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종합식품기업 도전'…신제품 쏟아내는 농심 2013-01-28 15:43:59
상실에 따른 음료부문의 손해를 단번에 만회하는 한편 과즙음료 시장 선두권에도 진입할 수 있게 된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자연은, 프리미엄 과일로 만든 건강음료 2013-01-28 15:31:54
생과즙이 풍부한 게 특징이다. 또 지난해에는 천연 과즙이 함유된 비타민워터인 ‘자연은 멀티v’를 출시, 두 달 만에 소비자가 기준 20억원의 매출을 올리기도 했다.▶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음료 수출 2억불 시대' 옥수수수염차 제친 수출 1위는? 2013-01-22 15:09:08
러시아 등에서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다음으로 과즙음료인 웅진식품 '자연은'과 롯데칠성 '델몬트', '홍초', '옥수수수염차', 롯데칠성 '밀키스' 등이 뒤를 이었다. 성장세가 두드러진 제품은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였다. 지난해 바나나맛우유의 중국 수출액은 1000만달러에 달했다....
콩나물, 다 같은 게 아니다?…브랜드별 최대 19% 가격차 2013-01-03 09:45:59
스카시플러스100'(3408.3원) 순이었다. 브라질산 오렌지 과즙을 사용하고 있는 '미닛메이드 오리지날 오렌지100'이 타사 제품에 비해 최대 517.2원(13.2%) 더 비싼 셈이다.오렌지주스의 경우 동일 브랜드임에도 원산지 표시가 다른 제품이 유통되고 있었다.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스카시플러스100'은...
국산콩 콩나물 브랜드 따라 가격 최고 20% 차이 2013-01-03 09:41:23
같은 오렌지쥬스도 과즙 원산지 달라 똑같이 국산콩 100% 콩나물이라도 브랜드에 따라 가격차이가 최고 20%까지 벌어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시민모임은 작년 10월22일~26일 백화점과 대형마트, 편의점 등 서울지역 42개 유통매장에서 파는 콩나물, 콜라, 오렌지쥬스, 설탕, 밀가루 등 5개 가공식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