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쌍용차, '3040 세대' 음악캠프 참가 모집 2013-08-21 18:14:33
k팝 콘서트와 함께 캠핑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즉석 이벤트, 추억의 오락실과 과자 만들기 체험 등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한다. 참가 신청은 9월30일까지 뉴 코란도c를 출고한 사람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접수는 쌍용차 오토매니저 블로그(blog.smotor.com)에서 받는다. 각...
[위기에 강한 기업] 불황에 공격경영…업계판도 흔든다 2013-08-21 15:34:01
1996년 소규모 캠핑용품 업체에서 시작해 의류, 신발, 배낭 등 아웃도어 제품으로 영역을 확대했다. 앞으로 육상 제품 등 스포츠 제품 영역까지 넘볼 계획이다. 판매 경로도 다양화하고 있다. 대형마트 위주에서 홈쇼핑과 직영점 및 대리점 등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가는 중이다. 올해는 370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위기에 강한 기업] 안태국 세이프무역 대표 "글로벌 기업과 경쟁, 뒤처지지 않을 자신 있다" 2013-08-21 15:29:42
한국에서도 캠핑이 일반화될 것이란 확신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시장을 선점하려면 하루가 급하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한다. 안 대표는 해외 캠핑용품을 하나하나 뜯어보고 이를 벤치마킹해 제품을 만들었다. 개발비만 2억원이 들어갔다. 돈을 탈탈 털다보니 집도 단칸 셋방으로 옮겨야 했다. 그렇게 2년 동안 개발한...
[위기에 강한 기업] 세이프무역, 5년내 年매출 1000억…'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꿈꾼다 2013-08-21 15:29:39
디자인 연구소를 설립했다. 아웃도어 용품은 디자인과 기능이 거의 전부다. 경쟁력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연구소가 필수다. 안태국 세이프무역 대표는 “패션은 하루하루가 다르고 고객 눈높이도 계속 올라간다”며 “결국 지속적으로 투자를 해야 살아남는다”고 말했다. ○위기의 순간 ‘현장’에서 답을 찾다...
미니스톱, 5만원 미만 정육·특산물 추석 선물세트 판매 2013-08-21 09:58:14
새로운 소비 트랜드에 맞는 캠핑용품과 피부관리 이용권, 건강 액세서리 등의 상품을 준비했다. ‘콜맨오버랜더6cv 텐트’, ‘제주도 럭셔리 여행상품권’, ‘닥터쉘딩 피부관리의 골드테라피 이용권’ ‘건강기원 자수정 팔찌’등이 대표적인 상품이다. 또 1인 가구가 증가하는 트랜드도 반영해 ‘쿠쿠 미니 전기밥솥’,...
편의점 CU, 절반 가량 3만원 이하 저가로 추석 선물세트 구성 2013-08-21 09:44:08
구색을 늘렸다. 캠핑용품도 선보인다. 최근 국내 캠핑족이 200만명이 넘어서면서 캠핑용품의 수요가 늘고 있고 명절에도 귀향하지 않는 신세대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한 것으로 콜맨 텐트 트래블러 3cv(231,000원), 콜맨 쿨 스테이지 투웨이 그릴(73,000원) 등을 포함해 총 8종의 캠핑용품을 판매한다. cu멤버십 회원을...
아이더, 직장인 캐나다 휘슬러 출사 원정대 모집 2013-08-20 10:46:50
전원에게 야외 활동 시 적합한 아이더 의류와 용품 등을 제공합니다. 원정대는 9월 26일부터 10월 2일까지 5박 7일간 캠핑카를 타고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대표 도시인 휘슬러와 밴쿠버 지역을 여행하면서 캐나다의 위대하고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촬영합니다. 현장에서 사진 전문가를 통해 각종 촬영 노하우도 배울...
캠핑테마주점 캠핑포차, 포장마차도 개성시대 2013-08-19 10:38:01
있는 다양한 캠핑용품이 가게 전체에 꾸며져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연령층을 이루고 있으며, 캠핑분위기가 대박 비결이다.이곳에선 '도심속의 캠핑'을 컨셉으로 실제 캠핑장에서 사용하는 캠핑용품을 활용하여, 캠핑철판구이, 캠핑코펠세트, 캠핑아이스박스세트 등 다양한 메뉴의...
캉골, 여름 막바지 캠핑족 위한 글램핑 라인 출시 2013-08-16 11:03:59
등 캠핑 용품의 필수 사항을 반영한 글램핑 라인은 빈티지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을 담아낸 디자인으로도 눈길을 끈다.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스트리트 패션의 분위기도 녹여내 캠핑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포켓이 많고 수납력 좋은 백팩의 경우 아웃도어...
대한민국은 ‘군대’ 열풍… 패션 등 관련 상품 인기 2013-08-15 09:00:03
스타일리시하다. 이처럼 패션 외에도 식품, 캠핑용품까지 다양한 분야로 군대 열풍이 확대되고 있다. 군대에서 사용하는 반합, 국방무늬 방수시트와 같은 관련 아이템은 물론 군대식 햄버거 군대리아, 전투식량, 건빵 등 군대 전용 식품까지 인기를 얻고 있다. 이같은 군대 열풍은 앞으로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