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래교육위원회' 출범…"다양한 진로 제시·장관에 정책 의견" 2019-02-27 12:00:13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됐다. 임기는 1년이다. 윤자영 스타일쉐어 대표, 이진주 걸스로봇 대표, 오상훈 럭스로보 대표, 박혜린 이노마드 대표, 김물길 여행작가, 곤충연구가 공희준 학생, 박준영 변호사, 로봇공학자 한재권 교수, 캐릭터 디자이너 호조(권순호) 등이 이름을 올렸다. 벤처 창업가가 14명(38.9%)으로 가장 많...
스타일쉐어, 편의점 현금결제 도입… 중고등학생 공략 2019-01-31 09:47:00
패션 쇼핑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 스타일쉐어는 gs리테일과 손잡고 ‘편의점 현금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신용카드나 체크카드가 없는 10대 소비자들도 상품을 간편하게 구입하도록 하기 위해서라는 설명이다. 스타일쉐어 스마트폰 앱(응용프로그램)에서 결제수단으로 ‘gs 편의점...
"창업은 우주에 내던져지는 경험…굳은 심지로 도전해야" 2019-01-24 18:21:03
그는 번개장터, 스타일쉐어, 데일리호텔, 아이디어스 창업자들을 만났던 것을 되짚었다.그는 2019년으로 10살이 된 프라이머의 두 가지 변화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권 대표는 먼저 "글로벌 스타트업을 지원하기 위해 실리콘밸리의 사제파트너스와 함께 프라이머사제파트너스라는 글로벌 투자회사를 설립했다"고...
유병재, 세 번째 공식 굿즈 '매일병재' 출시 2018-12-14 10:26:44
'매일병재'가 출시됐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굿즈는 YG와 모바일 패션 애플리케이션 스타일쉐어가 협업해 만들었다. 주제는 '욜로'에 '나 홀로'를 결합한 '횰로'와 '인싸'(인사이더)로 정해졌다. '횰로' 세트는 칫솔, 방한 마스크, 세안 밴드로, '인싸' 세트는 N...
유병재, 생활 밀착형 굿즈 `매일병재` 출시 2018-12-14 10:11:19
패션 앱 스타일쉐어가 협업해 출시한 `매일병재’는 `횰로`와 `인싸`를 주제로 만들어졌다. 자신의 행복을 중요시하고 현재를 즐기는 사람을 뜻하는 `욜로(YOLO)`에 `나 홀로`의 뜻을 결합한 `횰로’ 세트는 유병재의 아이덴티티를 재치 있게 반영한 칫솔, 방한마스크, 세안밴드로 구성돼 있다. 또 인사이더...
스타일쉐어, 3초만에 패션아이템 찾는 챗봇서비스 '모냥' 론칭 2018-12-12 16:55:26
서비스 스타일쉐어는 인공지능(ai) 기반의 챗봇 서비스 '모냥'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모냥은 스타일쉐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앱 내 챗봇 서비스다. 고양이 캐릭터 모냥과의 채팅창에 사진을 업로드하면 스타일쉐어가 보유 중인 30만개의 상품정보를 분석해 원하는 상품을 찾아준다. 해당...
주말엔 '콘셉트 스토어'에서 놀자 2018-11-30 18:18:45
콘텐츠를 강조한 마케팅 전략으로 볼 수 있다. 이 회사는 올해 3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경리단길에 열었다. 실제 집처럼 가구와 주방, 거실을 꾸며놨다. 이곳에선 ‘경험’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위해 ‘올모스트홈 쉐어’ 프로그램을 열고 있다. 실을 엮...
A-STREAM 2018, 피칭 컴패티션에 참가한 환경 기업 6팀 2018-11-12 10:47:09
계획이며, 향후 3년간 타겟 시장에서 마켓 쉐어 10%를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페스티벌에 참여하고 카페, 펍 등에서 유튜브 등으로 유저의 경험을 만들고 인식 변화를 만들어 낼 목표다. 이 6개의 기업 중 본스웰과 이퀄스가 홍콩 하드웨어컵 예선에 참가했고, 소규모 캔 포장을 통해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매쉬업엔젤스, 촬영 장소 공유 플랫폼 ‘아워플레이스’에 투자 2018-10-30 19:16:40
이택경 대표파트너가 만든 액셀러레이터다. 스타일쉐어, 드라마앤컴퍼니(리멤버), 버킷플레이스(오늘의집), 브리치, 튜터링 등 70여개 기업에 투자했다. 송형석 기자 click@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YG, `아이콘(iKON)`과 팬들이 만든 퍼퓸 비누 `코니솝` 출시 2018-10-23 10:16:40
오는 23일부터 스타일쉐어 스토어에서 단독 선판매 한다고 밝혔습니다. 국내 최대 모바일 패션 플랫폼 `스타일쉐어`와 핸드메이드 천연 비누 브랜드 `크렘`이 참여해 출시한 이번 제품은 아이콘의 멤버들과 약 4천 여 명의 팬들이 함께 만들어 더욱 의미가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입니다. 스타일쉐어 서비스의 특징인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