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기도, 골목상권 228개소 '자생력 강화 지원' 나서 2024-04-25 12:29:55
도내 골목상권 소상공인 30인 이상으로 구성된 골목상권 공동체로 총지원 규모는 25억 원이다. 도는 올해부터 지역 주도의 골목상권 자생력 강화를 위해 신규 조직화, 우수골목 조성 특성화 지원 및 대학 협업 사업비 재원 분담률을 기존 도비 100%에서 도비 50%, 시군 비 50%로 변경했다. 사업 추진 주체도 상인회에서 시...
현대차, 中서 아이오닉5N 공개…"고성능 전동화시장 본격진입" 2024-04-25 11:10:04
있도록 다채로운 현지 특화 마케팅을 할 계획이다. 하반기에는 상하이에 도심 속 N 브랜드 체험 공간인 'N 시티 상하이'를 연다. 아울러 글로벌 온라인 모터스포츠 대회를 신설, 오프라인 결승전을 베이징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N브랜드&모터스포츠사업부 틸 바텐베르크 상무는 "중국 시장에서 더욱 다양한 브랜드...
투자 가뭄에도 AI에는 뭉칫돈 몰린다…스타트업 달파, 설립 1년만에 120억 투자 유치 [Geeks' Briefing] 2024-04-24 16:12:29
공동 마케팅 등 전 세계 친환경 및 지속가능성 트렌드에 맞춰 K-뷰티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력을 추진한다. 젠테, 1분기에 창사 첫 분기 흑자 달성 명품 플랫폼 젠테가 2024년 1분기 226억원의 매출과 5.1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하며 창사 이후 처음으로 분기 흑자를 달성했다. 젠테의 분기 흑자와 최대 매출 달성은 분기별...
대웅제약 펙수클루, 1분기 처방액 170억원…57% 성장 2024-04-24 09:53:00
대웅제약은 종근당과 펙수클루 공동 판매를 밝힌 바 있다. 본격적으로 영업, 마케팅이 시작되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또 올해 하반기 위염 적응증 급여확대가 이뤄지면 펙수클루 처방액은 다시 한번 크게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이창재 대웅제약 대표는 “위장약 시장에서 P-CAB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키움증권, 하나투어와 고객 유치 및 플랫폼 활성화 위한 MOU 2024-04-23 14:51:44
이번 협약을 통해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공동 마케팅 △플랫폼 월간활성이용자수(MAU) 활성화를 위한 서비스 제공 △부가 수익 창출을 위한 신규 비즈니스 모델 개발 분야에서 힘을 합친다. 엄주성 키움증권 대표는 “증권 플랫폼과 여행상품 플랫폼이라는 이종(異種) 산업간 전략적 제휴를 통해 고객의 편의를 증대할 ...
안동소주 세계화 1년, BTS같은 글로벌 명주 빚는다 2024-04-23 14:15:38
마케팅 등 전략적 협업으로 지역 주류산업의 활력을 기대하고 있다. 내년부터 민속주 안동소주, 안동소주 일품 등 시설 현대화와 신규기업 유치를 통해 현재 9개인 제조사를 점진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안동소주의 정체성은 살리고 국제적 감각에 어울리는 BI(브랜드 정체성)와 해외시장 소비자 눈높이에 익숙한 트렌디한...
하나투어, 키움증권과 플랫폼 기반 공동마케팅 위해 맞손 2024-04-23 14:05:51
플랫폼 기반 공동마케팅 위해 맞손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하나투어[039130]는 키움증권[039490]과 플랫폼 기반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협약식은 이날 키움증권 본사에서 열렸으며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이사, 엄주성 키움증권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양사는 협약에 따라 VIP...
롯데면세점, 인터파크트리플 손잡고 글로벌 관광 활성화 '앞장' 2024-04-23 08:34:27
위한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국내외 롯데면세점을 방문한 인터파크트리플 이용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LDF PAY를 증정하고 멤버십 등급을 업그레이드해준다. 또 면세 쇼핑에 최적화된 여행 상품을 개발하는 등 양사의 인프라를 바탕으로 한 협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김주남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는 "관광산업...
신세계I&C·SAP, 국내 디지털 마케팅 시장 공략에 맞손 2024-04-23 06:00:01
기자 = 신세계 I&C[035510]와 SAP가 국내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시장 확대를 위해 손을 잡았다. 신세계I&C는 SAP코리아와 'SAP 이마시스'(SAP Emarsys) 기반의 국내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SAP이마시스는 디지털 마케터를 위한 SAP의 초개인화...
KAI, 이라크 방산전 참가…"중동 폭증 수요 대응" 2024-04-22 15:04:17
소개한다. 특히 LIG넥스원과 공동으로 운영 중인 KOREA 존에서 함께 국산 항공 플랫폼과 무장에 대한 마케팅을 추진해 지역에 적합한 무기체계를 적극 알린다. 또 중동과 북아프리카 정부 및 각국 군 고위 관계자와 국산 전투기, 헬기 등 주력 사업에 대한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신사업을 발굴할 예정이다. 강구영 K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