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곽두리쪽갈비, 비싸고 먹을게 없다는 편견을 깨다…`우수프랜차이즈` 선정 2015-12-21 15:29:39
조합원들의 원부자재 가격인하의 공동구매 효과를 발생하게 하고, 공동의 홍보를 통한 정보공유, 소통, 조합원 자녀들의 장학사업, 국내외 탐방등의 투명한 협동조합을 만들어 믿음과 신뢰를 줄 수 있는 기업으로서 성장시켜 나가는 꾸준한 혁신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지난 10년을 경험삼아 새로운 10년의...
한중 FTA, 화장품 실질적인 관세 혜택 적어 가격 경쟁력 구축 필요 2015-12-16 09:46:04
원부자재가 대부분이다. 화장품은 가방, 의류, 스카프, 텀블러, 선글라스 등의 소비재와 함께 수입관세 인하 주요 품목이지만 실질적인 관세 혜택은 받지 못할 전망이다. 중국 재정부 발표에 따르면 한국의 대중국 스킨케어용품 관세의 경우 기존 6.5%에서 2%로로 감소되었지만 화장품에 매겨지는 세금은 수입관세에...
참이슬 이어 맥키스·한라산도…전국 소주값 인상 '도미노' 2015-12-06 18:06:20
3년 만으로, 2012년 가격 인상 이후 주요 원부자재 가격 상승과 제조·판매비용 증가 등으로 원가 상승 요인이 누적돼 인상이 불가피했다고 하이트진로 측은 설명했다.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마켓포커스] - 차이나 뷰 2015-12-02 17:10:30
13차 5개년 계획기간 동안 콜드체인망 확대보급으로 원부자재 조달과 내수시장의 진입문턱이 낮아졌다. 이로 인해 K푸드, K뷰티, K엔터테인먼트 등의 산업이 증대될 것이다. 반면 중국의 스마트폰, 노트북PC, 수공업 제품, 섬유와 같은 경공업 제품은 국내 동일 업종에 악영향을 미칠 것이다. 中 제조업 부진, 원인은? 중...
`캬 쓰다` 소주값 인상…`참이슬` 출고가 1천원 넘었다 2015-11-28 10:06:08
관계자는 지난 2012년 가격 인상 이후 주요 원부자재 가격 상승과 제조ㆍ판매비용 증가 등으로 원가상승 요인이 누적돼 인상이 불가피했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3년간 소비자물가 상승을 비롯한 원료비, 포장재료비, 물류비 등 누적된 인상요인이 12.5%에 달했으나 그동안 원가절감과내부흡수 등을 통해 인상률을 최...
소주값 인상 요인, `원가상승`으로 불가피한 결정?… 2015-11-27 18:09:08
대해 지난 2012년 가격 인상 이후 주요 원부자재 가격 상승과 제조·판매비용 증가 등으로 원가상승 요인이 누적돼 인상이 불가피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관계자는 "3년간 소비자물가 상승을 비롯한 원료비, 포장재료비, 물류비 등 누적된 인상요인이 12.5%에 달했지만 그동안 원가절감과 내부흡수 등을 통해 인상률을...
하이트진로, 소주 출고가격 5.62% 인상 2015-11-27 11:45:32
원부자재 가격 상승과 제조·판매비용 증가 등으로 원가상승 요인이 누적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3년간 소비자물가 상승을 비롯한 원료비, 포장재료비, 물류비 등 그 동안 누적된 인상요인이 12.5%에 달했으나, 원가절감과 내부흡수 등을 통해 인상률을 최대한 낮춰 소비자들의 부담을 최소화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하이트진로, 3년 만에 소주가격 인상…출고가 1000원대 진입 2015-11-27 10:27:14
관계자는 지난 2012년 가격인상 이후 주요 원부자재 가격 상승과 제조·판매비용 증가 등으로 원가상승 요인이 누적됐다고 밝혔다. 또한 3년간 소비자물가 상승을 비롯한 원료비, 포장재료비, 물류비 등 그 동안 누적된 인상요인이 12.5%에 달했으나, 원가절감과 내부흡수 등을 통해 인상률을 최대한 낮췄다고...
직장 20곳 옮긴 남자, BBQ 점주들의 롤 모델된 사연이… 2015-11-17 15:14:59
바쁘게 움직였다. 본사에서는 신선육을 비롯한 원부자재, 집기 등을 무상으로 제공했다. 덕분에 매장운영은 빠르게 정상화됐다. 그 일 이후로 박 씨와 본사 간의 믿음이 더욱 튼튼해졌음은 말할 것도 없다.박씨는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라는 제너시스비비큐그룹의 경영이념이 말 뿐이 아니었음을 알게 됐...
[최 기자의 궁시렁]대한민국 화장품 업계, 이제는 모두가 경쟁상대? 2015-11-08 03:47:15
업계도 호황을 누렸지만 치열한 업계 간 경쟁과 원부자재 인상 등으로 부익부빈익빈이 심화되어 왔다. 결국 국내 OEM 업체들이 선택한 것은 해외 시장을 중심으로 자체 브랜드를 개발해 론칭 하는 것이었다. 특히 중국 특수로 중국에서 인기를 모은 제품들의 경우 중국 기업 또는 밴더들이 직접 해당 OEM사를 찾아와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