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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에서 '명품 자랑' 美재무장관 부인, 욕먹고 사과 2017-08-23 10:32:06
#톰포드 선글라스, #에르메스스카프, #발렌티노락스터드힐"이라고 일일이 나열한 게 논란이 됐다. 'jennimiller29'라는 아이디를 쓰는 한 인스타그램 이용자는 이 사진에 "우리가 당신의 짧은 휴가를 위해 돈을 내 기쁘다. #개탄(deplorable)"이라며 관용기를 타고 '명품 쇼'를 한 린턴을 비꼬는 댓글을...
'화장발' 세우는 신라면세점…화장품·향수 라인업 강화 2017-07-03 16:09:40
톰 포드에서 만든 '톰포드 뷰티'도 신규로 들여올 예정이다.다음 달에는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나스'가 입점하고 '아임미미' '포니이펙트' '16브랜드' '조성아22'등도 들어온다.앞서 미국 핸드메이드 향수 브랜드 '르 라보'는 면세점 중 신라면세점에 단독...
30초면 완판 "광클해야 득템", LF몰 '타임 특가' 뭘 팔기에… 2017-06-29 17:20:00
그동안 진행한 타임 특가 이벤트에는 명품 브랜드도 포함돼 있다. 톰포드, 발렌시아가, 생로랑 등이다. 이 가운데 판매시작에서 품절까지 1분을 넘긴 상품은 없다. 지난 26일부터 판매하고 있는 르네휘테르 샴푸 ‘나뚜리아 샴푸앙 엑스트라 두 에길리브랑’(600ml·사진)은 정가(4만5000원)보다 78%...
[여행의 향기] 면세점 색조 화장품 지존…맥 립스틱 세자매 2017-06-25 15:08:20
립스틱 레이디데인저 색상(8위)과 톰포드뷰티 립컬러(10위), 슈에무라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립스틱 강남오렌지 색상(22위) 등이 레드 립스틱이다.판매 1위는 지방시의 프리즘 리브르 루즈 파우더 무슬린 파스텔 색상이었다. 지방시 화장품은 국내에는 백화점 매장이 없고 정식 매장이 면세점에만 입점했다. 리브르 루즈...
'휴가철 특수' 잡아라…백화점 일제히 여름세일 돌입 2017-06-25 14:55:42
70% 할인 판매한다. 톰포드, 랑방, 발렌시아가, 폴리스 등 다양한 선글라스 상품은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한편, 33개 점포에서 아레나, 엘르, 레노마 등 인기 수영복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롯데 탑스(TOPS)', '엘리든', '비트윈', '바이에토르' 등...
'유커' 공백…면세점, 여름철 세일로 돌파한다 2017-06-15 15:00:30
쉐르보, 코치,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가로 판매한다. 두타면세점도 7월 19일까지 에트로, 발리, 마이클코어스, 롱샴, 훌라, 모스키노 등의 패션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내놓는다. 톰포드, 구찌, 레이밴, 살바토레 페라가모, 발렌시아가 등 선글라스 브랜드 전 품목도 세일행사를 한다....
주말 백화점, 선글라스·여름의류 할인행사 '풍성' 2017-05-27 06:00:00
미아점은 28일까지 톰포드, 생로랑 등 인기 선글라스를 최대 30% 할인하는 '여름 인기 선글라스 특가전'을 연다. 톰포드 선글라스를 56만2천 원, 랑방 선글라스를 28만4천 원에 판매한다. 무역센터점은 같은 기간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골프웨어 특가 대전'을 진행해 쉐르보, MU스포츠, 슈페리어 등 10여...
황금연휴 맞은 백화점…가족 고객 위한 행사 '풍성' 2017-04-29 06:00:00
'S가든 피크닉' 행사를 연다. 아울러 알리프, 톰포드, 레이벤, 소다몬, 스위트 원 에이티, 퀵실버, 조셉앤스테이시, 빌라봉, 아레나 등 여행 관련 브랜드가 참여해 여행 위한 품목들을 할인해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주요 제품은 ▲ 발리 선글라스 14만5천 원 ▲ 소다몬 선글라스 9만9천 원 ▲ 버켄스탁 8만9천...
유통업계, 황금연휴 할인행사…"5월 역대 최대 매출 예상" 2017-04-26 10:42:24
신세계는 이달 27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가족 고객을 위해 백화점을 테마파크처럼 꾸민다고 밝혔다. 캐릭터 퍼레이드, 미니 테마파크, 가상현실(VR) 체험존, 인형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강남점은 알리프, 톰포드, 레이벤, 소다몬, 스위트 원 에이티, 퀵실버 등 여행 관련 브랜드가 참여하는 할인행사도 연다....
패션업계, 옷 대신 '화장품'에 공 들이는 까닭은 2017-04-23 09:30:09
화장품 카테고리를 통해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다. 샤넬, 버버리, 입생로랑, 톰포드 등 해외 패션 브랜드는 화장품을 제2의 브랜드로 출시했다. 이들은 화장품을 통해 고객 저변을 넓히면서 매출을 올리는 전략을 편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