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백화점 대전점, “다가오는 여름 미리 준비하세요” 2022-05-19 13:26:08
행사를 마련했다. 골든듀, 갤러리어클락, 론진 등이 참여하는 ‘주얼리&시계 선물상품전’도 열린다. 3층 여성 패션 매장에서는 ‘진도모피 고객 초대전’이 열려 코트, 재킷, 베스트 등을 할인해 판매하고 장갑과 머플러 등 감사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4층에서는 러닝머신, 사이클 머신 등 프리미엄 휘트니스 기구를...
[포토] 로제도르,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주얼리 부문 수상 2022-05-03 23:55:18
열렸다. 주얼리 부문을 수상한 로제도르(기업명 골든듀에이엠씨) 서혜경 이사와 이장우 한국소비자포럼 기업위원장(왼쪽)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조폐공사, 천문도 ‘천상열차분야지도’ 기념메달 제작 2022-04-21 13:25:12
홀마크를 새겼고, 한국조폐공사와 골든듀는 CI로 두 기관 간 콜라보레이션을 표현했다. 조폐공사와 골든듀는 ‘천상열차분야지도 기념메달’에 묘사된 8개의 별을 아름답게 표현하기 위해 주얼리 세공 대한민국 명장 손광수님과도 협업했다고 밝혔다. 고품질의 다이아몬드를 선별하고 다이아몬드의 광채가 극대화될 수...
세계 두 번째 '천문도' 기념 메달 제작…다이아몬드도 삽입 2022-04-21 12:02:50
다이아몬드 전문 세공 회사(골든듀)도 메달 제작에 함께했다. 손광수 주얼리 세공 명장과 협업해 고품질의 다이아몬드를 선별하는 한편 광채를 극대화할 수 있는 기술로 세팅했다고 조폐공사는 전했다. 메달은 금(순도 99.9%·중량 30.7g)과 은(순도 99.9%·중량 30.9g) 2종으로 한정 수량 제작됐다. 다이아몬드는 각각 총...
조폐공사, 천문도 ‘천상열차분야지도’ 기념 메달 제작 2022-04-21 11:24:25
메달과 다이아몬드는 한국조폐공사와 골든듀가 품질을 보증한다. 조폐공사 오롯이·디윰관과 온라인 쇼핑몰, 골든듀 전국 백화점 매장, 현대H몰, 더현대닷컴, 롯데온, 롯데백화점 몰, 풍산화동양행에서 다음 달 8일까지 선착순 예약 판매한다. 반장식 한국조폐공사 사장은 “과학의 날을 맞아 조선시대의 뛰어난 과학기술이...
롯데百 "액세서리 매출 12월에 가장 높아"…다양한 판촉전 2021-12-12 06:00:01
우선 골든듀와 손잡고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을 기획해 최대 40% 할인한다. 17∼26일에는 패션 주얼리 전문 브랜드 몰리즈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고, 스와로브스키에서 19일까지 2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정품 귀걸이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17∼19일에는 판도라, 스톤헨지, 제이에스티나...
이원다이애그노믹스 ‘YouWho (유후)’ 프로바둑구단 공식 창단 2021-11-17 22:47:46
이신우, 노승은 등의 패션쇼를 장식했고, 블렌하임 아파트, 골든듀, 올림푸스, 우노화장품, kt&g, 유기농 맘마밀, 대한항공, 현대카드 퍼플 cf에 출연했다. 또한 ‘슈퍼모델 아름회’와 함께 따뜻한 애견문화 알리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에도 앞장서고 있다. 김태연은 “프로바둑팀 유후 창단을...
"가상 공간에서 액세서리 착용해보세요" 2021-10-26 17:42:14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지난해 5월 출시 이후 골든듀 등 70여 개 고객사를 확보했다. 올 8월 기준으로 스타일AR의 누적 실행 횟수는 600만 건을 넘어섰다. 하루평균 이용 횟수가 1만6000회를 넘는다. 딥픽셀은 8월 시리즈 A(첫 번째 투자 단계)에서 이베스트투자증권으로부터 20억원을 투자받았다. 앞서 네이버와...
가상피팅 스타트업 딥픽셀, 20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2021-08-31 09:43:41
출시 이후 골든듀 등 70여개 고객사를 확보했다. 스타일AR의 누적 실행 횟수는 6백만 회 이상이다. 딥픽셀 이제훈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우수 인력을 보강하고 비즈니스 레퍼런스 확보에 집중할 것"이라며 "주얼리뿐 아니라 안경, 네일 등 다양한 제품의 가상 피팅 기술을 상당 수준으로 고도화했으며, 본격적으로...
삼성전자, 웨딩 브랜드 8곳과 제휴…'비스포크 웨딩 클럽' 선봬 2021-08-01 11:00:04
하나투어[039130](여행), 다이렉트 결혼준비(컨설팅), 골든듀(예물), 에스티 로더(뷰티),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예복), 바른손카드(청첩장) 등이 제휴업체들이다. 삼성전자는 이 서비스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58만 포인트(삼성전자 멤버십포인트)를 증정하고, 다른 제휴 브랜드들도 추가 할인 혜택 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