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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지니TV에 제휴 브랜드 팝업스토어 전용관 운영 2024-01-04 09:05:56
이용할 수 있다. 앞서 KT는 지난달 시범 서비스 형태로 지니TV에 투썸플레이스 팝업스토어를 열었는데, 당시 누적 30만 가구의 호응을 얻었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은 "앞으로도 이종 산업 사업자와 상생에 힘쓰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cdc@yna.co.kr...
KT, 지니TV 홈쇼핑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쇼핑 인사이트' 공개 2023-12-27 09:51:23
수 있도록 돕는다. 아울러 KT는 기존 '쇼핑N혜택'의 사용자환경(UI)을 개편하고, 상품 추천 기능을 강화한 홈쇼핑 채널 모아보기 서비스 '쇼핑플러스'도 공개했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은 "앞으로도 인공지능 기술로 홈쇼핑 시장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미래 세대를 위한 미디어...
KT, 어린이날 맞아 광화문광장에서 체험형 프로그램 2023-04-26 10:07:41
전시한 포토존도 마련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서울시 주관으로 광화문광장 육조마당에서 다음 달 4∼6일 열리는 '광화문 어린이 축제 봄빛 소풍' 행사의 하나로 열린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 전무는 "서울시와 협업해 어린이날 갈만한 곳을 찾는 육아 가정을 위해 광화문광장에서 이색 행사를...
KT "지니TV 채널 플랫폼 고양시 이전…화질↑·지연시간↓" 2022-11-21 13:23:09
서비스 채널 21개다. KT는 인코딩 횟수를 1회로 줄이고, 전송 구간 플랫폼 구조를 개선하면서 지니TV 화질을 기존보다 15% 높이고, 영상 지연시간을 최대 35% 단축했다고 설명했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은 "백석 KT그룹 미디어센터가 그룹 미디어 가치 사슬의 핵심 전진기지이자 성장 허브 역할을 하게 될...
"소상공인에 공짜 영상교육"…KT 크리에이터팩토리센터 가보니 2022-10-12 08:00:01
전환에 성공한 소상공인·인플루언서를 초청해 강연을 열 계획이다. 크리에이터팩토리센터 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판로정보플랫폼 '판판대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 전무는 "플랫폼 인프라와 역량을 활용해 크리에이터팩토리센터에서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 개척과...
KT, '워킹데드' 만든 AMC와 콘텐츠 협력…"AMC플러스 독점공급" 2022-09-28 10:41:28
사업 등을 논의하고, 파트너십을 강화할 예정이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은 "AMC 플러스 독점 서비스, 지식재산(IP)을 활용한 공동 제작을 시작으로 다양한 사업 기회를 함께 발굴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철연 KT스튜디오지니 대표는 "AMC스튜디오와 KT스튜디오지니가 보유한 강력한 지적재산...
KT, 올레tv 키즈랜드 자연백과 시즌3 '세계 동물 탐험대' 공개 2022-09-15 10:09:46
대상으로 '뽀로로가 집에?!'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은 "장기간 지속된 코로나19로 여행이 어려운 어린이들이 이번 시즌3 세계 동물 탐험대를 통해 세계 여러 나라의 야생동물을 만나는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acd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KT, 올레tv서 댄스 아카데미 '원밀리언'의 강습 콘텐츠 제공 2022-08-17 09:17:43
기술이 적용된 버전의 앱도 출시할 계획이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 전무는 "KT의 미디어 플랫폼에서 원밀리언의 전문적인 댄스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IPTV 서비스 생태계가 Z세대까지 확대되고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콘텐츠 쓸어담는 넷플릭스 막자"…'공공의 적' 앞에 뭉친 IPTV 3사 2022-07-08 17:10:28
게 주요 내용이다. 이날 협약식엔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CO담당, 박준동 LG유플러스 컨슈머서비스그룹장 등이 참석했다. 3사는 IPTV ‘공동수급 운영위원회’를 만들어 독점(오리지널) 콘텐츠와 지식재산권(IP) 확보에 나설 계획이다. 3사 공동 브랜드를 개발해 콘텐츠 마케팅에...
OTT에 반격 나서는 IPTV 3사…"3000억 들여 콘텐츠 공동수급" 2022-07-08 11:01:14
이날 협약식엔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CO담당, 박준동 LG유플러스 컨슈머서비스그룹장 등이 참석했다. 3사는 IPTV 공동수급 운영위원회를 만들어 독점(오리지널) 콘텐츠를 확보하고 독점 지식재산권(IP) 확보에도 나선다. 이를 위해 3사간 공동 브랜드를 만들어 함께 콘텐츠 마케팅에...