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주류 전문매장 선봬…900여종 판매 2024-01-16 10:17:31
'기원'과 독립병입 위스키 브랜드인 이탈리아 '사마롤리'와 대만 '동방명'도 단독 입점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주류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최대 30% 할인 행사를 한다. 원하는 문구를 제품에 새겨주는 각인 서비스도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달 7일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도 주류...
황금용 피규어부터 타이어까지…편의점 업계 설 선물 대전 2024-01-16 10:13:59
이 밖에 위스키, 와인, 한우 등 인기 제품과 스몰 럭셔리 트렌드를 고려해 에르메스 어메니티 세트도 준비했다. 이마트24는 인기 선물을 할인하는 '베스트 상품 기획전'을 연다. 미국산 LA갈비 구이 세트와 안동 사과, 통조림, 생활용품 세트 등 12종의 인기 상품을 할인가로 내놓고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20%를...
[게시판] 하이트진로, 성수동서 위스키 '커티삭' 팝업스토어 운영 2024-01-16 08:35:07
[게시판] 하이트진로, 성수동서 위스키 '커티삭' 팝업스토어 운영 ▲ 하이트진로[000080]는 18∼29일 성동구 성수동 도어투성수에서 글로벌 위스키 브랜드 '커티삭'을 알리기 위한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매장에서는 커티삭 하이볼, 칵테일 등을 시음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편의점 5만5천개 시대…일본 브랜드 사라지고 '대형4사 체제' 2024-01-14 07:15:00
다양한 업종과 협업상품을 출시하거나 밀키트 등 간편식, 와인·위스키 등 주류 제품을 늘려가며 무한 변신 중이다. 특히 온라인에서 예약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찾아갈 수 있도록 해 매장 방문객을 늘리는 'O4O'(Online for Offline) 전략에 힘주고 있다. 랍스터와 한우, 김장 김치부터 휴대전화, 난방용품,...
트랜스베버리지, 더 글렌그란트·와일드 터키 한정판 패키지 출시 2024-01-10 13:55:13
특유의 절제된 품격으로 최고의 싱글몰트 위스키로 평가받는다. 전설적인 마스터 디스틸러 데니스 말콤의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돼 전세계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신선한 몰트의 풍미를 선사하고 있다. 와일드 터키 101 8년은 700mL 1병에 온더락 글라스와 하이볼 글라스로 구성됐다.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디아지오 '조니워커 블루 용띠 에디션' 한정 출시 2024-01-10 09:46:22
디아지오코리아의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조니워커 블루 용띠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조니워커는 7년째 12간지 에디션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2024년 새해를 맞이해 출시하는 이번 에디션은 조니워커의 마스터 블렌더인 엠마 워커와 비주얼 아티스트 제임스...
롯데백화점, 20·30세대 1인가구 증가에 설선물도 소용량으로 2024-01-10 06:00:09
세트는 위스키와 보드카, 테킬라 등 다양한 국가의 증류주 종류를 40% 이상 늘렸다. 이밖에 조리된 명절 음식을 집으로 배달해주는 상품도 판매한다. 윤우욱 롯데백화점 푸드부문장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1인 가구 트렌드에 맞는 상품을 다채롭게 선보인다"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신세계백화점, 프리미엄 홍차 설 선물세트 판매 2024-01-10 06:00:05
층을 중심으로 위스키에 홍차를 섞어 마시는 '홍차 하이볼'이 유행하는 것과 맞물려 홍차 선물 세트도 인기를 끈다. 설 선물세트 예약 판매가 시작된 이달 2일부터 8일까지 포트넘앤메이슨 매출은 30% 이상 늘었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 상무는 "홍차의 인기가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특별하고 품격 있는...
[포토] 조니워커,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위스키 부문 수상 2024-01-09 23:19:29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위스키 부문을 수상한 디아지오코리아(브랜드명 조니워커) 윤영욱 본부장(오른쪽)이 허원순 한국경제신문 수석논설위원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4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편의점 큰손'은 20·30 아닌 40대 2024-01-09 17:23:25
고가 위스키다. CU의 위스키 매출에서 40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30.6%로 전 연령대 중 가장 컸는데, 이 중에서도 상대적으로 고가인 고연산 위스키 매출에서의 비중은 35.4%나 됐다. 편의점업계는 40대를 겨냥한 상품 개발 및 마케팅 전략 마련에 고심하고 있다.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연령대별 선호 상품군의 제품을 늘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