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입차, 2012년 13만대 돌파 사상 최대 2013-01-07 14:13:25
증가했다. 8일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에 따르면 지난해 브랜드별 등록대수는 bmw가 2만8,152대로 수위를 차지한 가운데 메르세데스-벤츠 2만389대, 폭스바겐 1만8,395대, 아우디 1만5,126대, 토요타 1만795대 순이다. 이어 미니 5,927대, 포드(링컨 포함) 5,126대, 렉서스 4,976대, 크라이슬러(짚 포함)...
수입차 작년 13만대 판매…"점유율 10% 벽 넘었다" 2013-01-07 11:24:00
성장한 한해였다"라고 설명했다. 브랜드별로 보면 bmw(2만8152대) 메르세데스-벤츠(2만389대) 폭스바겐(1만8395대) 아우디(1만5126대) 도요타(1만795대) 순이었다. 미니(5927대) 포드(5126대) 렉서스(4976대) 크라이슬러(4123대) 혼다(3944대) 등이 뒤를 이었다.배기량별 등록대수는 2000cc 미만이 6만4638대(49.4%)로...
설화수, `글로벌 성공 스토리` 홍보 2013-01-07 10:54:45
한방 브랜드 설화수가 글로벌 성공 스토리를 담은 팝업북 ‘The Journey to Holistic Beauty’와 설화수 진출 국가를 모티브로 꾸며진 ‘랩핑스토어’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팝업북은 설화수가 진출한 국가의 랜드마크와 그 나라에서 가장 사랑받는 제품의 일러스트로 구성돼 있으며, 해외 매장을 포함한 전 매장에...
뮈샤 ‘제 16회 본 웨딩 박람회’ 참가, 명품 예물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선물도 푸짐~ 2013-01-04 17:40:01
수상과 함께 업계 최초 inno-biz, iso-9001 국가인증 획득 및 우수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지식경제부 atc 지정 디자인 업체, 벤처기업으로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다. 또한 뮈샤의 대표 김정주 디자이너는 겨울연가 애니메이션, 패션왕, 사랑비, 내여자친구는 구미호, 보스를 지켜라 등 인기 드라마 속 주얼리 스타일...
믿을만한 명품 예물 브랜드 뮈샤 ‘제 16회 본 웨딩 박람회’ 참가 2013-01-04 17:16:01
수상과 함께 업계 최초 inno-biz, iso-9001 국가인증 획득 및 우수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지식경제부 atc 지정 디자인 업체, 벤처기업으로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다. 또한 뮈샤의 대표 김정주 디자이너는 겨울연가 애니메이션, 패션왕, 사랑비, 내여자친구는 구미호, 보스를 지켜라 등 인기 드라마 속 주얼리 스타일...
[맞짱 토론] 가맹점주도 영세 자영업자…골목빵집 폐업은 금융위기탓 2013-01-04 16:49:02
브랜드들이 독점적 지위의 상권을 확보하기 위한 논리에 불과하다. 지구상에 이런 제한이 어디 있나. 맛있는 빵에서 맛없는 빵으로, 위생적 환경에서 비위생적 환경으로, 고객만족 경영에서 빵집 주인 만족 경영으로, 신제품 개발보다 오래된 제품 그대로…. 과거로 회귀하는 것이 경제민주화인가. 경제민주화는 고객이...
[2013 대전망] '한국인의 밥상' 을 해외로…'K푸드' 글로벌시장 공략 가속 2013-01-03 15:30:38
전략제품으로 선정하고 ‘비비고’라는 통합 브랜드를 붙였다. “어설프게 외국인 입맛에 맞춘 제품보다는 한국 음식을 그대로 선보이는 정공법으로 승부하겠다”는 게 이 회사의 전략이다. 그룹 계열사인 cj푸드빌의 한식 레스토랑 비비고와 함께 해외 진출을 확대, 2016년까지 비비고를 연간 매출 2조원대의 대형 브랜드...
블랙야크,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 론칭 2013-01-03 11:26:37
등 해외브랜드 전개 업무를 강화하기로 했다. 오는 22일에는 예비 대리점주들을 대상으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마모트는 세계 최초로 고어텍스 소재를 등산복에 사용한 브랜드다. 미국에서 점유율 5위권 안에 들며 현재 50여개 국가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블랙야크 관계자는 "미국에서 대중화된 마모트를 국내...
[경제의 창W] 재계 "2013년 위기 극복 새 도전" 2013-01-02 18:27:35
브랜드 혁신을 추구하고자 합니다." 정 회장은 올해 자동차 생산·판매 741만대와 1천200만톤의 제철 고로생산체제 구축을 목표로 설정했습니다. 자동차의 경우 목표치를 4% 증가로 잡았는데, 지난해에 8% 성장을 이룬 것과 비교하면 다소 보수적이라는 평가입니다. 글로벌 경기가 불투명하고 다른 완성차업체들도...
[특별 인터뷰 ②] KBS 한류추진단 오세영 단장 “국경 없는 한류는 이제 '코리아 프리미엄'" 2013-01-02 16:49:04
“한국의 국가 브랜드 자산가치가 세계 9위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라고 말했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이 한국의 국가 브랜드 가치는 미화로 약 1조 6000억 달러로 세계 주요 39개국 중 9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지난 2006년 이후 10위 자리를 계속 유지해 오다 6년 만에 한 단계 상승한 것이다. 이 밖에도 미국이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