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인사이트] 한국제지, 백판지 업체 세하 인수한다 2020-02-26 19:30:06
인쇄용지 사업을 주력으로 한다. 복사지 브랜드 ‘밀크(MILK)’로 잘 알려져 있다. 2011년 출시된 밀크는 1년 만에 국내 시장 점유율 45%를 달성하며 1위를 차지했다. 그러나 모바일 기술 발전으로 인쇄용지 수요가 꾸준히 감소하는 가운데 2016년 말부터 원재료인 펄프 가격마저 고공행진을 하면서 한국제지...
[마켓인사이트]한국제지, 백판지 3위 업체 세하 인수한다 2020-02-26 17:19:00
인쇄용지 사업을 주력으로 한다. 복사지 브랜드 ‘밀크(MILK)’로 잘 알려져 있다. 2011년 출시된 밀크는 1년 만에 국내 시장 점유율 45%를 달성하며 1위를 차지했다. 그러나 모바일 기술 발전으로 인쇄용지 수요가 꾸준히 감소하는 가운데 2016년 말부터 원재료인 펄프 가격마저 고공행진을 하면서 한국제지...
전과목 인강, 무료 체험 후 신중한 선택 가능…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 2020-01-17 20:00:01
싹 없앴다. 천재교육만이 가지고 있는 39년의 노하우에 실력을 갖춘 전문 강사진들의 강의가 합쳐져 우수한 강의 질을 자랑하고 있으며, 실제로도 많은 학부모들의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는 중이다. 이처럼 디지털시대 좀 더 스마트하게 자녀 교육을 시도하고 싶다면 천재교육 밀크티초등을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현재...
[마켓인사이트] 한국제지, 원창포장공업 인수…골판지 사업 진출한다 2019-11-07 17:51:24
인쇄용지 사업을 주력으로 한다. 복사지 브랜드 ‘밀크(MILK)’로 잘 알려져 있다. 2011년 출시된 밀크는 1년 만에 국내 시장 점유율 45%를 달성하며 1위를 차지했다. 그러나 모바일 기술 발전으로 인쇄용지 수요가 꾸준히 감소하는 가운데 2016년 말부터 원재료인 펄프 가격마저 고공행진을 하면서 한국제지...
노브랜드부터 피코크까지…SSG닷컴, '갓성비 브랜드 위크' 진행 2019-08-19 10:30:44
하루, 39e장날39 반값 쿠폰 선착순 발급 및 할인쿠폰 지급 ssg닷컴은 5개 pb(자체브랜드)를 대상으로 '갓성비 브랜드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초저가 '노브랜드', 가정간편식 '피코크', 생활용품 '자주', 반려동물 용품 '몰리스펫샵', 의류 '데이즈'를...
[2등의 반란]'요플레 토핑', 씹는 맛 살려 '빙그레' 2019-08-08 07:00:02
39열공39…적합한 토핑 위해 동남아 10개국 돌아 빙그레가 플립타입 요거트(꺾어 먹는 요거트) 시장에서 1등인 서울우유의 '비요뜨'를 바짝 추격하고 있다. 지난해 출시한 요플레 토핑을 통해 2등의 반란을 꾀하고 있다. 8일 빙그레에 따르면 요플레 토핑은 지난달 기준으로 누적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 출시...
눈 앞에서 고래가 '풀쩍'…쿡 아일랜드에 푹 빠지다 2019-07-28 15:39:46
39무브무브39 - 천국의 조각 쿡 아일랜드라로통가, 새하얀 산호초 천국…아이투타키, 인생 최고의 바다 천국의 조각 (slice of heaven). 꼭꼭 숨겨 놓고 나만 알고 싶은 곳이 생겼다. 천혜의 자연환경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다가 있는 곳! 마치 여행사 브로슈어에 나오는 ‘남태평양의 파라다이스!’란...
랜디 가루티 쉐이크쉑 CEO, 공원 한쪽에 핫도그 카트로 시작…시총 3조원 쉑쉑버거 키운 열정맨 2019-07-18 16:54:57
좋은 재료 써 39뉴욕 명물 버거39 입소문외식업계서 잔뼈 굵어 고급 식재료 구하려 인맥 총동원 방송보다 sns로 입소문 [ 선한결 기자 ] 미국 뉴욕의 공원 한쪽에 마련한 핫도그 카트로 시작했다. 여름철 임시 영업용이었던 작은 카트를 18년 만에 시가총액 28억달러(약 3조원) 기업으로 키웠다. ‘줄 서서 먹는...
레드벨벳 '마법 주문' 올여름에도 통했다 2019-06-21 17:35:47
1위 39빨간 맛39 39파워업39 이어 3연속 히트 성공 [ 우빈 기자 ] 매년 여름 파격적이고 톡톡 튀는 노래로 가요계를 뜨겁게 달궈온 레드벨벳이 이번에도 어김없이 중독성 강한 노래로 컴백했다. 지난 19일 발매한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the reve festival’ day 1)’의 타이틀곡...
중화권 음식에 열광하는 한국…"불황 속 강한 맛 찾는다" 2019-06-21 12:08:36
39불황형 심리학39이라는 평가 일본 여행객 수요 대만, 중국 등으로 퍼진 것도 요인 마라탕, 흑당 버블티, 대왕 연어초밥에 이어 홍루이젠 샌드위치까지 중화권 음식의 한국 진출 속도가 높아지고 있다. 매운 맛과 단맛에 집중하는 '불황 심리학'과 함께 저가 항공권의 확산으로 중국, 대만 등 중화권 음식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