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트제로 0.00’ 판매 호조, 시음회서도 인기 2013-06-24 13:46:07
‘하이트제로0.00’이 “무알콜 음료이면서도 맥주의 청량감을 주고 탁월하게 갈증을 해소해 준다”며 즉석에서 구입 문의를 하는 등 큰 호응을 보였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와 같은 ‘하이트제로0.00’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6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하이트제로0.00 UCC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초등학생의 패기 있는 답, 미래에서 온 소년? '설탕물→소맥으로' 2013-06-19 14:13:45
문제에 대해 적은 답변이 담겨 있다. 문제는 '일상생활에서 설탕과 물이 골고루 섞여서 설탕물이 되는 것과 같은 현상을 이용하는 예를 한 가지 쓰시오'. 이에 초등학생은 '소주와 맥주가 만나서 소맥'이라고 답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 초등학생의 패기 있는 답은 결국 오답 처리 됐다. 또 다른 ...
초등학생의 패기 있는 답, "정말 황당" 2013-06-19 01:18:39
있다.이 초등학생은 "일상생활에서 설탕과 물이 골고루 섞여서 설탕물이 되는 것과 같은 현상을 이용한 예를 적으라"는 문제에 "소주와 맥주가 만나서 소맥"이라는 패기 넘치는 답을 적어 넣었다.특히 이 초등학생의 선생님은 그의 패기 있는 답을 결국 오답 처리해 웃음을 선사했다.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취재수첩] 논란거리 된 '술 점유율 공개 중단' 2013-06-18 17:37:42
맥주 고위 관계자는 “앞으로 하이트진로 점유율이 올라 공개하자고 하면 그땐 우리가 들어주지 않을 것”이라며 불쾌한 감정을 나타냈다. 최만수 생활경제부 기자 bebop@hankyung.com ▶ 하이트진로, 맥주병에 맥아 함량 표기한다▶ 공정위 영업제한 풀자 전통주 시장 '무한경쟁'▶ "밍밍한 맥주와 한판" 에일맥주...
조강래 사장 "IBK투자증권 코넥스시장 강자로 키운다" 2013-06-17 05:48:05
낄 것이라는 우려가 있지만 맥주에서 거품을빼면 맛이 있겠느냐"며 "어느 정도 거품이 있어야 시장이 성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형편없는 기업이 상장돼 투자자들이 낭패를 보면 시장이 죽기 때문에 더욱 세심히 기업을 발굴하겠다고 덧붙였다. 조강래 사장은 1986년 동남증권에서 직장 생활을 시작해...
[개인 신용등급 도입 10년] 치킨집 사장도 '신용관리 필수' 시대 2013-06-16 17:14:51
높으니 맥주 공급 늘려드리죠" 치킨집을 운영하는 이수로 씨(52)는 최근 손님이 늘자 맥주 공급업체에 공급량을 늘려 달라고 요청했다. 업체는 처음엔 이씨가 맡긴 담보가 많지 않다는 이유로 돈을 받지 않고 맥주를 공급하는 걸 꺼렸다. 하지만 신용등급 조회 결과 이씨의 신용등급이 1등급인 것을 알고 요구한 공급량을...
`톡`치면 순식간에 슬러시로 만드는 설빙고 출시 2013-06-13 15:54:05
청량음료뿐만 아니라 커피, 맥주, 양주 및 전통주 등 대부분의 음료 제품 용기 종류와 관계없이 활용할 수 있다. 여름철 대표 메뉴인 동치미나 냉면 육수도 뚜껑이 있는 밀폐용기에 담아 2시간~2시간 30분만 보관하면 얼음을 띄운 여름 메뉴들을 쉽게 조리할 수 있다. 설빙고에 장시간 보관해도 과냉각상태가 지속되는 것은...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 '2013 세계주점박람회' 참가 2013-06-13 10:31:21
프리미엄 몰트 맥주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가 오는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리는 ‘2013 세계주점박람회(world bar & pub expo)’에 참가한다.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는 박람회를 통해 주점 운영자와 예비 창업주를 대상으로 생맥주 품질관리 요령 등 사업에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카스 신규광고 ‘카스 아일랜드’ 15일 온에어 2013-06-12 14:22:08
제시했다.오비맥주 관계자는 “톡 쏘는 짜릿한 매력의 카스처럼 열정적이고 도전적인 젊은이들의 감성을 담은 이번 광고는 무더운 여름 소비자들의 마음에 시원함을 선사해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카스는 젊음의 문화와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 아이콘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한경닷컴 정현영...
패밀리 레스토랑의 진화…낮에는 패밀리 레스토랑, 밤에는 바로 변신 2013-06-10 09:00:00
맥주로 유명한 페로니 맥주를 안주와 함께 2인용, 4인용 세트로 구성해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단순히 식사 시간대에 찾는 레스토랑에서 한 단계 발전하여 시간대별로 각기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층의 범위를 넓히고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이를 통해서 각자 생활 패턴에 따라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