림픽”…2년 연속 ‘태극마크’ 책임진 무신사 스탠다드 2024-07-09 09:14:46
캐주얼 스타일과는 상반된 포멀한 벨티드 수트 셋업을 공개한 것인데 이는 무신사 스탠다드가 그만큼 충분한 자체 디자인 역량을 갖추고 있다는 점을 보여주는 대목이라고 해석된다. 그동안 각종 국제 스포츠대회에 참석하는 국가대표팀의 단체복 제작은 대형 패션 기업들이 도맡았다. 앞서 2021년 도쿄올림픽 국가대표팀...
무신사 스탠다드, 파리올림픽 한국선수단 '벽청색' 단복 공개 2024-07-09 08:43:41
단체복은 대형 패션 기업이 도맡아 제작했다. 하지만 캐주얼 브랜드인 무신사 스탠다드가 작년 아시안게임에서 국가대표 선수단복을 처음 제작한데 이어 올해 파리올림픽 단복까지 2년 제작하게 됐다. 국가대표 선수 연령은 10∼30대로 젊으며, 무신사 스탠다드는 젊은 층이 즐기는 브랜드로 꼽힌다. noanoa@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