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기차, 타보니 다르네"…BMW '시승 멤버십' 뜨거운 호응 2025-11-11 10:22:35
전기차를 투입했다. 올해 5월부터 BMW 신차 구매 고객 대상으로 운영 중이다. 이용자 수는 운영 시작 이후 지난 10월까지 2518명이다. 만족도는 5점 만점 기준 4.58점을 기록했으며, 멤버십 이용자 2084명 중 84%가 전기차에 대한 인식이 긍정적으로 바뀌었다고 답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BMW 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 두바이 여행 프로모션 성료...하이엔드 여행 영역 성과 검증 2025-11-11 09:42:06
리조트 풀빌라 1박을 포함한 경험 중심 여행을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즘은 최근 구매 데이터와 프리미엄 여행 트렌드를 바탕으로 이번 두바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두바이 자유여행에 최적화된 일정의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면서도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 것이다. 특히 단독 구성 상품으로 아부다비 페라리 월드,...
HSAD, 아마존·카카오 광고 파트너 인증…종합광고사 최초 2025-11-11 08:38:45
것으로 기대된다. 풀 퍼널 마케팅은 고객 구매 과정에서 각 단계에 맞는 미디어 채널을 통해 맞춤형 메시지를 전달하는 전략이다. 다양한 미디어를 통합 운용해 인지부터 구매, 충성 단계까지 소비자 경험을 관리하며 데이터 분석을 통해 광고 효율을 극대화하는 것이 핵심이다 HSAD는 아마존 쇼핑 플랫폼으로부터 제공받는...
세부퍼시픽 야간 비행, 눈 뜨면 이국의 휴양지 '세부' 2025-11-11 07:52:01
골프·카지노·미식 등 합리적 예산으로 프리미엄 경험이 가능한 목적지로도 높게 평가받고 있다. 최근 세부는 단순한 휴양지를 넘어 레저·문화·미식이 어우러진 복합 여행지로 진화하고 있다. 그 중심에는 필리핀 대표 항공사 세부퍼시픽항공(Cebu Pacific Air)이 있다. 저비용 항공사(LCC)로 가격적인 매력은 물론...
마트도 뷰티에 힘준다…롯데마트, 단독상품 출시에 기획전도 2025-11-11 06:00:06
상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기능성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4천950원 화장품'은 고객이 가격 고민 없이 다양한 뷰티 제품을 한눈에 비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전용 코너로, 전 상품을 4천950원에 균일가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지난 9월과 지난 달 '4천950원 화장품' 매출이 운영 초기...
10대 '수험생 핫템' 이었는데…이젠 2040에 '인기 폭발' 2025-11-10 15:09:28
관측이다. 소니코리아는 제품을 경험한 다음 구매를 결정하는 '체험소비' 추세에 맞춰 참여형 마케팅으로 판매량을 확대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10일 소니코리아에 따르면 WH-1000X 시리즈 구매자 가운데 2040세대 비중은 지난해보다 확대됐다. 지난 4~9월 WH-1000X 시리즈를 구매한 25~44세 비중은 55.4%였다....
SK플러그하이버스, 성남 사송 액화수소 충전소 가동 2025-11-10 10:23:36
연료구매 거래카드도 본격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다. 지금까지 운송사업자가 국토부가 지급하는 수소 연료보조금 (kg당 5천원)을 받기 위해선 충전소 및 버스별로 RFID(무선주파수식별장치) 카드를 각각 발급해야 했지만, 신규 연료구매 거래카드를 사용하면 여러 충전소 이용이 가능하고 연료보조금도 손쉽게 지급받을 수...
[커버스토리] Z세대 사로잡은 '아날로그 감성'의 매력 2025-11-10 10:01:03
위력이 크다는 얘기죠. ‘머무는 경험’ 찾는 Z세대 실제로 Z세대는 쇼핑할 때 물건을 사는 데에만 집중하지 않습니다. 부가적으로 유통점에 ‘머무는 경험’을 즐긴다고 합니다. 현실의 감각과 아날로그적 향수를 더 느끼고 싶어서 상품 검색은 온라인에서 하되, 구매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실제 경험을 토대로 한다는...
메디솝, 2025 구미라면축제 팝업이벤트 성료 2025-11-10 10:00:19
판매됐으며, 제품 구매 고객에게 리유저블백 증정과 행운의 뽑기권(100%당첨)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했다. 또한 단독 팝업 이벤트에서 룰렛 이벤트, 포토존 SNS, 구매 이벤트도 진행했다. 꽝 없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 참여 고객은 금액별로 한국 전통 수제 공예품 증정, 메디솝 리미티드 제품 경험의 기회를 누릴 수...
'초저가 전략' 한계 노출…C커머스 성장 제동 걸렸다 2025-11-09 16:50:18
상품을 구매한 비중을 반영한 지표로, 국내 e커머스 1위 쿠팡은 83.8%에 달한다. 테무는 50.0%, 쉬인은 18.0%로 모두 쿠팡에 크게 미치지 못했다. 낮은 재구매율의 원인으로는 품질, 안전성 외에도 배송 속도와 멤버십 혜택 같은 차별화 전략의 부재가 꼽힌다. 국내 한 e커머스업체 관계자는 “쿠팡과 네이버쇼핑은 멤버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