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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연간 1인당 계란 소비 268개…EU 국가들보다 많아" 2017-09-06 15:20:07
많다"면서 "해외에는 유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비건 과자'도 있지만 우리나라에는 계란을 피할 선택지가 없다"고 비판했다. 이들은 "안전한 먹거리를 선택할 권리가 보호받지 못하고 있다"면서 "계란 과소비는 결국 공장식 축산을 낳는 원인이다. 기업이 계란 남용을 중단해야 정부가 중장기적인 동물복지형 축산...
LF, 유럽 식자재 유통사 인수 2017-09-05 21:56:34
등 유제품을 호텔 백화점 마트 등에 판매하고 있다.lf가 식음료 업체를 인수한 건 올 들어서만 세 번째다. 지난 1월엔 스파클링와인 ‘버니니’, 데킬라 ‘페트론’, 수제맥주 ‘브루독’ 등을 판매하는 주류업체 인덜지의 지분 50%를 사들였다. 강원 속초에 맥주 증류소 공장을 설립해...
[PRNewswire] Pan Gang의 전략, Yili의 새로운 발전 이끌어 2017-09-01 14:49:14
PRNewswire=연합뉴스) 지난달 30일, 유제품 산업에서 아시아 최고의 기업이자 세계 8대 기업 중 하나인 Yili 그룹이 2017년 전반기 재정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전반기 Yili의 총수입은 전년 대비 11.32% 증가한 334.94억 위안을 기록했다. 순수익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4.52% 증가한 33.68억 위안을...
[PRNewswire] Yili,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과 계약 체결 2017-08-31 17:41:48
과언이 아니다. Yili는 아시아 최고의 유제품 제조업체로, 세계 8대의 유제품 제조업체로 성장했다. 오늘날 Yili는 중국의 꿈에 힘을 불어넣기 위해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과 협력하고 있다. 참가자들은 Yili와 동계올림픽 간의 파트너십을 통해 대회 기간에 전 세계에서 온 귀빈들에게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똑똑한 소비] 평창올림픽 선수들과 함께 매일우유·요구르트·치즈 즐겨요 2017-08-29 16:59:39
등의 유제품을 공급한다. 매일유업 후원 제품 브랜드는 우유 브랜드인 ‘매일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상하목장’ 및 요구르트 브랜드인 ‘매일 바이오’, 치즈 브랜드 ‘상하치즈’ 등이다. 이들은 매일유업의 인기 제품이다.‘매일우유’는 일반...
[똑똑한 소비] 빙그레 아이스크림 브랜드 '소프트랩'… 연트럴 파크서 2030 입맛 사로잡는다 2017-08-29 16:49:31
이름이다. 회사 관계자는 빙그레가 유제품 사업과 빙과사업 부문을 모두 운영해 전문성이 있다고 설명했다. 소프트 랩에서는 저가형 소프트아이스크림과의 차별점을 강조한 제품을 선보인다. 기존 저가형 소프트아이스크림 원재료는 분말 형태의 상온유통이 대부분이지만 소프트 랩 제품은 액상 형태로 냉장 유통된다. 원유...
[PRNewswire] 중국국제항공사, 베이징 2022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 2017-08-24 19:18:52
유제품 파트너와 공식 스포츠 의류 파트너도 조만간 발표할 예정이라고 한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70824/1926774-1-a 중국국제항공사, 베이징 2022의 공식 승객 항공 운송 서비스 파트너로 선정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70824/1926774-1-b 중국국제항공사, 베이징 2022의 공식...
"뉴스는 지겨워"…방송 출연 중 탁자에 기어오른 英꼬마 2017-08-24 17:13:40
딸 아이리스와 유제품 알레르기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 하지만 생방송 뉴스는 아이리스와 같은 어린아이에겐 지루하기 짝이 없었다. 아이리스는 오빠 조지와 달리 가만히 앉아있지 못하고 마치 스튜디오가 놀이터인양 이리저리 돌아다녔다. 심지어 아이는 탁자에 기어오른 후 스튜어트 앞에 앉아 제작진을 놀라게...
"매일유업, 하반기 기대치 낮춰야…목표가↓"-하이 2017-08-23 08:08:58
유제품시장에서 견고한 시장지배력을 지속하고 있다"며 "올해 상반기와 마찬가지로 안정적인 기초체력이 지속될 경우 유업 사업영위에 따른 할인 요인 해소뿐 아니라 할증까지 충분히 가능하다"고 말했다.이민하 한경닷컴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중국서 라면 소비 급감…"배달앱·웰빙식품에 밀려" 2017-08-21 19:01:49
값싼 라면이나 튀김류 대신 생수, 유제품, 유기농 식품을 선호한다는 얘기다. 라면 소비 급감에는 스마트폰의 배달 앱을 이용한 음식배달 문화의 확산도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이 있다. 톈펑(天風)증권의 류장밍 애널리스트는 "10년 전에는 편리한 인스턴트 라면을 좋아했지만, 지금은 온라인을 통해 빠르고 편하게 질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