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근미 작가의 BOOK STORY] 37개의 직업을 거치며 '나'를 찾아가는 과정 2023-12-11 10:00:06
가수와 콜라보 음반도 진행했다.직업은 나를 찾는 여행그림 솜씨가 뛰어나던 김 작가는 한때 구두 디자이너로 활약했다. 그때 경험을 담아 이라는 책을 출간하기도 했다. 의 챕터마다 수록한 그림도 그가 직접 그렸다. 콘텐츠 크리에이터, 퍼스널 브랜딩 전문가, 작가, 강사 등으로 끊임없이 자신의 영역을 확장해가면서...
"내년 증시 패닉 빠질 것...현금·채권으로 갈아타라"...월가 대표 황소의 경고 2023-12-08 11:03:08
대표 강세론자에서 약세론자로 돌아선 마르코 콜라노빅 JP모간 수석 전략가가 주식 투자자들을 경고하고 나섰다. 7일(현지시간) 블룸버그에 따르면 콜라노빅은 미국 증시가 내년에 패닉 상태에 빠질 가능성이 있다며 주식 대신 현금과 채권 투자 비중을 늘려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마르코 콜라노빅 수석 전략가는 고객...
드림행거, 5성급 호텔과 콜라보 친환경 펫 어메니티 출시 2023-12-08 10:59:25
반려견을 위한 장난감을 제작해 유기견 보호 단체에 기부하는 ‘한 터그(Tug) 내개’ 챌린지 장난감을 기획한 바 있으며, 할로윈·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친환경 경영의 일환으로 지속가능한 경영을 실천하겠다는 설해원의 메시지를 담은 ‘폐리넨 유령 인형’을 제공했다고 설명했다. 드림행거 김소연, 엄현진 대...
틱톡 "올해 K-드라마·뷰티·푸드, 글로벌 강세 두드러져" 2023-12-07 13:14:59
'콜라보'(협업)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들을 육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틱톡은 올해 숏폼 사용자층의 확대가 틱톡 해시태그 데이터에서 입증됐다고 전했다. 틱톡의 What's Next 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30대(조회수 증가율 400%), #직장인(294%), #취준생(376%), #부부생활(8천116%), #워킹맘(1천621%) 등...
베베숲 × 네스트호텔 인천, 연말 맞이 ‘콜라보 이벤트’ 실시 2023-12-07 11:16:56
국내 5성급 호텔 ‘네스트호텔 인천’과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페셜 콜라보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네스트호텔과 함께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호캉스를 즐기는 가족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고자 진행한다. 또한 12월 5일부터 호텔에 투숙하는 영유아 동반 체크인 투숙객에게 베베숲 스킨케어 3종이 ...
[2023 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이물감 없는 국내 최초 디스크 타입 생리컵 개발한 스타트업 ‘듀이랩스’ 2023-12-06 01:05:05
함께 콜라보를 통해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기도 했다. “오이사 벨은 장시간 착용 시에도 이물감이 적습니다. 좁고 높은 종 모양의 기존 생리컵은 때에 따라 생리 기간에 예민해진 자궁경부를 자극하거나 주변 방광, 요도 등을 압박했습니다. 반면 오이사 벨은 낮고 넓은 컵 형태로 착용 위치도 달라서 음압으로 인한...
"10대가 꽂혔다"…요즘 올리브영 매장 장악한 제품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12-04 12:00:04
CGV의 일종의 콜라보 마케팅이다. 영화관에서뿐만 아니라 올리브영 매장 벽면도 ‘건강 루틴 절찬 상영 중’이라는 문구와 함께 헬시어터로 뒤덮였다. 건강기능식품 업계 관계자는 “CJ올리브영이 건기식의 대표 업체들 20여 곳과 함께 작년부터 H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며 “전국 매장의 핵심 매대를 건기식으로 채울 만큼...
신세계푸드 "크리스마스 케익 올해도 9800원" 2023-12-04 10:41:47
상승률을 보였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올해에는 가성비 케이크를 찾는 소비자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지난해와 같은 9980원에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꽃카'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를 선보였다. 지난해 12월 신세계푸드가 9980원에 선보인 '빵빵덕' 케이크는 출시 3주만에 1만5000개가...
OTT 공룡과 경쟁한 왓챠, 혹한기 이겨낸 비결은? [긱스] 2023-12-03 14:35:31
중에는 약간 콜라보처럼 만든 '좋좋소'가 있었죠. 저희 IP이기도 하고요. 시즌 1~3은 빠니보틀과 이과장이 만드는 것을 100% 존중했고요. 저희는 제작비만 냈습니다. 좋좋소 시즌 1이 끝나고 나서 제가 이과장과 빠니보틀을 만났어요. 근데 더 이상 안 만든다고 하더라고요. 돈이 없다고요. 그래서 우리가 돈을 다...
라르크인터내셔널,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 수상 2023-12-01 14:24:33
브랜드와 다수의 콜라보 프로젝트를 기획·운영하고, 브랜드의 수요 예측을 통한 AI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을 개발·운영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라르크인터내셔널은 시장 내에서 SNS 채널 및 인플루언서와 관련된 매니지먼트 시스템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코스메틱, 건강기능식품, 인테리어/생활용품, 향수, 반려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