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쟁쟁한 톱스타들 제쳤다…데뷔 1년 만에 수십억 번 모델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2-07-25 10:03:33
롯데홈쇼핑 대규모 쇼핑행사인 ‘대한민국 광클절’ 모델로 활동, 홍보영상 조회 수가 수백만에 달한다. 지난해 롯데홈쇼핑 크리스마스 특집 방송에서 쇼호스트로 나서기도 했다. 이어 이달 5일 출시한 쌍용자동차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토레스 신차발표회에 등장, 10분간 차량 소개를 했다. 지난달에는 콘텐츠 제작사...
쇼호스트 진출한 가상인간 인플루언서…NFT도 나온다 2022-05-25 10:44:02
마케팅 활동에 참여했고, 롯데홈쇼핑에선 쇼핑 행사인 ‘광클절’ 홍보 모델, 쇼호스트 등으로 활동한 바 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업계 최초로 자체 NFT숍을 론칭했다. 이후 유명 제과 브랜드, 패션 브랜드와 기획한 다양한 NFT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고트만 트라이탄 밀폐용기, 롯데홈쇼핑 광클절 `최유라쇼` 통해 선보인다 2022-04-21 15:54:21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대한민국 광클절` 행사를 진행하는 가운데, 생활리빙 전문기업 지앤티글로벌(대표 차찬영)의 고트만(GOTMAN) 트라이탄 밀폐용기가 `최유라쇼`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고트만 트라이탄 밀폐용기는 친환경성, 안전성, 내구성, 디자인, 그리고 전자레인지와 오븐 사용 가능 여부 등을...
엔데믹 기대감에…유통·패션업체, 여름 신상품 출시 서두른다 2022-04-18 10:33:43
있다. 롯데홈쇼핑은 21일부터 내달 1일까지 '대한민국 광클절' 행사를 열고 여름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5천억원 규모의 물량을 선보이는 이번 행사에서는 'LBL', '라우렐' 등 롯데홈쇼핑 단독브랜드의 여름 신상품 특집전을 진행한다. 또 여름 휴가철을 겨냥해 세부와...
연예인·모델 비켜라…보폭 넓히는 가상 인간 2022-04-01 10:35:50
`광클절` 홍보 모델, 쇼호스트 등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는 모습이다. `수퍼 소닉`은 1991년 출시된 비디오 게임 `소닉 더 헤지혹`의 캐릭터 `소닉`의 첫 실사 영화로, 지난 2020년 개봉 당시 게임 원작 영화 중 가장 높은 수익을 기록하며 신드롬을 일으켰다. `수퍼 소닉2`에는 `소닉` 외에 `테일즈`, `너클즈` 등 새로운...
활동 영역 넓히는 가상인간…소닉과 인증샷 찍은 쇼호스트 루시 2022-04-01 09:44:02
‘광클절’ 홍보 모델, 쇼호스트 등으로 활동한 바 있다. 수퍼소닉2는 1991년 출시된 비디오 게임 캐릭터 '소닉'의 실사영화다. 롯데홈쇼핑은 가상인간 ‘루시’가 우주에서 온 ‘소닉’과 친구들에게 롯데월드타워 곳곳을 소개하는 사진을 루시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진호 롯데홈쇼핑 디지털사업부문장은...
롯데홈쇼핑, 내년 메타버스 플랫폼 연다…NFT 사업도 추진 2022-01-13 08:38:14
'광클절'에서 XR 기반의 쇼핑 콘텐츠도 선보인다. 10월에는 메타버스를 통한 채용을 시범적으로 시행하고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수출 상담회에 메타버스 전시관도 운영할 예정이다. 진호 롯데홈쇼핑 디지털사업부문장은 "메타버스, NFT가 최근 기업들의 신성장 동력으로 떠오르는 만큼 전문적인 기술 및...
"1년간 20억 벌었다" 인기폭발…배우 김수현도 뛰어든 '이것' [2022 전망] 2022-01-01 09:31:24
10월에는 롯데홈쇼핑의 대표 행사 '광클절'의 공식 홍보모델로 선정됐다. 롯데홈쇼핑은 루시를 구현하기 위해 30억 원을 투자한 실감형 콘텐츠 제작 스타트업 포바이포와 협업해 루시의 입 모양이 발음대로 움직이도록 다양한 시각특수효과(VFX)를 적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크리스마스 특집전을 소개하는 10초...
가상인간 '루시' 홈쇼핑 쇼호스트 데뷔 2021-12-21 17:48:00
광클절’의 공식 홍보모델로 선정됐다. 롯데홈쇼핑은 이번에 사람처럼 말하고 움직이는 루시를 구현하기 위해 첨단 기술을 도입했다. 지금까지 사진과 영상 위주였던 가상인간 모델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서다. 9월 30억원을 투자한 실감형 콘텐츠 제작 스타트업 포바이포와 협업해 루시의 입 모양이 발음대로 움직이도록...
`7만 팔로워` 가상모델, 산타옷 입고 쇼호스트 데뷔 2021-12-21 10:18:42
롯데홈쇼핑의 할인 행사인 `대한민국 광클절`의 홍보 모델로 활동했으나 목소리까지 입혀 공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롯데홈쇼핑은 루시의 외모와 직업 등 특징을 고려해 최적의 목소리를 선정하고 입 모양이 발음대로 움직이도록 고도화한 기술을 적용해 사실감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롯데홈쇼핑은 내년에 실시간 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