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프유피글로벌파트너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루아셀'로 북미 수출 확대 2025-04-30 13:42:33
적극적으로 접목해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끌어올리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루아셀은 스파이크샷 앰플, MF 엑소 크림 등 주요 제품을 중심으로 글로벌 유통망을 넓히고 있으며, 제품력과 브랜드 콘텐츠에서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에프유피글로벌파트너스는 앞으로도 기술력과 브랜드 전략, 유통 구조를 결합한 통합...
에이피알 "메디큐브 토너패드 제품군 누적 1천만개 판매" 2025-04-29 08:32:32
시장의 명성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올해는 'PDRN 겔 패드'를 새로 출시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메디큐브가 토너패드 시장을 선도하며 꾸준히 라인업과 제품력을 강화해 온 결과"라며 "경쟁력 있는 제품군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KT&G, 궐련형 전자담배 스틱 가격 인하 2025-04-28 17:23:07
MODE)’와 ‘노멀 모드(NORMAL MODE)’를 활용해 취향에 맞도록 활용하면 된다. 또한 전용스틱 삽입과 동시에 자동 예열 되는 ‘스마트온’, ‘고속 충전’ 기능 등도 탑재되어 있다. KT&G 관계자는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 구성과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소비자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KT&G, 궐련형 전자담배 스틱 가격 200원 내린다 2025-04-28 16:50:50
있다. 또한 전용스틱 삽입과 동시에 자동 예열 되는 ‘스마트온’, ‘고속 충전’ 기능 등도 탑재돼 있다. KT&G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가격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스틱 가격을 조정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 구성과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안혜원...
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스틱 가격 200원 인하 2025-04-28 16:49:42
제공하기 위해 스틱 가격을 조정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 구성과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KT&G는 지난해 9월 2가지 사용 모드가 있는 '릴 솔리드 3.0'을 출시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드림인사이트, 글로벌 이커머스 본격 진출...틱톡·아마존 등과 협업 강화 2025-04-24 17:57:37
시장 공략에 나서는 브랜드를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드림인사이트 관계자는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의 성공적인 마케팅 경험을 통해 축적된 데이터와 글로벌 플랫폼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커머스 대행 사업까지 확장 중”이라며, “제품력은 뛰어나지만 마케팅 역량 부족으로 해외 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에게...
신라면세점X레노덤 팝업스토어 개최 및 사은품 이벤트 진행 2025-04-24 15:05:00
제품을 자유롭게 교차 선택할 수 있어 나만의 맞춤형 구성이 가능하다. 한정판 이벤트인 만큼 수량이 한정되어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레노덤과 함께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레노덤의 뛰어난 제품력을 직접 체험하고, 면세점 특유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한 사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라며 “여행객뿐...
CJ온스타일, 'CJ온큐베이팅' 25개사 발굴…해외진출까지 지원 2025-04-21 10:54:43
판매 성과가 좋은 브랜드는 직접 지분 투자나 해외 진출까지 염두에 둔 '밸류업(Value-up·기업가치 제고) 프로그램'도 신설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제품력이 우수한 유망 중소 브랜드가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도 성공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화해, '뷰티 어워드' K뷰티 인디 브랜드 성장 견인 "엠블럼 활용 후 최대 165% 매출 증가" 2025-04-18 11:13:28
및 제품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 화해는 화해 어워드 엠블럼의 마케팅 효과를 정량적으로 측정하기 위해 2018년부터 2023년까지 엠블럼을 활용한 225개 브랜드의 매출 추이를 분석했다. 그중 연평균 매출 50억원 미만의 신진 브랜드 78%가 매출이 증가했으며, 평균 성장률은 165%로 나타났다. 매출 100억원 미만...
K-뷰티 훈풍 부나...화장품주 일제히 상승, 이유는 2025-04-16 09:31:12
관세 압박이 우려되나, 한국 화장품의 제품력과 가성비로 극복 가능할 것으로 전망되며, 톱픽 종목으로는 코스맥스와 아모레퍼시픽이 제시됨.● K-뷰티 훈풍 부나...화장품주 일제히 상승, 이유는? 최근 화장품 관련 주식들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브이티, 실리콘투, 에이피알이 대표적이며, 아모레퍼시픽도 저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