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누스&월넛, 가죽 스마트폰 케이스 증정 ‘제누스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 2013-02-15 21:06:03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브랜드 제누스가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오는 2월 28일(목)까지 제누스 홈페이지(www.zenuscase.co.kr) 회원 가입 고객에게 스마트폰 가죽 케이스와 고급 보호 필름 등을 증정하는 ‘제누스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목)까지 제누스...
지지부진 코스피 … 미디어·IT부품株 '추천' 2013-02-11 11:05:00
cj브랜드를 통한 콘텐츠 경쟁력을 확보해 경쟁사보다 차별화될 것으로 예상했다.대우증권은 게임사업부 분사를 추진하고 있는 nhn을 관심 종목으로 꼽았다. 분사를 통해 게임 규제 리스크 요인이 제거되고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 사업부의 성장성을 단독으로 재평가 받게 되면 존속 nhn 법인에 대한...
[책마을] 코카콜라의 가장 큰 경쟁자는 펩시 아닌 '물' 2013-02-07 17:09:39
디지털카메라를 개발했지만 필름 시장에 안주하면서 뒤늦게 시장에 뛰어들었다. 결국 지난해 1월 코닥은 연방법원에 파산보호를 신청했다.경계가 낮아지는 상황에서는 먼저 변화를 학습하고 실행하는 조직이 우위에 설 수 있다는 것이 저자의 조언이다. 변화에 적응하기 위한 몇 가지 팁도 담았다. 개인들은 이질적인 것에...
캘빈클라인, 2013 글로벌 광고 캠페인 ‘도발’ 전격 공개 2013-02-07 16:52:47
브랜드 고유의 창의성과 독창성, 심미적인 디자인에 대한 요소로 캘빈클라인이 추구하는 모더니티, 열망, 혁신을 대변한다. 캘빈클라인의 대표이자 ceo인 톰 머리는 “이번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면서 하나의 광고 필름 안에 세가지 브랜드들의 전체적인 비젼을 보여주고 싶었다. 이런 방식을 통해 우리...
캘빈클라인, 2013 S/S 글로벌 광고 캠페인 필름 영상 공개! 2013-02-07 16:19:01
표현하며 감각적이고 강렬한 비주얼은 브랜드가 유지해 온 모더니티, 열망, 혁신을 대변한다. 캘빈클라인 현지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면서 하나의 광고 필름 안에 세가지 브랜드들의 비전을 보여주며 이런 방식을 통해 고객들에게 좀 더 의미 있고 임팩트한 방법으로 어필하려고 한다”며 “목표는...
강력한 블랙박스가 나왔다! ‘유라이브 알바트로스Ⅱ’ 출시 2013-02-05 06:27:26
싱글’과 같이 다양한 ‘유라이브’ 브랜드의 블랙박스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며, 업계에서 제품 판매 top을 달리고 있는 기업이다. 전국 각 지역별 총판과 대리점 그리고 400여개 전문 장착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한 유라이브 고객지원센터 및 콜센터를 운영하면서 고객만족과 편의를 위한 기반도...
두코, LCD탑재한 블랙박스 선보여 2013-02-04 07:59:55
이 외에도 강화보호필름, 4칼라 카드리더기, 금색인쇄 sd카드, 배터리방전차단 장치, 상황별 저장용량 비율조절기능 등을 적용했다. 두코의 강창동 대표는 "신제품은 최고의 품목과 사용편의성을 지닌 블랙박스"라며 "시장지향적인 기술, 제품개발을 통해서 기능성과 편의성 두 가지를 모두 잡겠다"고 전했다....
제일모직, 4Q 실적 눈높이 큰 폭 하회…목표가↓-유진證 2013-02-04 07:40:34
신규브랜드 확대에 의한 패션 사업부의 실적 회복과 tv용 편광필름 공급에 따른 편광필름부문 수익성의 실적 개선, 반도체 소재부문의 실적 호전에도 불구하고 케미칼 사업부의 부진 등 부정적 영향이 컸다는 것이다.이 연구원은 "올해 1분기 실적은 환율 하락과 계절적 비수기 진입에도 패션 사업부의 호조와 편광필름부문...
전격비교! 네일 케어 어떻게 할까? 2013-02-01 06:01:50
만족도가 높다. 매스티지 화장품 브랜드 내추럴리퍼블릭, 더페이스샵, 보브, 미샤, 스킨푸드, 아리따움 등의 네일 폴리쉬도 베스트 셀러 아이템이다. 1만원 미만의 아리따움의 에센셜 네일 폴리쉬의 경우 ‘원플러스원’ 행사나 세일 기간에 제일 먼저 품절된다. 네일 애나멜이 완전히 건조되는 데 6시간 정도 소요된다....
개성있는 프린트 백팩으로 스쿨룩 종결자 변신! 2013-01-30 19:59:52
실용성을 모두 사로잡은 아이템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 공항 패션 등을 통해 연예인의 백팩 착용이 증가하면서 10대들이 제품을 고르는 눈도 높아지는 추세다. 기존의 백팩보다 더 튀고 독특한 백팩을 원하는 학생들이 늘면서 백팩 제품에서도 이를 반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다채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