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봄맞이 쇼핑 전 잠깐! 트렌드 좀 알자 2013-02-20 15:37:01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검정, 회색과 같은 무채색의 아우터와 방한을 위한 부츠 등이 지겨워지는 겨울의 끝자락. 산뜻하고 신선한 룩을 보며 따뜻한 봄을 기다리는 것은 현재 모든 여자들의 마음일 것이다. 메탈릭, 페미닌 등의 키워드로 정리되는 2013 S/S 해외 컬렉션을 통해 올 봄 패션 트렌드를 살펴봤다....
[Brand new] 비디비치 원 멀티 크림 하이드라 블레싱 외 뷰티 신상품 2013-02-20 15:36:10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입춘이 지났지만 봄이 오는 소식은 아직 저 먼곳에 있는 것 같네요. 그러나 뷰티업계에는 벌써 따뜻한 봄이 도래했습니다. 봄에 꼭 필요한 보습제품과 화려한 색감의 마스카라 등이 새롭게 나와 봄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의 봄 준비를 도와주네요. 비디비치는 스킨케어를 한 단계로...
옵트론텍 "포트폴리오 다변화로 성장 지속" 2013-02-20 14:19:06
성장과 함께 지난해 영업이익이 255억100만원으로 전년 대비 94.4% 증가했다. 매출액과 당기순이익도 각각 1355억8900만원과 160억8400만원으로 65.9%와 74.9% 늘었다.옵트론텍의 이 같은 매출 성장세를 나타낸 것은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다양한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기 때문이다. 임 대표는 "적외선차단필터의...
올 봄, 맛있는 ‘딜리셔스 컬러’ 입자! 2013-02-20 13:11:57
[한국경제TV 블루뉴스 황인선 기자] 시즌의 변화는 길거리 패션의 컬러에서 가장 빠르게 찾아 볼 수 있다. 우중충한 잿빛 색상이 겨울 옷을 물 물들였다면 봄엔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화사하고 밝은 컬러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곳곳을 장식한다. 올해 봄도 다르지 않다. 2013년 봄 패션은 ‘딜리셔스 컬러’가 대세를...
`자신의 도전‘ 공유하면 상품권 20만 원이? 2013-02-20 13:11:43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준범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현빈쇼닷컴을 통해 2013년, ‘당신의 도전은 무엇입니까‘ 이벤트를 18일부터 2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현빈쇼닷컴 메인 페이지에서 자신이 계획한 2013년 도전 스토리를 댓글로 남기고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의 SNS로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싱글족 이불고를때 `세탁 걱정` 하라고? 2013-02-20 13:11:32
[한국경제TV 블루뉴스 황인선 기자] 싱글 인구의 증가로 소형 가전, 소형 가구, 1인분 조리식품이 각광을 받는 가운데 침구업계에도 1인용 침구의 매출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다. 침구브랜드 박홍근홈패션이 싱글 인구를 위한 이불쇼핑 노하우를 공개했다. 박홍근홈패션 관계자는 "감각적인 싱글족에게 이불은 또...
[Brand new]키엘 CC크림 외 뷰티 신상품 2013-02-20 11:48:47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준범 기자] 불황이 없는 만큼 트렌드에도 민감하다는 뷰티 브랜드. 요즘도 하루가 멀다하고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어떤 신제품들이 소비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키기 위해 출사표를 던졌는지 살펴봅니다.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에서는 저자극 BB에 비타민 C 에센스를 더한 ‘저자극 비타민 CC...
봄 준비, 화장대부터 새로 꾸며볼까? 2013-02-20 11:40:42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준범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트루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3월 18일까지 화장대 새 단장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이트루 제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특별한 선물이 담긴 ‘트루파우치’를 증정한다. 트루파우치는 기름종이, 손거울, 메이크업 스폰지,...
아웃도어업계, 새롭게 선보일 쿨링 기술이란? 2013-02-20 11:36:27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컬럼비아는 26일, 27일 양일간 ‘2013 봄/여름(이하 S13) 상품설명회’ 개최를 앞두고 올해 자사의 경영 목표와 S13 제품 전략을 19일 밝혔다. 2013년 컬럼비아의 경영 전략은 내실경영. 2012년 컬럼비아는 3,1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2011년 대비 약 24%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깐깐한 뷰티 점령기] 수분잃은 피부, 마스크팩 하나로 OK? 2013-02-20 11:35:35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최준범 기자] 피부는 겨울을 싫어한다. 찬바람이 피부 속 수분을 다 빼앗아가기 때문이다. 겨울만 되면 여성들이 바빠지는 이유가 여기 있다. 대부분의 남성들은 사계절 내내 스킨과 로션으로 스킨케어를 끝내지만 여성들은 아니다. 겨울의 경우, 평소 하던 기본 스킨케어 더하기 아침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