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테마파크·호텔·푸드존…'라쿠텐 모바일파크 미야기'엔 비시즌이 없다 [김현주의 재팬코드] 2025-09-12 20:00:01
주민들이 모여 플리마켓을 열거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런 날이 오면, 야구장의 시즌은 끝나지 않을 것이다. 구장의 겨울은 뜨거운 응원과 함성이 없더라도 사람들의 삶과 문화로 충분히 채워질 것이다. 다양한 연령대가 사계절 누릴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이자 플랫폼으로 한국의 구장들이 변화할 모...
제니도 즐겨 쓰더니…2030 열광한 'MZ 품절템' 깜짝 예고 2025-09-12 19:46:01
것으로 알려졌다. 스탠리 측은 오는 13일 팬들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OBB 스튜디오로 초대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히면서 대대적인 프로모션도 예고했다. 스탠리 텀블러는 2023년 11월 화재로 차량이 전소됐지만, 운전석 컵 홀더에 남아있던 텀블러에 얼음마저 녹지 않은 상태로 발견되면서 세계적인...
트럼프, 9·11 24주년에 뉴욕 양키스 경기 관람…일부 관중 야유 2025-09-12 10:59:02
양키스 구단은 이날 입장권을 구입한 팬들에게 보안 검색에 걸리는 시간을 감안해 최대한 일찍 경기장에 도착할 것을 강력하게 권고했다. 실제로 지난 주말 트럼프 대통령이 관람한 US오픈 테니스대회 결승전은 보안 검색에 걸리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경기 시작 자체가 50분 가까이 지연되기도 했다. 이날 경기는 트럼프...
LG전자, ‘앰버서더 3기’ 모집…최대 1500만P 상금 혜택 2025-09-12 10:33:34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합격자는 오는 24일 개별 통보되며, 27일 오프라인 발대식이 열린다. LG전자는 이번 모집을 기념해 21일까지 일반 고객 대상 ‘LG전자 찐팬 제보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전자 찐팬을 추천한 고객에게 LG 스탠바이미2, 백화점 상품권, 네이버페이 포인트 등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카카오, '케이팝 데몬 헌터스' 이모티콘 출시 2025-09-09 15:04:50
추가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증정 이모티콘은 '더피'와 '서씨'의 애니메이션 속 모습을 담고 있으며, 구매 상품에 따라 각각 다른 종류의 이모티콘으로 제공된다. 김지현 카카오 이모티콘트라이브 리더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팬들이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를 일상 대화에서도 즐길 수...
지상파 생중계 앞둔 LCK 결승전…MBC "e스포츠 중계 확대 검토" 2025-09-09 07:29:00
이벤트를 다루는 특집 프로그램 정례화, 선수·팬·문화 전반을 담는 다큐멘터리 시리즈 제작 등이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지상파 방송에서 새로운 시청 경험을 만들어내고, e스포츠가 방송 콘텐츠의 중요한 축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플랜티엠, 디지털 매거진 '모아진' 가입자 10만명 돌파 2025-09-08 14:09:06
이벤트를 통해 스포츠 팬들과의 접점도 확대했다. 통신사 제휴도 확장했다. 최근 KT 알뜰폰 사업자인 미니게이트를 시작으로 엠모바일, 스카이라이프에서 ‘모아진’이포함된 신규 요금제를 출시했다. 특히 엠모바일 요금제는 연말까지 1000여종의 해외 잡지를 추가 비용 없이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해 이용자들의...
지드래곤, 美 대륙 제패…6만3천 관객 전율 2025-09-08 10:38:55
연출과 리얼 밴드 사운드, 각 공연장의 특색에 맞는 이벤트들을 더한 다채로운 무대로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고 있다. 이 같은 지드래곤의 공연에 미국 유력매체 포브스(Forbes)에 이어 미국의 음악·문화 매거진 tmrw(투머로우)는 엘비스 프레슬리를 언급하며 극찬을 쏟아냈다. tmrw는 “공연이 끝날 무렵 관객들은 황홀경...
"천만 수요 잡아라"…세븐일레븐, 롯데자이언츠 협업 '쌔리라' 4종 출시 2025-09-08 10:13:42
세븐일레븐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세븐일레븐 애플리케이션(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신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또 기존 ’마!’ 시리즈와 이번 ‘쌔리라’ 시리즈의 씰 전 종을 모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인증하면 경품을 제공한다. 세븐일레...
세븐일레븐, 롯데자이언츠 협업 '쌔리라' 시리즈 출시 2025-09-08 08:32:14
및 스페셜 랜덤씰 수집 인증샷 이벤트, 스탬트 적립 후 추첨을 통한 응원 굿즈 이벤트도 마련됐다. 앞서 세븐일레븐이 지난 5월 롯데자이언츠의 시그니처 응원 문구인 '마!'를 활용해 출시한 '거인의 함성, 마!' 시리즈 상품은 정식 출시 2주 만에 100만개가 팔렸으며 3개월 동안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