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보람상조 소식, 편하게 웹진으로 만나보세요 2013-01-17 11:37:01
이와 같은 이름의 웹진을 발간하게 되었다고”고 이름이 만들어진 배경을 설명했다. 웹진 ‘보람贊’은 ‘보람찬 메인’, ‘행사후기’, ’상조 바로알기’, ‘보람소식’, ‘생활 속 상조’, ‘추천 공연&책’ 총 6가지의 메뉴로 간결하면서도 짜임새 있게 구성되어 있다. 웹진에는 보람상조의 중요소식, 조문 예절 등...
비싸야 뜬다! 가격으로 승부하는 ‘명품 마케팅’ 2013-01-17 11:30:50
휴대전화 케이스에 ‘박시후’라는 이름을 붙이는 것은 가격과 이미지를 차별화하기 위한 전략이다. 상품에 색다른 특징을 부여하기 위해 럭셔리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전략이 승승장구하고 있다. 지난해 ‘장동건 옷핀’으로 화제가 된 제품은 100만원을 호가하는 것으로 공개됐다. 그 옷핀을 공수하는 과정부터...
[종목포커스]롯데하이마트, 롯데쇼핑 EB 발행이 악재? "1석 2조" 2013-01-17 11:21:33
매물에 5.34% 급락하고 있다. 매도상위 창구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증권사는 씨티그룹, 골드만삭스, ubs로 이번 eb 발행에 참여한 주관사(씨티그룹, 골드만삭스, 메릴린치, hsbc, 노무라, ubs)와 상당 부분 겹친다.김경기 한화투자증권 애널리스트는 "롯데하이마트 투자 비중을 eb로 채워놓은 증권사들은 한 종목 비중을...
나이를 먹지 않는 기계 ‘세월이 지나도 한결 같네~’ 2013-01-17 10:44:04
있다. 이에 ‘나이를 먹지 않는 기계’라는 이름이 붙은 것. 한편 나이를 먹지 않는 기계를 접한 네티즌들은 “나이를 먹지 않는 기계 한결 같은 디자인”, “나이를 먹지 않는 기계 신기하네”, “나이를 먹지 않는 기계 변하지 않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헉’소리 나는 옷걸이 가격 “한 개에 얼마라고?” 2013-01-17 10:21:01
필요하다. 휴대전화 케이스에 ‘박시후’라는 이름을 붙이는 것은 가격과 이미지를 차별화하기 위한 전략이다. 상품에 색다른 특징을 부여하기 위해 럭셔리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전략이 승승장구하고 있다. 강남 호텔과 식당에서 사용하는 옷걸이의 가격이 화제다. vip 고객을 위해 수백만원의 옷걸이를 사용하...
도박하는 고양이 키도 '재능있어' 2013-01-17 10:08:36
영상 보러가기 '키도'라는 이름의 흰 고양이는 주인이 컵을 옮기는 사이 열심히 구슬이 든 컵을 찾는다. 주인이 컵을 섞어놓을 때마다 키도는 정확하게 구슬이 든 컵을 찾아냈다. 키도는 지금의 주인을 만나기 전 태어난지 6개월만에 두차례 입양됐다가 버려진 것으로 알려졌다. 동물보호소 안락사 목록에까지...
송혜교, 상속女 그리고 시각장애인 역으로 컴백…"청순미모 눈부셔" 2013-01-17 09:33:21
외롭고 차갑고 힘들다. 이름뿐인 상속녀로 살지 않기 위해 늘 철저하게 자기를 관리하는 영은 시각장애인이지만 모든 생활을 두 눈이 다 보이는 사람처럼 산다. 극 중 오영은 시야의 한 가운데만 희미하게 점처럼 보이고 주변부 시각을 잃은 터널시각장애인. 하지만 이것마저 앗아갈지 모른다는 생각으로 그녀는 이 사실을...
[리뷰] ‘7번방의 선물’ 바보연기 보다 빛난 앙상블의 힘 2013-01-17 09:29:46
상황이 크리스마스 관련 내용이 자주 눈에 띈다. 갈소원이 연기한 딸의 이름 예승은 이환경 감독의 실제 딸 이름이다. 1월24일 개봉. 러닝타임 127분. 15세 관람가. (사진제공: new)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지드래곤 하음 눈맞춤 ‘보기만 해도 훈훈해지네~’ ▶소녀시대 민낯 서열, 과거 사진...
‘광고천재 이태백’ 포스터 촬영 현장 들여다 봤더니 2013-01-17 08:58:31
중 이름으로 칭해 부르는 등 훈훈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촬영 중간에 틈틈이 주어진 꿀맛 같은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 모습을 보여 드라마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광고천재 이태백’의 황영철 사진작가는 “이른 아침부터 진행된 촬영 임에도 불구 배우들이 힘든 내색 없이 시종일관 밝은...
‘박수건달’ 벌써 150만 관객 눈앞, ‘레미제라블’ 2위 점프 2013-01-17 08:58:21
역시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레미제라블’은 57,241명의 관객을 동원, 391,632,000원의 매출액을 올리며 박스 2위로 올라섰다. 현재 누적관객은 4,996,342명으로 역시 오늘 500만 관객을 무난히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형 재난 블록버스터 ‘타워’는 ‘레미제라블’에 밀리며 근소한 3위를 차지했다. 이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