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레일 사이클단 정부 '전략종목 공모사업' 선정 2013-05-09 15:15:26
과장은 프리젠테이션에서 자전거와 철도의 결합을 통한 에코레일 이미지 부각과 자전거를 통한 공사 사회공헌 활동 강화,스포츠를 통한 기업마케팅 실현 등을 강조해 호평을 받았다. 지난해 12월 창단된 코레일 사이클단은 선수 6명, 감독 1명, 코치 1명 등 모두8명으로 구성돼 있다. 조건행 감독은 "코레일...
찝찝한 미세먼지, 머리부터 발 끝까지 꼼꼼히 씻으려면 2013-05-08 14:50:00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다. 삼홍테크 유스파는 최근 2013년형 비데 신제품 ‘ub-4200’ 을 출시했다. 사용 전후 자동으로 노즐에 물이 공급되기 때문에 항상 깨끗한 노즐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아이들의 항문건강을 걱정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부드러운 수압과 자동 건조 기능이 포함된 '어린이 기능'도...
생태문화관광도시 울진군, `우수관광` 부문 한국전문기자협회 전문인증 받아 2013-05-07 11:08:38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로 관광스포츠 마케팅 활성화를 통해 우리나라 최대의 레포츠 관광단지 조성을 추진하고 있다. 게다가 사계절 식감을 돋우는 지역향토 특산물 울진대게, 울진송이 요리와 문어숙회, 마른생선찜, 물가자미회, 광어미역국, 게장(멍게)비빔밥 등 풍부한 안전 명품 먹을거리가 가득하여 관광객들의 입맛을...
외식업계, 5월 맞아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몰이 2013-05-06 16:55:42
등 미스터피자의 베스트 사이드 메뉴와 최고급 에코보냉백을 1,000원에 증정한다. 온라인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더 쉬림프’ 피자를 주문 시, 레귤러사이즈는 5,000원, 라지사이즈는 7,000원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미스터피자 김상호 마케팅본부장은 “더 쉬림프 피자가 출시초부터 고객들의 엄청난 사랑을 받고...
미스터피자, ‘더 쉬림프’ 한달만에 30만판 판매 돌파 2013-05-06 13:47:14
등 미스터피자의 베스트 사이드 메뉴와 최고급 에코보냉백을 1000원에 증정한다. 온라인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더 쉬림프’ 피자를 주문 시 레귤러사이즈는 5000원, 라지사이즈는 7000원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미스터피자 김상호 마케팅본부장은 “더 쉬림프 피자가 출시초부터 고객들의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어...
기아차, 대학생 마케터 `상해 모터쇼` 체험 2013-04-28 12:53:19
모터쇼’에 방문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현지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번에 상해로 떠나는 FD들은 대학생다운 신선한 시각으로 다양한 미션 활동 등을 펼치며 기아차 알리기에 나서는 한편 동방명주타워, 예원 등 직접 체험한 중국 문화를 기아차 공식 블로그를 통해 국내에 소개할 계획입니다....
[건강한 가전, 건강한 봄] 한국월드키친 , 유리 소재 유백색 구현…화학 가공 없이 그대로 표현 2013-04-23 15:28:13
에코 그린’을 주제로 기존 코렐 이미지에 내추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며 “자연의 이미지를 제대로 연출하기 위해 다양한 질감과 색감의 나뭇잎, 나뭇잎과 물병등을 이미지로 사용했다”고 말했다. 김지영 한국월드키친 마케팅팀 이사는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패턴 디자인이 실제 상품으로 출시됐다는...
부산관광공사, 부산가자 KTX타고, 캠페인 시동 2013-04-23 13:58:13
마케팅 시스템 구축을 통해 수도권 관광객을 유치하겠다 전략이다. 공사는 이를 위해 7만여장의 전단지를 제작하는 한편 부산시, 공사, 코레일, 시티투어버스 등과 참가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상품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 등은 5월 중 참여 업체 대표 등 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서울 시민과 관광객을...
크라이슬러, `누가 더 많이 아끼나` 300C 에코 드라이빙 이벤트 2013-04-23 10:05:32
300C 3.6L 가솔린 모델을 대상으로 `300C에코 드라이빙` 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300C에코 드라이빙’ 참가자들은 서울 크라이슬러 청담 전시장부터 춘천까지 왕복 197.5Km 코스를 주행했다. 이들 중 가장 연료를 적게 사용한 참가자가 우승을 차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대회에서는 이벤트 참가자 중...
금호타이어, 2013 오토상하이에 혁신 제품 선봬 2013-04-19 22:43:17
친환경 존에 '에코윙' 제품을 전시하고, 일반 타이어와 비교 체험을 통해 친환경 타이어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또 타이어 기술을 쉽게 알 수 있도록 스토리가 있는 전시공간을 마련했다. 출품작으로는 전투기 f-16 등 군용 및 민간용 항공기 타이어, 마찰 시 연기에 색상이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