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넷마블 자회사 잼시티, 스팩 합병해 美 상장 추진 2021-05-21 10:06:26
루디아(Ludia Inc.)는 캐나다 몬트리올 소재의 모바일 게임사로 ‘쥬라기 월드: 얼라이브(Jurassic World: Alive)’, ‘드래곤즈: 타이탄 업라이징(Dragons: Titan Uprising)’ 등 세계적인 IP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을 개발 및 퍼블리싱하고 있다. 잼시티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크리스 디울프(Chris...
씨엠에스에듀, 코딩 교육 브랜드 `씨큐브코딩` 1분기 역대 최고 실적 기록 2021-05-13 09:55:40
유니티(Unity)와 협업한 코드얼라이브(codeAlive)가 출시한 지 3개월 밖에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기대 이상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 말하며, “씨큐브코딩 사업의 매출 성장세가 본 궤도에 올라선 만큼 앞으로 이익에 기여하는 부분이 더욱 커질 것“이라고 전했다. 그리고 “코로나가 지속됨에도 불구하고, 올...
씨엠에스에듀, 이제 대세는 ‘씨큐브코딩’… 1분기 역대 최고 실적 기록 2021-05-13 09:24:09
미쳤다”라며 “특히 유니티(Unity)와 협업한 코드얼라이브(codeAlive)가 출시한 지 3개월 밖에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기대 이상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씨큐브코딩 사업의 매출 성장세가 본 궤도에 올라선 만큼 앞으로 이익에 기여하는 부분이 더욱 커질 것“이라고 전했다. 그리고 “코로나...
씨큐브코딩, 5월 29일까지 신입생 모집 `체험설명회` 진행 2021-05-06 11:14:56
플랫폼 코드얼라이브(codeAlive) 등 씨큐브코딩 정규수업을 체험할 수 있다. AI 체험수업은 지난 3월 출시한 `AI 나노디그리(Nanodegree)` 과정의 첫 단계 `AI with Scratch`를 진행한다. AI 나노디그리 과정은 구글의 AI 모델링 도구인 `티처블 머신`과 스크래치를 사용해 쉽고 재미있는 인공지능 프로그램을 만들 수...
G9, `월간 지구직구` 프로모션…가정의 달 `직구족` 공략 2021-05-04 09:59:30
`얼라이브 츄어블 키즈 어린이 멀티비타민 120탭`을 2만 2,710원에 `로트벡쉔 바이탈 이뮨 450ml`를 4만 6,490원에 판매하며, 캠핑족을을 위한 상품 `알피쿨 차박 캠핑 차량용 가정용 냉장고 50L`를 최종혜택가 16만 4,4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원주경 G9 쇼핑큐레이션팀 매니저는 "가정의 달 선물로 해외직구 제품을...
야간에 총격 5발 날아든 미 아시아계 가정…"이사온 지 2개월" 2021-04-23 14:33:54
11얼라이브에 따르면 조지아주 귀넷 카운티 로렌스빌의 조니 행 씨 소유 주택에 토요일인 지난 17일 밤 5발의 총탄이 날아들었다. 3발은 지붕과 유리창에 맞고, 2발은 자녀 2명이 자고 있던 침실 옷장을 파고들었다. 사상자는 없었다. 아이들의 엄마 니키 행 씨는 "엄청나게 큰 소리가 났다. 처음엔 아이들이 뭔가를...
주식회사 휴박스, (주)애드니즈컴퍼니와 공급사 단일株 서비스 시작 2021-04-22 14:42:45
얼라이브, 베루툼, 칼로바이, 바디나인, 롯데캐슬 클라시아, 송파 르피에드, BOSE, 큐텐, 월드비젼 등의 브랜드를 SNS 및 인플러언서를 통한 소비자 니즈에 맞는 브랜드화 작업을 진행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하여 브랜딩을 필요로 하는 제조사를 비롯한 유통사, 제소 상품 소싱을 필요로 하는 인플러언서, 판매망 구축을...
넷마블, 정기 주총…"신작 출시·플랫폼 개발로 사업영역 확장" 2021-03-26 17:45:46
상황 속에서도 ‘세븐나이츠2’, ‘A3:스틸얼라이브’, ‘일곱개의 대죄:GRAND CROSS’ 등을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출시했다”며 “2021년에도 ‘제2의 나라’와 ‘마블 퓨쳐 레볼루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과 같은 기대작 출시와 함께 크로스 플랫폼 개발 전략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권영식 넷마블 대표 "올해 신작·플랫폼 확대로 사업영역 확장" 2021-03-26 13:43:38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세븐나이츠2', 'A3: 스틸얼라이브', '일곱개의 대죄: GRAND CROSS' 등을 국내외 시장에 성공적으로 출시했다"며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경영환경의 불확실성은 여전한 상황이지만 장기화에 대비해 사업계획과 게임 개발에 지장이 없도록 시스템적인 준비와 업무 효율화를 위...
"버그 잡고 음성으로 캐릭터 조종…게임은 AI가 뛰어 놀 종합예술" 2021-03-22 17:17:09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A3:스틸얼라이브’에 음성 명령 모드를 적용했다. 손으로 조작하지 않고 이용자의 음성만으로 게임을 할 수 있게 하는 시스템이다. 국내 게임업계 최초의 시도였다. 이를 위해 AI 기술 모니카(MONICA)를 개발했다. 딥러닝 기반 음성인식 시스템을 세계 최초로 모바일 게임에 적용 가능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