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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골드윙 F6B 출시, 날렵하게 확 바뀐 디자인…젊은 라이더들에게 딱~ 2013-04-22 15:28:25
브레이크도 달아 기후 변화에도 정밀한 제동을 할 수 있다. 또 45㎜ 안티 다이브 텔레스코픽 포크와 프로-링크 리어 서스펜션을 장착해 핸들링 성능을 높였다. 편의사양도 강화했다. 네 개의 스피커로 구성된 서라운드 오디오 시스템을 달았다. 스마트 기기, usb 메모리와 호환도 가능해 듣고 싶은 음악을 마음껏 감상할...
코너링의 숨겨진 비밀 2013-04-22 15:28:13
차량자세제어장치 esc(electric stability control) 등이 대표적인 제동장치다. 현대모비스 기술연구소 ▶ '폭스바겐 나이트' 가 부러운 이유▶ 콘셉트카 더이상 '쇼카' 아니다…양산 위해 디자인▶ [시승기] 뉴 아우디 a5 스포트백-시트로앵 ds5…獨·佛의 Ƌ' 같은 듯 다른 느낌▶ 편의사양 올리고 ...
"아베노믹스 `경고등` ‥제한적 종목 장세" 2013-04-22 11:00:28
둔 상황에서 조금 제동이 걸릴 것으로 봤지만 없었다. 전세계 중앙은행 총재와 재무장관들이 모이는 자리인 만큼 벤 버냉키 FRB 의장도 당연히 참석했을 것이다. 그런데 이번 버냉키 관련 보도가 없다. 버냉키 의장이 말을 아꼈다는 이야기다. 어제 로이터 특종 보도를 보니 매년 8월 말 잭슨홀 컨퍼런스가 있다. 여기에...
"G20 엔저 용인‥日 양적완화 당분간 지속" 2013-04-22 08:38:55
어떤 입장을 보이느냐, 혹은 혹시라도 제동을 걸 마음이 있느냐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어디를 찾아봐도 그런 스탠스는 감지되지 않고 있다. G20 공동성명문에서는 글로벌 경제가 메이저급 테일리스크를 벗어나기는 했지만 지금 글로벌 경제는 안심할 수 있는 단계가 아니라며 분위기를 심각하게 조성하고 있다. 그런 연유로...
[한경데스크] 신제윤 금융위원장의 편견 2013-04-21 18:02:53
독식에 제동 걸겠다"▶ 금감원·한은, 산업은행 고강도 공동검사▶ 금융지주에 '국민연금 사외이사' 검토▶ 주가조작 부당이득 200% 환수[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사설] '엔저 무죄' 재확인하고 끝난 G20 재무장관회의 2013-04-21 17:48:27
늘리겠다는 일본에 제동을 걸 명분이 없어진 탓이다. 이제 엔저는 자체적으로 대응할 수밖에 없다. 그런 측면에서 정부가 이번 회의 결과에 대해 할 만큼 했다는 식의 아전인수 격의 평가를 내리는 것은 너무 안이하다. 회의기간 동안 현오석 부총리가 북한 리스크보다 엔저가 더 위협적이라며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지만,...
신제윤 금융위원장 "금융지주 자회사 CEO, 은행 출신 독식에 제동 걸겠다" 2013-04-21 17:21:23
은행 출신이 독식하는 행태에 제동을 걸겠다고 말했다. 22일 취임 한 달을 맞은 신 위원장은 21일 한국경제신문 기자와 만나 이 같은 구상을 밝혔다. 그가 인터뷰를 극구 사양한 까닭에 집앞에서 기다려야 했다. 서울 지하철 4호선 정부종합청사역에서 출발해 서울역에서 1호선으로 갈아탄 뒤 시청역 프레스센터에 있는...
금감원·한은, 산업은행 고강도 공동검사 2013-04-21 16:57:49
"금융지주 자회사 ceo, 은행 출신 독식에 제동 걸겠다"▶ 금융지주에 '국민연금 사외이사' 검토▶ 주가조작 부당이득 200% 환수[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고침> 경제<<"세수 부족하다"…과세당국 탈세적발 총력> 2013-04-21 11:45:14
FIU 정보공개 제동 난제 산적 국세청은 지하경제 양성화를 통한 조세정의 확립을 올해 중점 추진 과제로 선정하는 등 의욕적으로 나서고 있다. 대기업·대자산가, 고소득 자영업자, 불법 사금융등 민생침해, 역외탈세 등이 핵심대상이다. 국세청은 지난 2월 내부 인력 재배치를 통해 지방청 조사국에 세무조사...
자동차, 소모품 관리만 잘해도 이익 2013-04-19 22:37:41
브레이크액과 패드다. 브레이크액이 부족하면 제동력이 온전히 발휘되지 않는다. 브레이크액은 물을 흡수하는 성질이 강해 시간이 지나면 수분 함량이 높아져 제동력이 떨어진다. 2년 혹은 주행거리 4만㎞마다 교환이 권장된다. 또 브레이크 작동 시 금속 마찰음이 들리면 패드 상태를 점검 후 교체 여부를 결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