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대일’ 김영민, 1인 8역에 김기덕 감독 극찬…시선집중 2014-05-13 15:34:10
만에 김기덕 사단에 다시 합류해, 원조 페르소나라는 수식어에 부응하는 놀라운 열연으로 파란을 예고하고 있다. 그가 맡은 용의자1 오현은 테러 단체 그림자의 첫 타깃이 된 후, 그들의 진짜 정체를 파헤치려 나서는 인물이다. 또한 그림자 7인의 숨겨진 진짜 정체를 둘러싼 결정적 캐릭터 7인을 함께 소화하며, 닮은 듯...
이이경, 김기덕 감독 영화 `일대일`에서 반전매력 선사 2014-05-08 15:03:32
이이경을 비롯 충무로의 미친 존재감 마동석, 김기덕 사단의 원조 페르소나 김영민 등 2014년 新김기덕 사단으로 뭉친 8명의 연기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이 뜨겁다. 대한민국을 뒤흔들 묵직한 메시지를 담은 영화 `일대일`은 5월 2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사진=김기덕 필름) 한국경제 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마동석, 김기덕 新 페르소나 등극 `일대일` 출연 기대 만발 2014-05-02 09:44:22
얻고 있다. 김기덕은 평소 자신의 대표 페르소나인 배우 조재현을 비롯해 장동건(해안선) 하정우 (시간) 주진모 (실제상황) 양동근 (수취인불명)등 연기파 배우들의 새로운 면모를 작품을 통해 끄집어 내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이에 많은 배우들이 김기덕에게 먼저 러브콜을 보내기도 하는 상황. 마동석은 김기덕이...
김기덕 감독 `일대일` 포스터에 직접 등장...`사상초유` 2014-04-28 10:37:08
원조 페르소나라는 수식어에 부응하는 강렬한 열연을 선사한다. 한편, 각각 넘치는 개성을 지닌 ‘그림자’ 군단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올 최고 화제의 드라마 SBS `별에서 온 그대`에서 이재경(신성록) 상무의 비밀스러운 수행비서를 맡았던 이이경이 ‘그림자1’을 맡았다. ‘그림자2’는 영화 `부러진 화살`로 데뷔...
김기덕 감독, 직접 제작한 `일대일` 특별 포스터 공개 2014-04-21 15:02:28
이후 11년만에 김기덕 사단에 다시 합류하게 된 원조 페르소나 김영민이 뜨거운 열연으로 파란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이이경(그림자1), 조동인(그림자2), 태오(그림자3), 안지혜(그림자4), 조재룡(그림자5), 김중기(그림자6)까지 김기덕 사단 8인의 불꽃 튀는 연기 시너지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기덕 감독의 스무...
김기덕 신작 `일대일` 1차 포스터 공개.. 5월 22일 개봉 확정 2014-04-21 10:02:47
원조 페르소나 김영민이 뜨거운 열연으로 파란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이이경(그림자1), 조동인(그림자2), 태오(그림자3), 안지혜(그림자4), 조재룡(그림자5), 김중기(그림자6)까지 김기덕 사단 8인의 불꽃 튀는 연기 시너지를 만나볼 수 있다. 김기덕 감독은 지난 18일 `일대일`의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나는 이 땅에...
[인터뷰] 가수 숙희 “성시경 선배님과의 듀엣 꿈꿔요” 2013-12-20 15:56:55
목소리라고 판단한 것이 ‘조영수의 페르소나’ 숙희가 가수로 데뷔하게 된 계기다. “조영수의 페르소나라는 수식어는 기분 좋지만 부담스러운 수식어에요. 하지만 그에 걸맞은 가수가 되려고 끊임없이 노력하게 되는 동기이기도 하죠” 이후 조영수는 kbs ‘뮤직뱅크’에서 피아노 반주로 숙희의 무대를 함께 하는 등의...
CJ오쇼핑 미디어커머스 '시크릿 오', 운영 한달만에 구독자 2000명 돌파 2013-12-12 08:24:03
브랜드인 '피델리아'를 소재로 한 새로운 시리즈 ‘시크릿 페르소나’의 연재를 시작했다.시크릿 오 서비스는 지난달 서비스를 개시한 cj몰의 오즈북스(http://osbooks.cjmall.com/)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소설을 읽기 위해서는 오즈북스 메인화면에 띄워진 배너를 클릭한 뒤 시크릿오 페이지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브랜드아카데미 시즌5, 전재호 대표 ‘The 3rd Way - Customer Centricity’ 강의 진행 2013-11-01 13:00:28
고객만족이 수단이라면 진정성 없는 페르소나일 뿐이며 기업은 매출에 도움이 되지 않는 순간 또 다른 수단을 갈구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고객만족을 수단이 아닌 목적으로 받아들이기 위해서는 구성원의 강력한 의지가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나’의 삶에 있어 목적과 수단을 고민해보는 시간도 가졌다. 전...
SKT, 국내 'BYOD 시장' 본격 공략 나선다 2013-10-01 14:32:07
‘t 페르소나(persona)’를 출시한다고 밝혔다.‘byod’는 개인이 소유한 스마트 기기를 업무에 활용한다는 의미다. 지난 2009년 인텔의 도입을 시작으로 높은 생산성 향상과 기기 비용 감소 등 효과가 널리 알려지며 최근 세계 모바일 시장에서 크게 각광을 받고 있다.이번에 국내에서 처음으로 출시된 sk텔레콤의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