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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쇼핑축제서도 힘 못쓴 징둥닷컴 2022-06-20 17:20:15
전자상거래업체 알리바바가 주도하는 11·11(솽스이 또는 광군제)과 함께 중국의 양대 쇼핑 행사로 꼽힌다. 알리바바와 징둥, 3위 핀둬둬 등 중국 주요 온라인 유통업체는 누가 주도한 행사인지를 가리지 않고 6·18과 11·11에 맞춰 대규모 할인에 나선다. 다만 공식 매출은 6·18에는 징둥, 11·11에는 알리바바만 내놓는...
"청담글로벌, 본업·신사업 모두 가파른 실적 성장 기대"-케이프 2022-06-07 08:46:06
고객사인 징둥닷컴의 창립일 행사와 11월 광군제 행사가 예정돼 있어 분기별로 유의미한 실적 개선이 나타날 것으로 전망된다. HA필러 및 보톡스 사업을 영위하는 바이오비쥬는 올해 자체 생산설비 구축을 통한 가파른 생산, 판매량 확대를 달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허 연구원은 "하반기부터 동사는 자사 코스메틱 플랫폼의...
청담글로벌, 일반청약 경쟁률 42대 1…내달 3일 코스닥 상장 2022-05-26 11:36:10
조성과 제품 다각화를 위한 영유아 제품, 건강기능식품 등의 매입대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청담글로벌 관계자는 "상장 직후 청담글로벌의 최대 거래처인 중국 징동닷컴의 창립일 행사와 하반기 중국 광군제를 앞두고 있다"며 "앞으로 확실한 실적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공모 절차를 마무리한 청담글로벌은 다음 달...
NHN, 1분기 영업익 155억원…전년비 38% 감소 2022-05-10 09:04:45
분기 대비 14%, 전년 동기 대비 4% 성장했다. 결제 및 광고 부문은 페이코 거래 규모 증가와 NHN한국사이버결제의 해외 거래대금 증가가 지속됨에 따라 전년 동기 대비 15.5% 상승한 2,092억원을 기록했다. ‘페이코 포인트’ 결제 규모가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 실물카드 활용으로 전년 동기 대비 2.9배 성장했고, 기업복...
소비자원 "해외직구 사기 의심 사이트 피해 지속…주의 필요" 2022-04-28 06:00:03
광군제, 블랙프라이데이, 박싱데이 등 글로벌 할인 행사가 모여있는 11∼1월에 절반에 가까운 47.7%가 몰렸다. 또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5∼6월에도 13.6%가 접수됐다. 2∼5월, 8∼10월에는 의류 피해가 가장 많이 접수됐고 1월에는 신발, 6∼7월에는 안경·선글라스 관련 피해가 잦았다. 11∼12월에는 다이어트 식품이...
'반토막' 난 LG생건, 반격카드는 '北美 공략' 2022-03-25 17:08:21
미국의 100여 개 헤어살롱에 선보였다. 소비자가 원하는 최적의 헤어 컬러를 그 자리에서 바로 제조·제공하는 신개념 맞춤형 염모 시스템이다. 김명주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작년 중국 광군제 등에서 거둔 양호한 실적 등을 고려하면 최근 주가 급락은 과도하다”며 “중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사업 포트폴리오를...
지투지인터내셔날,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성장 기업` 선정 2022-03-23 09:10:00
골드(5성급)등급 TP사로 선정되었고, 중국 광군제 기간 매출액만 40억원에 달하는 등 중국 이커머스 시장에서도 그 입지를 굳히고 있다. 김성겸 지투지인터내셔날 대표는 “지난 몇 년간 급변하는 중국시장에 유연하게 대처해왔으며 올해도 새로운 사업에 도전할 계획이다. 중국 최대 숏클립 플랫폼 ‘도우인(중국판 틱톡)...
지난해 연매출 8조 뚫은 LG생건…4분기 실적은 '후진' 2022-01-27 17:07:56
집계됐다. 중국 최대 소비 행사인 광군제에서 호실적을 거두며 브랜드 파워를 재입증했으나 국내 사업에서 차질을 빚었다는 게 업계 분석이다. 중국 보따리상인 ‘따이궁’이 국내 면세점을 사실상 독점한 상황에서 실적에 문제가 생겼다는 진단이 나왔다. 안지영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지난해 12월 따이공의 무리한 할인...
화장품업계, 중국 줄이고 북미·동남아 ‘전력투구’ 2022-01-14 17:40:26
받았기 때문입니다. 증권사들은 지난해 11월 광군제 판매 호조에도 불구하고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의 4분기 실적이 `어닝 쇼크` 수준이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코로나 확산으로 인한 중국 내 봉쇄 정책이 길어져 소비 부진이 지속되는 만큼, 면세점과 중국에만 의존하는 기존 유통 전략은 효력을 다했다는 지적입니...
유안타·KTB "아모레퍼시픽 올해 실적 부진 전망…목표가↓" 2022-01-06 08:40:13
악화했다"며 "공격적이었던 광군제 광고 판촉과 중국 이니스프리 폐점 관련 재고 처리 비용, 상여 등도 손익 부담 요인이었다"고 설명했다. 배 연구원은 "설화수 제품은 기대 요인이지만 해당 모멘텀이 부각되기 위해선 이니스프리 체질 개선 성과도 함께 가시화될 필요가 있다"며 "올해 이니스프리 매출은 역성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