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줄 더 길어지겠네" 공항 라운지 40분 웨이팅하더니…확 바뀌었다 2025-07-28 11:00:04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가치를 반영한 특화 섹션도 선보인다. ‘플랜트 포워드 존(Plant-forward Zone)’에서는 식물성 식재료를 활용한 건강식을 제공하며, ‘부뚜막 한식존’에서는 직화 조리법을 활용한 정통 한식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빈바(Bean Bar)’에서는 두부김치, 몽글순두부, 나또, 두유, 연두부,...
방신실 "시즌 2승 비결은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볼" 2025-07-26 15:58:31
24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테일러메이드 서울 매장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비하인드 토크쇼에 출연해 팀 테일러메이드에 합류하게 된 계기와 올 시즌 2승을 거둘 수 있었던 비결을 소개했다. 방신실은 지난 4월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25에서 시즌 첫 승을 신고한 뒤 지난 13일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25에서 시즌 두...
"풀세트 100만원 들었어요" 러닝족 늘더니…'대박' 터졌다 2025-07-26 07:00:09
때문이다. 백화점들은 러닝족을 위한 매장을 늘리고 운동복과 러닝화는 물론 스마트워치, 무선 이어폰까지 ‘러닝테인먼트(러닝+엔터테인먼트)’ 대응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 골전도 이어폰에 드론까지26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지난 5월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개점한 러닝 특화 매장 ‘나이키 라이즈’의 누적 방문객...
"러닝족 쫓아가면 돈 벌어"…유통업계도 뛴다 2025-07-25 17:39:09
위한 매장을 늘리고 운동복과 러닝화는 물론이고 스마트워치, 무선 이어폰까지 ‘러닝테인먼트’(러닝+엔터테인먼트) 대응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 ◇골전도 이어폰에 드론까지 25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지난 5월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개점한 러닝 특화 매장 ‘나이키 라이즈’ 누적 방문객은 22만 명을 넘어섰다. 기존...
日 여행 다녀온 사람 늘더니…상반기 사케 수입량 사상 최대 2025-07-25 17:38:13
사케 특화 매장은 현재 2000여 곳으로 늘었다. 주류업계 관계자는 “수입 맥주 시장에서 일본산 맥주가 대세로 떠오르며 자연스레 일본 술인 사케로 눈을 돌린 Z세대 소비자가 많다”고 말했다. 사케 수입량은 위스키의 3분의 1 수준이다. 유통·주류업계는 국내 사케 시장의 성장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한다. 하이트진로는...
편의점도 건기식 경쟁…GS25, 5000여 점포서 판매 돌입 2025-07-24 11:25:28
△매장에서 눈에 띄었을 때(33%) △약국·마트 영업 외 시간대(19%) △출장·여행 중(10%) 등으로 나타났다. GS25 관계자는 조사 결과에 대해 “즉시성 및 근접성 기반의 편의점 소비 특징과 맞아 떨어진다”고 설명했다. GS25는 건강기능식품 운영 특화점에 전용 진열대와 홍보물을 마련해 고객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BBQ, 한강버스 잠실·여의도선착장에 새 매장 2025-07-24 09:38:07
새 매장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그룹은 한강버스 시범 운행에 따라 특화 매장으로 한강버스 잠실선착장점과 여의도선착장점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BBQ 잠실선착장점은 한강버스 잠실선착장 2층에 약 170㎡(약 50평), 50석 규모로 마련됐다. 치킨류 6종과 감자튀김, 떡볶이 등 사이드...
국내 거주 외국인만 '265만명'…LG유플러스, 전용 요금제 출시 2025-07-23 10:14:44
67개 매장을 외국인 특화 매장으로 지정했다. 영어·베트남어·라오스어 등 총 17종의 언어로 통신 가입 서류를 보유한 매장이다. 또한 중국·러시아 등 다양한 국가 상담 직원을 170여명으로 확대해 외국인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있다. 박준수 LG유플러스 디바이스외국인사업담당은 "국내 통신 시장이 성숙기에...
'점심 김밥, 저녁 닭강정, 간식은 뻥튀기'…베트남 주부들 '난리' 2025-07-22 10:00:01
냐짱점을 연말까지 그로서리 전문 매장으로 리뉴얼한다. 냐짱 내 해변에 위치한 골드코스트점은 관광객 특화 매장으로 운영해 상권 특성에 맞는 이원화 전략을 추진한다. 신주백 롯데마트 베트남법인장은 "롯데마트는 한국에서 성공한 그로서리 전문점 모델에 현지화 전략을 정교하게 접목해 의미 있는 성과를 내며 꾸준히...
올리브영 "외국인 매출비중 26% 돌파"…5개월간 596만여명 구매 2025-07-22 09:37:31
호텔·항공업계와 제휴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 매장에서는 여권을 지참한 외국인이 1만5천원 이상 구매하면 세금을 제외한 금액으로 결제하는 부가세 즉시 환급 서비스도 시행 중이다. '올리브영 센트럴 강남 타운'에서는 사전 예약을 통해 45분간 매장 안내, 상품 소개, 구매 상담을 돕는 '퍼스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