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5-05-18 18:33:53
합니다. 하이모의 효소식품 브랜드 하이생은 ‘바른효소주의’를 내세우며 6년근 홍삼이 함유된 발효홍삼 건강기능식품 ‘홍삼하이생’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바른효소주의’란 건강한 재료로 효소 함량은 높이고 당 함량은 낮춰 고품질의 효소 식품을 제공하겠다는 하이생의 브랜드 철학으로, 하이생은 ‘소비자...
[봄, 꽃보다 쇼핑] 자연산 아미노산 머금은 씻어나온 친환경 쌀 '가바백미' 2015-05-13 07:01:40
쌀 브랜드가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흑미나 잡곡 등 ‘웰빙 쌀’ 판매가 늘면서 한국인의 주식인 쌀이 영양가와 효능을 중시하는 제품군으로 자리잡고 있는 것이다.오뚜기(대표 이강훈)가 선보인 ‘씻어나온 오뚜기쌀 가바백미’는 ‘가바(gaba-gamma aminobutyric acid)’라는 성분을...
러쉬(Lush), 더 좋은 세상을 위한 발걸음 `냄새나는 콘서트 4` 성황 2015-05-12 17:55:16
영국 핸드메이드 화장품 브랜드 러쉬의 `냄새나는 콘서트 4`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러쉬 냄새나는 콘서트 4`는 성시경, 이승철, 타이거JK•윤미래•비지(MFBTY), 박정현, 쿨with신지, 윤종신 등 검증된 가창력으로 가요계를 종횡무진하는 여섯 아티스트가 참가했다. 또한...
간식도 'K 푸드'…CJ 김스낵 한·미·중 동시 출시 2015-05-11 21:38:16
제품에 과자 같은 식감을 입혔다. 김에 쌀로 만든 칩을 붙여 오븐에 구워냈다. 일반 조미김에 비해 바삭해 해외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웰빙 트렌드에 맞춰 글루텐,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성분을 빼고 인공색소나 향미증진제도 첨가하지 않았다.cj제일제당은 월마트와 코스트코 등 해외...
[리뷰-언니 믿지?17] 초여름 날씨에도 살랑이는 머릿결…드라이샴푸 2015-05-10 08:04:10
흰 가루가 퍼지면서 유분을 흡수한다. 쌀과 옥수수, 실리카 등 5가지 》瑛?배합이 피지와 먼지 등 더러움을 흡착한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박 기자는 "가루를 털어내야 하는 불편함은 있지만, 뒤통수 등 모발이 많은 부위도 기름진 머리가 개선되는 정도가 뛰어났다"면서 별점 세개 반을 매겼다. 머리카락 겉...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5-05-07 18:38:16
힘을 전하려는 달콤짜릿한 써니텐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선정이유를 전했습니다. 배상면주가는 `느린마을막걸리`의 고유한 맛을 지키면서도 막걸리 특유의 포만감을줄인 `느린마을라이트(lite)막걸리`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합니다. 느린마을막걸리는 타사 대비 쌀 함유량이 많아 배가 쉽게...
5월, 대만 화장품 시장의 키워드는 `어머니` 2015-05-01 01:22:56
일본의 사케를 주성분으로 활용한 스킨케어 브랜드 조젠 미즈노 코토시(上善如水)가 제품 전면에 효모 성분을 강조하며 대만 `어머니의 날`을 위한 최고의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이 브랜드는 고된 노동에도 불구하고 사케 제조업자들의 손이 매우 부드럽고 피부 결점이 없었던 것에 착안하여 탄생하였으며, 일본의 ...
상생의 유통혁명 `YTN-1636 지역경제살리기 운동` 본격 가동 2015-04-28 09:41:49
○상주시 이정백 시장... "상주는 누에고치와 곶감, 쌀로 유명한 `3백의 고장`이다. 곶감 생산은 전국의 60%를 차지, 지난해에는 3천억 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 YTN, 1636과 함께 하는 유통네트워크로 소비자와 연결됨으로써 안심하고 곶감을 생산하는 계기가 돼 감사드린다" ○평창군 심재국 군수... "지자체 면적 중...
대한민국 화장품 시장, `한방(韓方)` 지고, `한방`만 남나? 2015-04-17 02:26:54
사례로 아모레퍼시픽의 시판 한방화장품 브랜드 한율은 짧은 시간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였지만 지난해 말 여주쌀을 빨간 누룩으로 발효하여 만든 성분을 함유한 `한율 진액 스킨`을 출시하면서 한국의 자연과 민간 처방을 담은 전통 자연 화장품 브랜드로 브랜드 컨셉을 전환 했다. LG생활건강의 대표 한방화장품 브랜드...
[2015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현미 원료로 한 전통 숙성 장…맛과 건강 동시에 2015-04-16 07:02:19
브랜드 인지도 1위의 위상을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편의성을 강화한 용도형 제품과 보리 등을 활용해 콘셉트를 차별화한 신제품을 올해 꾸준히 시장에 선보여 고추장 시장 확대와 중흥을 이끌겠다는 포부를 밝혔다.오정민 한경닷컴기자 blooming@hankyung.com[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