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위드인] 장르 다각화 나선 엔씨의 불완전한 첫걸음 '호연' 2024-08-31 11:00:00
간신히 흑자를 내며 벼랑 끝에 몰린 엔씨소프트[036570]가 반전 카드로 '호연'을 꺼내 들었다. '호연'은 밝은 분위기의 그래픽과 4∼5등신의 애니메이션풍 캐릭터가 특징인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엔씨소프트가 지난해 두드러진 '리니지' 시리즈의 매출 하락을 계기로 장르·플랫폼 다...
현대카드, 대한항공·제네시스·SSG PLCC 한장에 삼체카드 출시 2024-08-28 10:28:17
한 장에 담은 '삼체(3 Body)-A 카드'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세 브랜드의 혜택을 한데 모은 이 카드로는 대한항공 마일리지와 제네시스의 블루멤버스 포인트, SSG.COM의 SSG 머니 등 3종의 리워드(보상)를 회원이 원하는 비율로 모두 적립할 수 있다. 결제 시 받을 수 있는 브랜드별 리워드 비율은 10% 단위로...
현대카드, 대한항공·제네시스·SSG닷컴 한 장에 담은 PLCC 출시 2024-08-28 10:10:32
3 Body-A 현대카드는 한 브랜드의 리워드만 적립할 수 있다는 일반적인 PLCC의 관념을 깨고, 신용카드 한 장으로 세 PLCC의 리워드를 동시에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대한항공 마일리지와 제네시스의 블루멤버스 포인트, SSG.COM의 SSG MONEY 3종의 리워드를 회원이 원하는 비율로 모두 적립할 수 있다. 결제 시...
YK, 판사 출신 변호사 영입…대륜, 일본 대형 로펌과 '맞손' [로앤비즈 브리핑] 2024-08-22 14:06:29
'K-블루카드를 활용한 숙련기능인력의 정주 지원 및 통합 행정관리체계 구축’을 주제로 제안한 고려대·이화여대 법학전문대학원의 김해정(대표), 신정하, 전수정 학생팀과 '한국형 광역비자(K-R-VISA)의 도입'을 제출한 이화여대 법학전문대학원의 김명선(대표), 이정원, 정지원 학생팀에게 돌아갔다....
피자 굽고 커피 타는 편의점 로봇…인사동에 GS25 미래형 매장 2024-08-21 06:12:00
블루색과 안녕인사동의 번지수인 49를 조합한 것으로, '미래형 놀이터'의 정체성을 담았다. 면적 220㎡(약 67평)에 리테일 테크존, K푸드 스테이션, K누들 챌린지 스테이션 등으로 구성했다. 매장 입구에 들어서면 리테일 테크존에서 피자와 카페라테,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로봇과 마주하게 된다. 솜사탕 머신과...
3,395만원부터…돌아온 '액티언' 사전예약 5.5만 대 돌파 2024-08-12 15:23:54
△그랜드 화이트 △아이언 메탈 △포레스트 그린 △댄디 블루 △스페이스 블랙 등 원톤 컬러 7가지와 댄디 블루와 스페이스 블랙을 제외한 5가지의 투톤 컬러를 운영한다. 내장 색상은 △블랙&레드 투톤 △카멜&베이지 투톤 △블랙 인테리어 등 3종으로 구성되었다. KGM 관계자는 “액티언은 차별화된 도심형 SUV...
해리스의 도박?…'핵심 경합주' 셔피로 대신 '충성심' 월즈 2024-08-07 17:30:42
지적도 일부 언론은 해리스 부통령이 유력 카드로 거론됐던 셔피로 펜실베이니아 주지사를 러닝메이트로 선택하지 않는 것에 대해서는 놀랍다는 반응과 함께 우려의 목소리를 전했다. 펜실베이니아는 해리스 부통령이 이번 대선에서 승리하려면 반드시 이겨야 하는 주다. CNN은 "1972년 이후 공화당 대선 후보가 미네소타...
"10만원짜리 2배 비싸도 살래요"…'최강야구' 등판에 '들썩'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7-28 21:28:01
수 있고, 특히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스카이블루 유니폼은 평일 50개 밖에 판매되지 않아 주말에는 새벽 4시, 평일에도 매장 오픈에 앞서 일찌감치 줄을 서서 웨이팅 번호를 받아야 입장할 수 있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스카이블루 유니폼의 경우 중고거래 플랫폼에서 정가 9만9000원의 2배가 넘는 20만원에서 30만...
그래도 복날엔…MZ 입맛 사로잡은 '국민 영양식' 2024-07-25 07:25:54
카드 블루데이터랩이 삼성카드 결제 데이터와 NICE지니데이타의 품목 가명 데이터 결합을 통해 작년 6월부터 8월까지 서울·부산·대구 지역의 삼계탕 소비량을 분석한 결과, 복날(초복·중복·말복)의 일평균 삼계탕 매출액은 평일 대비 3.1배 더 많았다. 초복은 평일 대비 4.5배, 중복은 3.2배, 말복은 1.6배 소비량이...
복날 삼계탕 평소보다 3.1배 많이 먹는다…20대 증가율 최고 2024-07-25 07:11:00
카드 분석…기온 오르면 서울은 물회·부산은 콩국수 소비 증가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복날 일평균 삼계탕 소비량이 평일 대비 3.1배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연령이 낮을수록 소비 증가율이 높았다. 25일 삼성카드 블루데이터랩이 삼성카드 결제 데이터와 NICE지니데이타의 품목 가명 데이터 결합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