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지환 하트머리, 로맨틱+마초.. 상반된 매력 2013-03-03 10:25:35
하트머리를 주문하는 남자 고객들이 부쩍 늘었다’고도 덧붙였다. 이렇듯 관계자들과 시청자들의 관심과 호평을 종합해보면 ‘강지환 하트 머리’는 이차돈 캐릭터에 적합한 효과적인 히트 스타일링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한편 강지환 하트머리에 네티즌들은 "강지환 하트머리 정말 귀엽다", "강지환 하트머리 나도...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신한카드, 카드 고객 2200만명…빅데이터 분석 톱 2013-03-03 10:15:20
할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심플카드’도 히트 상품이다.신한카드는 스마트 시대에 맞춘 신개념 서비스도 발빠르게 내놓고 있다. 지난해 업계 처음으로 전자지갑 서비스인 ‘신한 스마트 월렛(smart wallet)’을 내놨다. 이 카드는 카드회원과 가맹점과 관련된 빅데이터를 토대로 회원들의 연령과 성별, 직업과 카드...
강지환 하트머리, 앞머리의 정중앙이 살짝 길다? "이렇게 잘라주세요" 2013-03-02 22:17:50
하트머리'는 이차돈 캐릭터에 적합한 효과적인 히트 스타일링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강지환 하트머리에 네티즌들은 "강지환 하트머리 독특하다", "강지환 하트머리 처음엔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자꾸 보니까 귀엽네", "돈의 화신 재밌게 보고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 주 방송부터는 ...
'돈의화신' 강지환 스타일 엿보기, 하트머리 화제 2013-03-02 13:15:02
이차돈 캐릭터에 적합한 효과적인 히트 스타일링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이번 주 '돈의 화신'에선 세월이 흐르고 슈킹의 달인, 비리검사로 변신한 이차돈의 스타일이 어떤 이슈를 불러 일으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제공: 필름마케팅 팝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신간 『홍보 불변의 법칙』 外 1권 2013-02-28 16:29:15
왜 오늘은 히트브랜드이다가 내일은 유행이 지난 브랜드가 돼버릴까? 소비자들의 마음속에서 유일한 개념으로 남기 위해 브랜드는 끊임없이 가지치기 하고 분기하며 진화해나가야 한다. 휴대폰 카테고리는 분기하여 이제는 보통 핸드폰과 스마트폰으로 나뉘었고, 그 덕에 애플의 아이폰이나 삼성의 갤럭시 시리즈 같은...
에이블씨엔씨 ‘미샤’ 성과발표 2013년 매출 4,523억 기록 1위 달성 2013-02-27 18:34:20
등의 히트는 매출 성장의 원동력이 되었으며 신제품 개발 시 뷰티넷 사이트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제품 품평과 고객 대상의 문화행사 개최 등 지속적인 고객 만족도를 위한 노력이 사업확대의 주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한편 이번 간담회를 통해 에이블씨엔씨 서영필 대표는 “지난 2012년은 미샤의 제품력을 확실하게...
[BizⓝCEO] (주)그랜드크루 리미티드, 앞서가는 패션…불황 없는 성장 2013-02-27 15:31:42
주름 스커트가 히트를 치게 되고, 세계적으로도 주름치마 유행과 맞아 떨어졌다. 일본을 무섭게 따라가고 있는 홍콩의 전시회에서도 유럽, 미국, 캐나다 바이어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그랜드크루의 주름 스커트는 시간이 거듭 할수록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해외의 바이어들 도 제품의 디자인, 경쟁력, 가격대 모든 면에서...
에이블씨엔씨, 지난해 사상 최대 매출…4523억 원 2013-02-27 12:52:46
"대표 브랜드인 미샤가 연령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히트 상품을 꾸준히 만들어내 사상 최대 실적을 냈다" 며 "올해 국내 매장 100개, 해외 매장 80개를 새로 열어 매출 5400억 원을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미샤는 국내에 613개 매장을 갖고 있다. 해외에서는 중국·일본·유럽...
세계 소비시장 공략할 `ACES`…히트예감 2013-02-26 16:37:36
이날 발간한 `2013 히트예감 상품` 보고서는 16개 해외무역관이 선정한 올해 히트예상 상품을 키워드별로 소개했다. 이들 상품은 코트라가 현지바이어 및 대형유통업체와의 면담은 물론 소매유통 잡지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수집한 정보를 분석해 선별한 것이다. 첫번째 키워드로는 액세서리가 꼽혔다. 액세서리는 전...
[중소기업 르네상스 시대] 중소기업 전용 '수출 인큐베이터' 개편, 글로벌 역량 높인다 2013-02-26 15:31:14
‘히트(hit)500’사업의 지원대상을 창업기업 외에 신 제품을 출시한 일반 중소기업으로 확대한다. 지원기업에 대해서는 행복한백화점 ‘히트500 플라자’에서 시범 판매한 후 상품성이 검증되면 인천공항 중소기업면세점 등에 입점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해외 판로의 경우 온라인 수출관을 구축해 특정 시장 진출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