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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식품부, 농식품 우수 벤처에 '다름달음' 선정 2025-11-27 11:00:02
영양성분을 그대로 보존한 과일 브랜드인 '왓더프룻'을 만든 푸드테크 기업이다. 최근 식품업계 트렌드로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가 주목받는 가운데, 다름달음은 올해 대형유통사와 도매시장 등 다양한 유통채널 확장을 바탕으로 매출 80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다름달음은...
일동제약, PDRN 함유 기능성 화장품 약국 출시 2025-11-27 10:45:22
일동제약은 PDRN 성분이 함유된 기능성 화장품 ‘리쥬닉 피디알엔 리쥬비네이팅 앤 리페어 크림’을 약국 유통채널을 통해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PDRN은 연어의 생식 세포에서 추출·가공한 DNA 조각이다. 최근 피부 및 생체 조직과 관련된 의료·미용 분야에서 각광받고 있다. 신제품인 리쥬닉 피디알엔 리쥬비네이팅...
메디앙스 '비앤비', 중국 광군절 11년 연속 1위 기록 2025-11-27 10:27:39
가능상’ 2년 연속 수상, ‘우수 25주년 기업상’ 수상 등 총 4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중국 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한 바 있다. 회사 관계자는 “광군절 11년 연속 1위는 중국 소비자들이 비앤비의 성분 안전성과 품질을 높게 평가하고 있다는 의미”라며 “앞으로도 유아에서 패밀리까지 전 연령대가 신뢰할 수 있는...
동아제약, 액상형 진통제 '원큐' 시리즈 리뉴얼 출시 2025-11-27 09:45:36
성분만 뽑아 만든 덱시부프로펜은 빠른 통증 완화가 필요하거나 심한 통증에 효과적이다. 나프원큐는 나프록센 250mg이 주성분이며 치통, 편두통, 관절염, 생리통에 효과가 있다. 나프록센은 진통 완화 효과가 뛰어나고 반감기가 길어 다른 약물 대비 효과가 오래가는 특징이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셀트리온, 브라질서 '옴리클로' 출시…중남미 공략 본격화 2025-11-27 09:45:24
치료제인 '트룩시마(성분명: 리툭시맙)'는 브라질 사립시장에서 약 80%(현지 시장 데이터)에 달하는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고,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램시마(성분명: 인플릭시맙)' 역시 동일 시장 영역에서 60%의 점유율로 처방 성과를 지속하고 있다. 셀트리온은 기존 제품들의 성과를 바탕으로 옴리클로를...
아로마티카, 코스닥 상장 첫날 장중 '따블' 달성 2025-11-27 09:23:56
2001년 설립됐다. 국내 최초로 EWG화장품 성분을 소개하고 유기농 화장품과 비건 화장품을 시도한 1세대 클린뷰티 브랜드로 자리잡은 아로마티카는 포장재 디자인부터 재사용, 재활용 문화를 확산시켜 지속가능성을 실천하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컨셔스 뷰티 분야 선도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아로마티카는 지난 7~13일까...
셀트리온, 브라질서 특발성 두드러기 치료제 '옴리클로' 출시 2025-11-27 09:23:53
기준 혈액암 치료제인 '트룩시마'(성분명 리툭시맙)는 브라질 사립시장에서 약 80%(현지 시장 데이터)에 달하는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고,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램시마'(성분명 인플릭시맙)는 60%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셀트리온 중남미 지역 강경두 담당장은 "브라질을 기점으로 내년부터 중남미 지역...
셀트리온, 브라질서 ‘옴리클로’ 출시... 시장 선점 본격화 2025-11-27 08:57:43
치료제인 ‘트룩시마’(성분명: 리툭시맙)는 브라질 사립시장에서 약 80%(현지 시장 데이터)에 달하는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고,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램시마’(성분명: 인플릭시맙) 역시 동일 시장 영역에서 60%의 점유율로 처방 성과를 지속하고 있다. 셀트리온은 기존 제품들의 성과를 바탕으로 옴리클로를 비롯한 후속...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 지원 적중…육성 스타트업 5곳 美CES 혁신상 2025-11-26 18:34:55
리플라는 재활용 플라스틱 플레이크 성분을 분석하는 스캐너 ‘퓨리체커’로 수상했다. 첨단 광학 인식 기술과 딥러닝 소프트웨어를 적용해 아홉 가지 플라스틱 유형과 색상, 금속 입자를 정밀 분류할 수 있다. 에이트테크는 AI 기반 이동형 자원순환 솔루션 ‘멀티트론’으로 혁신상을 받았다. 도심 생활공간에서 폐기물을...
천연 편백 증류액으로 만든 탈취제 2025-11-26 17:34:26
아닌 천연 성분으로 사람과 환경 모두에게 이로운 제품을 만들고 싶다는 목표를 갖고 2023년 창업했다. 창업 초기 인력, 자금의 한계 등으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꾸준한 연구와 품질 개선을 통해 이를 극복해왔다. 현재는 ‘숲속나라’, ‘숲속애’ 등 자체 브랜드를 중심으로 소비자에게 ‘자연을 닮은 건강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